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지리 설악 제주 해외 스크랩 제주올레 1구간 ~ (1-1)구간 ~2구간
초상비 추천 0 조회 78 13.07.05 11:47 댓글 1

2013.06.27. 아침에 기상해서 시외버스로 성산쪽 시흥초등학교로 와서 올레1구간을 시작합니다. 성산항에서 배타고 우도로 들어가서 1-1구간을 돌고 성산일출봉으로 올라갔다와서 광치기해변에서 1구간 마무리하고 식산봉으로 2구간 하러갑니다.

시흥초등학교 옆 1구간 시작점. 뒤로 두산봉이 보입니다..

제주의 밭들은 바람이 쎄서 돌담이 밭두렁에 쳐져있습니다~

두산봉 들머리. 올레안내소도 잇지요~~

성산일출봉이 머얼리..

두산봉 정상엔 소들이 풀뜯어먹고 있는데 안비켜주네요~~

옆의 오름인 알오름으로 ..

알오름 삼각점.

알오름에서 내려가다가 건너편 봉우리가 뭔지 몰랐는데 올레 마지막 오름인 지미봉이더군요~~ 1주일뒤엔 저기 올라서있을겁니다..

말들이 샤워를 즐기네요~~

종달리를 지나..

성산항으로 와서 우도가는 배를 탑니다..

우도의 비경 우도봉이 보이네요~~ 배로 15분 걸립니다~~

천진항 도착. 왼쪽으로 한바퀴 섬 일주 합니다..

저기 서빈백사가 보이네요~

비취빛 물색깔에 먼 남국의 섬에 온듯합니다..

홍조단괴.

말타는데 1만원.

우도의 특산품 땅콩아이스크림.

하하호호. 아담한 분위기의 정겨운 카페.

하고수동 해수욕장.

우도봉이 보입니다.

우도봉의 절경 해식절벽. 모터보트 타고 깍인 절벽사이로 들어갓다 나왓다 하네요..

우도봉 정상에서 내려다본 ...

사면쪽 평평한 곳은 이쁘게 꾸며놓앗고..

우도봉의 다른 방향.

성산항으로 다시 돌아와서 성산일출봉 오르다가 쉰다리라는 음료를 마십니다.. 발효된 식혜맛이라고 할까...

성산일출봉 정상 분화구.

광치기해변으로 가면서...

광치기해변의 고즈넉한 풍경.

2구간 들어갑니다..

식산봉,.

식산봉 정상.

한참을 뺑뺑 돌아 올라온 대수산봉, 비가 줄기차게 옵니다.

쫄딱 젖어 도착한 혼인지. 제주 설화인 고.부. 양씨의 결혼 설화.

온평포구에 도착하여 식당을 겨우 하나 찾아 해물뚝배기 먹고 게스트하우스로...

3만원 내고 옥탑방 혼자 전세내서... 이때 먹은 해물뚝배기속 조개들이 탈이 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