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스킵하구
1. 히든 퀘스트가 전작처럼 존재할까요?
2. 1번이 있다면 전작처럼 힌트들이 존재할까요?
3. 1번이 있다면 히든 퀘스트의 지역/개 수 좀 확인 가능하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 전작과 스탯 시스템이 비슷할까요? ex) 피해방어, @ 대상 피해증가, 매력, 관통 등
5. 직업 관련 밸런싱 운영은 어떻게 될까요? 분기별 OP직업 돌림막기인가요?
6. 전작처럼 조각상 제작 등 사용되는 기타 아이템들이 많을까요? 개인적으론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7. 전작처럼 제작 재료등 아이템을 창고에 수납하는 시스템인가요? 그렇다면 이런 편의성 기능으로 과금이 있을까요? 편의성 만큼은 과금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8. 빌드의 다양성이 존재할까요? 디아블로나 엘리온같은 게임처럼 선택의 폭이 넓을까요? 아니면 전작처럼 상황에 맞는 아이템을 여러개 구비하는 게임이 될까요?
9. 과금을 진행해도 메타가 빠르게 변경될까요? 과금을 진행해도 금방 메타가 지나가 똥이되는 상황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10. 뉴비들, 무과금러들이 많아야 과금러들도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과금러들에게 친화적인 환경이 마련될까요?
11. 욕설이나 무시발언 등 PVP가 존재하는 게임에서 피해갈 수 없는 상황들에서 대처방안은 어떻게 될까요?
공식카페 보니 소통하는 모습 보기 너무 좋습니다 ㅎㅎ 벌써 기대됩니다.
그런데 공식카페 글 리젠 속도를 보니 불안한 마음도 조금 있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첫댓글 에녹이란 이름 반갑네요. 제가 QnA 하는 게시판으로 옮겨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개설되지 않은 게시판인거죵?
@에녹 김PD 달다이야기 ㄱㄱ
@카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