맹위를 떨치는 동장군이 물러가고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반갑습니다.
기 알고 계시겠지만
부친상 49재를 3월 11일 오전 9시에 고향 부모님 묘지에서 진행하니 가능한 모두 참석해주세요.
간소한 상차림으로 전부 경주 6째 아들댁에서 구매하는 수고(미안하고 늘 감사)를 해 주시고,
사정상 며느리님 모두 참석이 어려울 경우
10일 토요일 저녁 식사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외부식당 주문예정이며,
토요일 일찍도착하여 시간되시면 아리채와 안방앞 창고 정리예정(붉은 바위 형님 의지)이고,
49재후 저는 부산 사촌 안봉선님 댁 아들혼사에 다녀서 귀경 예정입니다.
참석자는 상속서류용 인감도장 꼭 지참해 주시고,
묘지 조경용 추가 식수도 각자 사정이 되는대로 성의껏 해주시면 좋겠네요.
10일 토요일 저녁 7~8시에 이웃집 이숙웅씨의 토지경계 문제등에 대한 설명과 질의 시간 있을 예정입니다.
첫댓글 인감증명서 1통도 추가로 지참해 오셔야 합니다. 훗날 제 명의 문중 상속분을 문중 정관 울진군에 등록할 때 다시 필요하고요. 추가 1통 사유는 대나무 밭 앞 마당 국유지를 지난 11월 불하받았을 때, 계약자가 아버님으로 되어 있었던 것을 제 이름으로 변경하는데 1부를 제출하였답니다. 이번에 인감증명서 준비해서 오는 것의 용도는 수하리 575 땅을 상속받기 위해 영양군 등기소 제출용이랍니다. 카톡으로도 재 강조 문자 보내겠습니다.(추가 1통은 생존 아들만 해당됩니다.)
인감증명서에 찍힌 도장 아닌 것을 들고 참석하는 아들네가 없기를 신신 당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