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엔 9명 정해진 인원만 입장합니다.*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기자회견
우리의 미래세대를 보호하기 위한 6월 1일 대한문 앞 동성애 퀴어반대 통합국민대회 '거룩한 방파제'에 20만 국민들께서 모여주십시오!
- 일 시 : 2024년 5월 30일(목) 오전 9시
- 장 소 : 국회 소통관
통합국민대회 "거룩한방파제" 준비위원회
“거룩한 방파제”통합국민대회 기자회견
1) 일시 : 2024년 5월 30일(목) 오전 9시
2) 장소 : 국회 소통관
3) 주최 : 윤상현 국회의원실
4) 주관 : 통합국민대회 "거룩한방파제" 준비위원회, 전국시민단체연합 소속 84개 단체,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반대하는전국연합(진평연), 17개광역시도악법대응본부, 에스더기도운동, 한국성시화운동협의회, 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사)한국교회연합,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인천시기독교총연합회,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대전세종충남충북기독교총연합회,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등 성혁명, 차별금지법 반대하는 2,600여 단체
- 기자회견 순서 -
*행사취지 ----------------------------- 윤상현 국회의원(국민의힘)
*사회 ----------------------------------- 주요셉 목사(대변인/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공동대표)
1) 모두발언 ---------------------------- 이용희 교수(준비위원장/에스더기도운동 대표)
2) 발언 --------------------------------- 박한수 목사(특별위원장/제자광성교회 담임)
ㅡ동성애 퀴어축제를 반대하는 이유ㅡ
3) 발언 --------------------------------- 홍호수 박사(사무총장/사,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 이사장)
ㅡ거룩한 방파제를 세운 한국교회(유인물)ㅡ
4) 성명서 낭독 ------------------------- 탁인경 대변인(전국학부모단체연합 공동대표)
박종호 목사(공동사무총장/수기총 사무총장)
5) 최영학 목사(국토순례위원장/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6) 황선아 사무국장(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7) 이 훈 목사(진행위원장/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성 명 서
우리는 우리의 미래세대를 보호하기 위해 6. 1.동성애 퀴어반대 통합국민대회 '거룩한 방파제'를 개최하여 반사회적인 성혁명, 차별금지법의 확산을 막아낼 것이다!
현재 세계 주요 서구 선진국들에서는 무섭고 지극히 해로운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이 확산되고 있다. 이 성혁명, 차별금지법은 동성애, 성전환, 아동ㆍ청소년 성행위, 낙태행위 등 악행들을 정당화하고, 이 악행들을 반대하는 신앙과 양심의 표현마저 인권침해로 몰아 금지시키는 전체주의 독재사회를 초래한다. 이는 자유민주주의를 근간으로 하는 헌법 위반성을 가지고 있다. 성혁명이 성공하면, 차별금지법이 정당화하는 이 악한 죄악들이 모든 사회 영역에 확산되고, 우리 미래세대의 육체와 정신과 영혼을 오염시키고 파멸시켜, 건강하고 건전한 가정, 사회, 국가를 무너뜨리는 반사회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선량한 성윤리를 지지하는 다수 국민들과 시민들의 의사에 반하는 반민주성을 가지고 있다.
서울퀴어축제 조직위는 올해도 2024. 6. 1. 서울 각처에서 이 반헌법적이고 반사회적이며 반민주적인 차별금지법과 성혁명을 획책·선동하는 서울퀴어축제를 진행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을 막아서 온, 우리 동성애퀴어축제반대통합국민대회는 2024년의 서울퀴어축제 개최에 대하여도, 선량한 도덕과 가정과 사회를 지켜내려는 다수 국민의 이름으로 강력 규탄하며 이를 반대하기 위해 2024년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를 개최할 것을 천명하는 바이다.
한국교회과 양심이 깨어 있는 국민들은 강력히 연합하여, 역대 대한민국 정부들이 2007년부터 제정을 추진한 차별금지법을 현재까지 17년 이상 성공적으로 막아오고 있다. 2017년에는 성혁명ㆍ차별금지법을 포함시키려는 헌법 개정시도도 깨어난 교회와 국민들의 일치된 강력 저항으로 저지시켰다. 교과서 근간이 되는 2022개정교육과정안에 포함된 성혁명ㆍ차별금지법을 막는 저항운동도 전개하여 성혁명 교육을 배제시켜 가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이 악한 성혁명이 성공하지 못하도록 막아서는 강력하고도 거룩한 방파제 역할을 해온 것은, 매년 서울 시내 등에서 개최되는 동성애옹호 및 차별금지법 제정촉구 집회인 동성애퀴어축제를 반대해 온 우리 국민대회였다. 2022년에는 퀴어행사를 주최측이 동원한 약 1만 명에 대응하여 그 10배 이상인 10만 명 이상이, 2023년에는 주최측 참여자의 5천 명에 대응하여 그 30배 이상인 15만 명 이상이 우리 반대대회로 집결한 바 있다.
해마다 세계 각국 주요 도시들에서는, 음란한 동성애퀴어축제들이 대규모로 선정적으로 개최되며 각 나라와 사회들을 거침없이 오염시키고 있다. 오늘날, 이 도심 퀴어축제를 강력하게 반대하는 대회의 참여 인원이 퀴어행사 참여자들의 수십 배 이상 집결하는 대회는 우리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가 세계 선진국 중에서는 유일하다.
우리는 올해 2024년에는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에 20만 이상의 성도들과 국민들이 집결하여 우리 미래세대의 성오염을 막기 위해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을 저지하라는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여, 우리 사회 국가의 선량한 성윤리를 반드시 지켜내어 건강한 국가 사회를 수호하고자 한다.
우리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는 우리 사회에서 이 반헌법적, 반사회적, 반민주적, 미래세대를 오염·파괴시키는 성혁명, 차별금지법 제정 시도가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선량한 성윤리를 지지하고, 동성애독재를 막는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자 하는 모든 깨어난 국민들과 함께 끝까지 저항하고 싸울 것을 천명하고자 한다.
우리 미래세대를 사랑하고 건강한 가정과 사회 국가를 이 악한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으로부터 지켜내고자 하는 교회의 많은 성도들과 국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고 호소하는 바이다.
2024년 5월 30일
통합국민대회 "거룩한방파제" 준비위원회, 전국시민단체연합 소속 84개 단체,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반대하는전국연합(진평연), 17개광역시도악법대응본부, 에스더기도운동, 한국성시화운동협의회, 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사)한국교회연합,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인천시기독교총연합회,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대전세종충남충북기독교총연합회,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등 성혁명, 차별금지법 반대하는 2,600여 단체
[성명서 한글파일 & 성명서+여론조사결과pdf파일]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동성애 퀴어문화축제 관련 국민여론조사' 결과 보고서(202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