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패왕쟁패전..1화.. --실제적 사실과 다름 --무단도용금지--
항우 --
항우는 3국전투에서 패함에 따라 물러 낫다..패권을 넘겨준것이다..
그후 20년후 유방은 집권하엿다..진정들 하시오...유방은 약속 햇다...백성의 진정과 2천문자의 공개..
항우의 보전을 약속 하엿다..
중국은 더욱 커지는것만 같앗다..유방은 말햇다..보시오...이국토가 모두 우리의 땅이고 후손들에게
물려줄 땅이오..???? 신하 백게수는 멈칫하엿다..행여............
--유비..
유비는 전투후 돌아왓다..조조..풀에 지친거 같앗다..유비는 약속한대로 000 000를 유방에게 바쳣다..
과연 당신이야 말로 충신이오..진정 나라를 생각하는 사람이오...유방이 말햇다...눈이 마두치려 햇다..
누군가 정권을 잡고 성공하면 패망하는 사람이 잇듯이 어느 가문은 망하고 말앗다..
그리고 쓸쓸히 떠나가는 사람도 잇엇다..
--고려 ..
고려에서도 유방이 집권함에 따라 모의가 잇엇다..
군인 김선용은 고민하고 잇엇다..중국의 영토가 어디까지 인지 모르겟오..
김선용은 마음 아팟다..고려의 왕은 영왕 이엇다..!!!!!! 영왕은 웃엇다..후후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유방이 그럴사람이오..누구나 흥망하는것은 마찬가지.......고려의 어느집도 패망해 떠나가고 말앗다..
7달후 --
중국의 사자가 나타나서 영왕과 신하들에게 뭔가를 보엿다..이만큼이 중국의 영토라는것이다..
영왕은 얼굴이 붉어 졋다 -- 김선용 역시...............--- 영왕은 씁쓸해 하는거같앗다..
그러나 동지로 보고 후한 대접을 해주엇다..만찬을 베풀어 저녁을 함꼐하고 고급 숙소에서
몇일을 지내게 하엿다..
2화....멸망..
유비는 의기 양양 하엿다..척...하며 의기양양 하게 서잇엇다..
몇년후 고려는 멸망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엿다..
김선용 장군은 고민 하엿다..그세 반란군이 도모해 생겨 진압해야 할 지경이엇다..
소식을 들은 김선용은 반란군이 도성까지 향해올거라고 큰소리 치고 잇다고 하고 의기가 하늘을 찌를 기세라 하엿다..
조정에서는 빨리 잡아들이라고 하엿다..
김선용은 2만 병력을 가지고 나섯다..
어느덧 어둠의 기운이 고려를 감쌋다..보통 내기가 아니군!!!!!!!!!!! 김선용이 말햇다..
--3전 4기..
반란군은 000라고 들엇다...반란군은 지역의 군인들을 모조리 격파해 승승장구 하고 잇엇다..
첫댓글 궁금해 하는데 `1인체제 불법이야...대통령도 2명이상이서 하는걸로 알아..그게 불법이야.,.문제인 그런 실력이
2명이서 하는거야
노무현도 그정도 파워가 2명이겟지...실제로 불법이야 1인체제
바이든도 여러명으로 알아..1인체제 불법이야...1인체제면 불법이라고..참고서에 나오는데..
이승만도 여려명일수 잇어...1인체제는 공산국가란 뜻이야 불법이야..법상 여러명이야 해..한국이면 민주주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