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 천봉 산악회

산행일지 제990차 강원도 인제 설악산 12선녀탕 계곡(2024.8.1.)
권재술 추천 0 조회 267 24.08.01 21:28 댓글 3

• 24.08.01 23:15

첫댓글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옛날 같았으면 정말 선녀가 내려와 목욕하며 노닐었을듯 싶네요~

총장님 오늘 A코스 타시려는걸 많이 말려가지고 조금은 후회도 했지만 역시 현명하신 판단이었던것 같아요~나중에 또 기회가 오길 바래야겠죠_

그리고 다음주 하계야유회인데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먼길 건강하게 잘다녀오시길 기도드립니다 .

#오늘 다음주 야유회에 쓰라고 거금(20만원)을 찬조해주신 유근형 고문님께 고맙다는 말씀올립니다.
    #현물찬조해주신분: 하존용님~빵을 보따리로..
    김종분님~복숭아(200개)
    *회원님들 고맙습니다.

• 24.08.01 23:08

감사합니다. 상상도 할 수 없는 자연을 보며 그져 입만 벌리고 있을 뿐입니다. 총장님의 일지를 읽으며 이까본 계곡이 눈에 선합니다. 8월 첫날 우리는 멋진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 저도 계곡 물에 발을 담그며 바닷가의 조약돌처럼 매끈한 돌을 집어 들고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버스로 오고가는 중에 보이는 산야는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회원님들 모두모두 편안하시고 8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24.08.02 08:44

푹푹 찌는 복 더위에 십이선녀탕 계곡은 딱 좋은 트레킹이였습니다.
    근래 비도 많이 와서 수량도 풍부하고...
    오랫만에 걸었던 울창한 바위계곡은 물빛도 곳곳마다 옥빛 비취색으로. 풍덩. 들어가 말복까지 실컨 지나고 싶었답니다.
    하산길에 물가에 발 담그고 누워. 파란 하늘에 흰구름도 지나는 바람도 넘 좋았습니다.
    총장님 산은 늘 그자리에. 먼길 잘 다녀오시고. 어느 가을날 걷고 싶었던 그길에서 멋진 화이팅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