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치사, that절, 복합관계사구 등의 문법을 배우고, 배운 문법을 활용해 매 시간마다 진로에 대한 정보나 나의 시행착오를 세 문장씩 작성해 자기소개서를 완성했다. 이 활동을 통해 문법이 사용될 때의 문장 구조와 문법의 정확한 뜻을 알게 되었다. 그런 다음, 완성된 자기소개서를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로 변형하여 친구들 앞에서 풀이에 대해 발표했다. 또한, 자기소개서에서의 시행착오와 같은 순간들이 고통스러울지라도 내 인생에서 모든 순간이 소중하며 꼭 필요하다는 영어 시를 캐롤 터킹턴의 명언을 인용해 작성했다.
현재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구성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고등학교의 공용 공간의 패러다임 변화 추세에 대해 조사하고 공유했다. 또한, '33인의 광부들'이라는 영화를 보고 감독이 강조하고자 했던 연대와 협력, 그리고 책임에 대해 독후감을 작성했다. 통합과학 시간에는 전자기 유도 현상을 배웠던 패러데이의 법칙을 제시한 마이클 패러데이에 대해 조사한 후, 영어로 친구들에게 공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접두사와 접미사에 관한 단어를 조사하고 친구들과 공유하여 어휘력을 늘렸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학문적 지식뿐만 아니라, 협력과 소통의 중요성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