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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테 가브리엘 로세티 Dante Gabriel Rossetti 가장 시적인 라파엘 전파, 영국전 '로제티의 초상'
2021년 10월 22일 15:32 펑파이 뉴스 소스:이페어케이+
단테 가브리엘 로제티(Dante Gabriel Rossetti,1828-1882 ) 可能라파엘 전파가 아니다가장 재능 있는 멤버,하지만 그는 그중에서도 가장 좋을지도 모른다.로맨틱한 사람. 요즘엔배스(Bath))홀번박물관(홀버네뮤지엄이 개최한 '로제티의 초상'전에서는 여러 작품에서 모델이 자신의 삶과 비슷한 문학적 인물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이런 예술과 삶, 인물과 모델, 주제회화와 초상화의 얽힘은 로제티 작품 뒤의 다양한 의미를 부각시켜 회화예술의 범주 밖의 영향력을 보여준다.
전람 현장 전람 현장
단테 가브리엘 로제티는 20세에 변화를 시도했다.당시 영국예술의 풍토는 그 후에도 젊었을 때 자신의 심취에서 결코 벗어나지 못했다.그는 라파엘로의 전파(P)이다.re-Raphaelite Brotherhood )세 명의 창업자 중 하나, 여기개별 화가, 조각가평론가가 발기한 화파는 예술을 개혁하고 원파의 낡은 규범을 반대한다.
로제티 자화상, 1847년 (이번 전시품이 아닌) 로제꼭지 자화상, 1847년 (이번 전시품 제외)
당시 청년 화가였던 홀먼 헌트(1827-19)10), 존 밀레(1829-1896)와 로제티는 문예라고 생각한다.부흥 초기의 작품 감정진지하고 소박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바로 그들이 지향하는 바이다예술적 스타일. 그래서 그들은진정한 예술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다라파엘로보다 앞서서라파엘로의 옛 예술을 살려 영국 회화를 살리고 자신은 할 수 있다고 믿었다.'라파엘 전파'가 시작된 1848년 밀레는 20세가 채 되지 않았다.
이들은 개인 속성 대신 PRB로 작품에 서명하고,그리고 진지하게 '진실한 생각 표현'에 힘쓴다는 허풍에 가까운 신조를 제시했다.; '마음껏' 자기 자신을 연구하다그러나, 과거의 예술을 동정한다.수술 중의 직접적이고 엄숙하다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창작'을 화;'정예로운'을만들었습니다그림과 조형물"이라고 적었다.
라파엘로 전파의 탄생
1849년 라파엘로 전파의 작품이 처음 전시됐다.밀레와 헌터의 작품이 영국 왕립아카데미에서 전시됐고, 로제티의 말리.아디소녀시대'(G)irlhood of Mary Virgin)은 재륜이다.돈해덕공원의 가각자전시에서 서명 모두PRB. 그러나 밀레가 1850년 두 번째 전시회에서 왕립미술아카데미에 출품한 그리스도는 부모님 댁에로 큰 파문을 일으켰다. 디킨스는 그림 속 메어리의 모습을 "비열하기 그지없는 프랑스 식당의 쇼호스트나 영국 하급 술집의 하녀처럼 보인다"고 비판한 뒤 밀레는 "당신은 라파엘 이후 모든 이성, 모든 경건한 열망, 모든 숭고한 이상, 모든 인자, 엄숙, 고귀함, 신성함, 점잖음, 미를 자신의 머리에서 배제한 종합적인 개념"이라고 비난했다.PRB가 하루아침에 뜬 셈이다.
밀레, '예수는 부모님 집에'(이번 전시품이 아닌) 밀레, '예'수재부모님 댁에' (이번 전시품이 아님)
비록 로제티가 이 단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원이지만, 그는 그래도최고의 화가도 아니고(최고의 것은 밀레, 그 다음은 홀먼 헌터),그 이치에 가장 충실한 것도 아니다생각하는 사람은, 그는 큰 것을 연구하지 않는다자연히, 자연히그림에서 아주 작은 부분만 차지하고,그가 항상 완벽하지는 않다.라는 작품이었다.
로제티, 1848-1849. 로제트의 첫 번째 라파엘로 전파 그림이다.로제티, '마리아의 소'여시대', 1848-1849. 이것은 나세이트 제1호 라파엘로전파 회화.
그의 뛰어난 점은 시성에 있다.로제티는 이 무리 중에서 가장 많다.예술적 기질은 화가이자 시인인 그는 두 가지 감성을 표현하는 처방이 있기 때문이다식. PRB서나유명한 그림 《말리아의》소녀시대(18)49년), 역시 그였다.가장 중요한 시 "피축''복의 소녀'(th)eblessed damozel(1871년), 시와 그림은 보통 그의 작품에서 대응할 수 있다.
소년 시절에, 로제티는 단테, 기독교, 빅토리아에 의해 죽었다시대적 풍격에 싸여있는데, 이 풍격은 Alfredlord(Alfredlord Tennyson ,1809-1892)의 시 이름을 따서 불렸다.'꿈속의 미인'을 위하여.A Dream of Fair Wmen), 그림에서 아름다운 눈매를 그리며 먼 곳을 바라본다.그의 예술적 추구는 집안에서 격려를 받았는데, 그의 아버지 가브리엘 로세티는 단테 학자로, 어머니 프랜시스는 영국계 이탈리아인인 그녀의 형제 존 폴리도리는 바이런의 의사이자 최초의 현대 뱀파이어 이야기인 1819년 뱀파이어의 저자다.그래서 낭만주의는 로제티의 영혼 속에 파묻혀 있다가 자신의 표현을 찾아내기만 한다.
그는 처음에는 전통적인 회화 형식을 파악하는 데 착수했다.그는 영국 왕립대학에서 왔다.왕립학원에 입학했다. 그러나 그곳의 교육은 결코 한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변덕스러운 청년, 그는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지는 것이 싫다.아니, 그는 곧 퇴학했다됐다. 포드.마독스 브라운(F)ord Mado엑스 브라운(x Brown)의 제자, 브라운은 매우 상세하고 기괴한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한 화가로, 여기서 로제티는 학술수업을 혐오하는 또 다른 젊은 화가 홀먼 헌터를 만난다.
홀먼 헌터, '양심각성'ning Conscience), 1851년 (푸동미술관)전시)홀먼 헌터, '양심각성'(T)he Awakening Conscience),1851년 (푸둥메이)미술관 전시
당시 알려지지 않은 시인 제이에 기초한 홀먼 헌터를 봤을 때자시에 나오는 중세풍경으로 그린 《성 에그니스의 밤》(1848년) 이후로제티는 공통성을 인식했다.-몽환, 감성, 울울창하게——여기한 살 위 그림집에서 친구가 되고, 그리고 그가 된다.사람들이 함께 이사하는 것은 승려와 같다.커플처럼 함께 일한다. 로제티가 밀레에게 친구를 소개하자 PRB는 모태가 생겼다.
로제티, 에인절스, 1850. 라파엘로 전파두 번째 전시작품(비전시품) 로제티, 엔젤 희소식1850 이것은 라휠라 두 번째 그림 전시회출품작(비)이번 전시품)
라파엘로 전파는 단체로서 몇 년 지속되지 않았지만그러나 그 후 탐미주의, 상징주의, 빈 분리파, 신예에 영향을 주었다.예술운동과 공예미술운움직여라. 각 멤버가 간다.나만의 길을 나서다길:홀먼 헌터그래피대량의 성경과 현대풍을 제작하다속된 회화; 밀레청성공한 초상화가와 사회적 총아를 위해 현재 상하이 푸둥미술관에 전시 중인 '오필리아'에서 볼 수 있듯, 로제티는 전통적인 초상화와 신화적이고 신비로운 색채를 지닌 수많은 아름다운 여인을 그렸다.
존 에버리트 밀레, '오필리아', 1851-1852년 (푸동미술관 전시) 존 에버리트 밀레, '오피'리아', 1851-1852년 (푸둥메이)미술관 전시
로제티 작품 이면의 여러 가지 의미
로제티는 적어도 90명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초상화를 그려봤는데, 그를 포함해.가족, 라파엘로의 전파 구성원, 후원자, 모델, 예술계 친구, 그그중 가장 유명한 것이 표현이다여성미가 돋보이는 작품.로제티는 그를 위한 여성에게 대했다.모델은 복잡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그들은 늘 유혹적이다.의 입술, 달콤한 머리천리 밖을 내다보는 듯한 발언과 거부의 표정은 그의 이상적인 여성성을 대변하는 듯하다.그는 이들 작품에서 키츠의 냉혹한 미녀(Belle Dame Sans Merci)의 아름답고 굳건한 모습을 보였고, 베네치아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 티향, 베로네세의 풍부하고 짙은 색채로 그들을 묘사했다.
전시된 로제티 드로잉 전시된 로제티 드로잉
그의 그림에 나오는 세 여인 엘리자베스 시달, 피니콘퍼스와 제인 모리스는 그의 예술과 생활을 거의 주도했다.로제티의 첫 번째 뮤즈는 이이다.엘리자베스 싯달(Elizabeth Siddall), 그녀는 정원이다예능공의 딸도 마찬가지다.시인, 그녀는 18부터49년부터 로제티의 모델로 활동하며 그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들을 만들어 왔다.그러나 밀레의 오필리아(1852)를 만든 냉수욕조에선 더 영원했다.
로제티가 그린 시달, 만년필 그림, 1854 로제티가 그린 서달, 만년필 그림, 1854
로제티가 그녀를 위해 만든 가장 슬픈 작품, '베아'타 베아트릭스(Beata Beatrix), 이 그림1863년에 지어졌다.그러니까 시다르가 죽었단 말입니다.연후. 로제티와시달은 1860년에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시다르낮은 가정에서 태어나고로제티를 머뭇거리게 했다.1862년 시달은 죽은 아기를 낳은 뒤 아편을 과다 복용해 숨졌다.로제티는 시다르를 단테가 짝사랑하는 베아타 베아트릭스라고 상상하며 많은 작품을 그렸다.
엘리자베스 시달
로제티, 《베아타 베아트릭스》, 1863년,그림 속 모델은 싯다르. 아름다운 여성을 그린 로제티의 모습을 집약적으로 보여준다.열광. 로제티, '베'아타 베아트릭스1863년그림 속 모델은 시달.작품에는 로제가 집약되어 있다꼭지 대는 아름다운 여자를 그린다.성적 열의.
사실 시다르가 죽었을 때, 로제티는 이미 대장장이의 딸 핀과 함께 있었다니콘포스(Fanny Cornforth)가 교제를 시작했다.그녀는 로제티의 집으로 이사했다., 명목상 여성 임원이 되다집. 그는 같은 화가의동생 윌리엄 마이클이긴 하지만컴플렉스의 미모를 인정하고하지만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해요."교양이나 교육, 재치 있는 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는 화가의 죽음까지 이어질 수 있는 사이다.
로제티, '모나바나', 1866로제티, '모나바나', 1866
'보카 바시아타'에 금발의 푸른 눈의 컴플렉스가 등장한다.박카 바시아타(Bocca Baciata, 1859)와 릴리스 부인(Min Liles Mata)Lady Lilith , 1867 )등의 작품에서. 나중에.1인당 중년에 살이 찌면, 그는 쉰다."여보, 내가 크니까"코끼리'라는 글과 함께 편지를 보내고 있다.코끼리 만화. 그는 그녀의 코뿔소였다.
루이스 캐롤이 찍은 로제티 루이스 캐롤이 찍은로제티
그러나 그는 컴플렉스와 함께 있어도 그를 찾는 것을 잊지 않았다.친구이자 훗날 현대 디자인의 아버지로 불리는 윌리엄 모리스의 아내 제인 모리스, 제인 모리스 유곱슬곱슬한 검은 머리에삐죽 튀어나온 입술은 라파엘로 전파 그림 속이상적인 미모, 제인이지만·모리스는 일찍이로제티가 모델로 활동했지만 이들의 연애는 제인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된 1860년대 중반부터 시작됐다.
로제티, '블루 실크 원피스', 1868년, 윌리엄 모리스의 아내를 그린 그녀는 라파엘로의 전파미인이다.이상적인 선택, 로제티와그녀에게 불가피한 일이 발생했다.사랑 로제티, '파란'컬러 실크 원피스(제인)·모리스), 1868년, 위용을 그리다렴 모리스의 아내, 그녀는 라파엘로 전파 미인의 이상적인 인물로, 로제티는 그녀와 피할 수 없는 사랑을 하게 되었다.
로제티가 그녀들을 위해 지은 초상화는 묘사된 사람들의 개인생활을 기록하였다.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명중시키다.이와 동시에 각 그림은 모두 우리에게 이것을 보여주었다.예술가는 몸을 어떻게 생각합니까?변방의 사람.
작품 전시 작품을 전시하다.
비록 로제티는 드물게 여성 회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작품 향방은 극히 제한적이었고, 비슷한 시기 영국 화가 롤드 레이튼(Lo)과 함께.rd Leighton) 또는 밀레는 물론초상화를 그리면 군영도 할 수 있다고전과 역사적 장면을 묘사하다비, 로제티의 기세와공예는 아직 차이가 있다.여전히 폐쇄된 자신의 세계에 갇혀 작은 장면이나 수채화 그림을 더 즐겨 그리는데, 그림의 차이는 1850년 '에씨 앤실라 도미니'에서 이미 드러났다.
로제티, 1875-1878 나이 로제티, 1875~1878년
로제티는 시인이자 예술가이다.그의 시 '축복받은 소녀'는 1847년 19세 때 처음 만들어졌다.사망 전에 그는 여전히 계속 수리하고 있었다.고치다.
윌리엄 그레이엄은 예술가의 가장 충실한 후원자 중 한 명이었다.그는 1871년 그의 주제에 대한 그림을 의뢰했다.이 시는 오래된 것을 사용한다.말로 다모젤을 묘사하다천국에서 그녀의 지구를 바라보다애인. 그레이엄은르네상스 초기 회화의마니아 수집가, 그래서 여기한 작품은 문예 복식을 채택한다흥기 제단화의 형식.
그러나 로제티는 비판에 민감하다. 1871년, 이름은로버트 뷰캐넌의평론가는 그의 저위를 비난했다.한 편의 시집이 로제를 초래하였다꼭지에 환각과 정신이 나타나다붕괴. 그는 물을 클로로알데히드에 합치었다.위스키와 섞어 복용하다두통과 불면증을 막아주고,증상을 심화시켰다. 점점 더 의존하는 약에 집착만 더해져 스코틀랜드로 끌려가 수양을 했지만, 시달과 마찬가지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다.
작품 전시 작품을 전시하다.
나중에 그가 회복되었지만, 오히려 생명의 쇠퇴의 시작이었다.1874년 모리스는 로제티를 그가 세운 장식예술회사에서 제명했고, 로제티는 있었다.첼시의 집안은 병이 났다태도의 은자. 그는 줄곧 의지해 왔다.약물 떼먹기, 18까지82년 켄트셔 주에서 죽다신부전증을 일으키고, 그의 쇠락이제 끝났어.
로제티의 영향력은 그의 단순한 회화나 시가를 훨씬 능가한다.품. 비록 대중은 그의 여성 그림에 담긴 개인적인 감정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할 수 있지만도, 사실 그는 여자에게성의 낭만 묘사——길음애틋하게——대유(對維)도리아 시대의 심미관생각이 지속적인 영향을 끼쳤다1등은 아니더라도흐르는 시인, 그의 시와 그림은 일체가 되어 자신이 창조한 세계를 보여준다.
로제티, '백일몽', 1880년 (이번 전시품이 아닌) 로세티, 《백일몽》, 1880년 (이번 전시품이 아닌)
그의 결말도 보기만큼 슬프지는 않다.그가 죽기 얼마 전에 뤄세티는 "세상은 아름답고 생명 자체도 아름답다. 내가 살아 있어서 나는 매우 기쁘다.。”
비고: 2022년 1월 9일까지.박물관 홈페이지와 '시골라이프'에서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