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장배 요강에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셨기 때문에 오늘 양평도서관에서 맹진희 회장님, 강성한 심판위원장님, 그리고 사무총장인 저 3명이 모여서 잠깐 회의를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회장님은 다수가 원한다면 요강을 변경해야 되지 않겠나 말씀하셨고 우리도 동의를 해서 요강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금배부는 조를 슈퍼조, 우승조, 입상조, 비입상조로 나누어 경기 한후 각조 1,2위가 본선 진출하고, 페어는 슈퍼조는 비입상조랑, 우승조는 입상조랑 페어하기로 했습니다. 조를 나눌때 각 등급의 선수가 남거나 모자랄 경우 조정이 가능한 것으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예를들어 슈퍼가 우승조로 갈수 있고 우승자가 슈퍼조로 갈수 있다는 것입니다.
은배부, 동배부는 각각 입상조와 비입상조로 나누어 경기 한후 각조 1,2위가 본선에 진출하고 페어는 입상조랑 비입상조가 페어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서도 각 등급의 선수가 남거나 모자랄 경우 입상자가 비입상조에 비입상자가 입상조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의견을 존중해서 요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회장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마지막 대회인 만큼 유종의 미를 잘 거둘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회장배가 좋은 대회가 될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참여 부탁드리며, 아울러 많은 관심과 찬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회장님과 임원분들의 유연하고 지혜로우신 결정에 감사응원축복합니다~^^
회원 목사님들의 의견을 수렴해 주신 회장님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ㅎㅎ.
올 해 마지막 대회인 연합회장배가 풍성한 잔치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불쑥 이견을 내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정을 내 주신 회장님과 사무총장님, 심판위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건의 사항을 수용해주신 임원들께 감사드리며 즐겁고 행복한 대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모두를 위한 회장님과 임원분들의 결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