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청앞에서 한달간 시위하니 복지팀에 들어오세요 들어가니 시장님 비서실장님이 아주머니 보상 2억 3억원하십니까
실장님 저는 감사를하여 위반되 증건 자료 주세요
저는 자료주면 변호사를 싸서 이나라법 대로 보상받고 장애인 아들 앞 세원 돈을 요구하는 정신병자 만든 이간들 자료가지고 얼굴딱이 때려야 정상적으로 살아가수있습니다
비서실장님께서 1억7천만원 무슨 이야기야 하더군요
담당자가 민원법상담한 내용
제 아들 2년간 근무한 최임금과 제가10년동안 놀지 않고 식당 간병사 한달에 받는 월급 90만원 100만원 정도 월급 받고 일을 하려다리 겁니다. 제아이 2년간 근무한 최임금 계산한 1억7천만원 담당자가 민원 법상담하여 나오 1억7천만원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소문들고 제 입을 어떠식으로 막고 1억7천만원 나누 먹기위해 챙기위해 장애인단체장 무능한공무원 수단방법 동원 이야기하는 인간들 입니다
회장님비리를 비리로 계속이어지게만들고 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기본적 양심아저 상실하게만들는 비리재단과 무능한 대구광역시시장과 공무원들 제 아들문제를 의도적으로 위반되 자료주진않고 비리재단관리감독못한 무능한 공무원들 복지국장무슨국장 자리에 잦아 있는 무능한공무원들

대통령님 저의 10년간 이 억울함 제 아들 임금과 노동력 착취당한 이 부분을 찾아주다고 이 나라 행정기관에 진정하여 위반된 자료 한 장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 나라에서 제일 약자들 장애인들을 정부에 팔 그 돈으로 힘 있는 언론 권력자들에게 후원금을 주고 권력의 힘으로 아시아비리재단이사장은 제가 진정하면 앞서 전화로 제 뒤를 따라 들어가서 수담방법 동원뇌물로 찬단 시켜 왔습니다.
저는 2012년 4월 달에 저의 이 억울함 문제 대구검찰 민원실에 상담하니 청와대 지시 언론 보도 없이 절대로 비리재단을 조사를 할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1)박근혜대통령님 2012년 5월부터 저는 하루 빨리 해결방법은 저의 모두 자존심 벌리고 제 아들 임금을 착취한 아시아비리재단강연신이사장 살고 있는 집 앞에서 제 아들 임금을 착취한 도려다라 6일단 1일 시위 했지만 마무소용이 없어서
(2)그래서 저는 2008년 10월 16일 대구검찰청 국정감사에서 민주당 박지원의원께서 사학복지재단이사장이 104억을 횡령한 로비의혹이 해피하제의 대표에 불구속 재판을 했는지 사학복지재단에서 언론사에 뇌물을 몇 십억 주고받은 매일신문사에서 제 아들 임금 착취한 부분 은패하기위해 대구매일신문사에서 앞장서서 대구시민단체에 연락을 취해 제 아들 임금 착취한 부분을 도와주지 못하게 무마를 시킬 매일신문사 앞에 가서 시위하면서 매일신문사사장님 비리재단이사에게 연락하여 제 아들 임금 착취한 부분 한품도 빼지만고 보데지도만고 2년간 월급을 달라 부모의 8년간 정신적 경제적 보상 해달라 매일신문사에서 이부분 보도 해다라
매일신문사 앞에서 15일 시위 하는 동안 가톨릭재단과 천사의 탈을 쓴 신부님들 마음과 정신상태 이렇게 썩어빠진 줄 몰랐습니다.
저는 매일신문사 앞에서 15일 시위하면서 마음의 상척만 받았습니다.
(3)저는 또다시 2013년 7월 달부터 9월달까지 대구시청 앞에서 시위를 했습니다.
대구시청 앞에서 시위를 한 며칠 후 점심식사를 하고 들어오는 대구김범일시장에게 제 아들 임금 문제 해결해주세요.하니
김범일시장이 저에게 시간낭비 허수고하지마고 집에 가세요.
대구시장이 해결 할 수 없는 문제라고 이야기했는데 시간낭비 허수고하지마고 집에 가세요. 하더군요.
제가 몇 년전에 김범일시장후보 선거사무실로 찾아가서 제 아들 임금 문제 해결해주세요. 이야기하니 김범일시장이 저에게 청와대 신문고 상위기관에서 이상 없다고 하여 잘못된 자료가 있어도 절대로 줄 수가 없다 대구검찰청에 고발하세요. 검찰청에서 근거 자료 가지고 오세요.
대통령님 대구광역시총책임자 김범일대구시장 아주머니 시간낭비 허수고하지마고 집에 가세요. 이 말은 대구김범일시장이 담담공무원들에게 감사를 받고 위반된 자료 저에게 절대로 주지마라는 뜻으로 동현 말을 하는 대구김범일시장 입니다.
2008년도 제가 대구시청민원실에 갈다가 나오는 저의 뒤에 대고 악지도 저렇게 도아다리고 있나 그렇게 말을 하는 약자에게 강한 무능한 김법일 대구시장이 입니다.
대구시청 무능한 공무원들이 저에게 대구시청 앞에서 더운 날씨에 한 달 넘게 시위 계속하니 공무원들이 아주머니 가지고 있는 그 자료로 얼마든지 검찰청에 고발 할 수가 있습니다. 고발하세요.
그리고 대구시청 무능한 담당 공무원들이 아주머니 아사아비리재단에서 아주머니를 명예훼숀으로 고발하다고 합니다.
저는 대구시청공무원들은 이렇게 이야기를 하기에 저는 논담 거짓말로 이야기 하는 줄 않았습니다.
대구시청 수성구청 동구청 무능한 공무원들 저에게 위반되 자료를 절대로 줄 수가 없다. 경찰청 검찰청 고발하세요. 고발하세요.
대통령님 김범일시장 시청공무원들 비리재단 관리감독 잘못한 점을 힘없는 시민에게 죄를 싑워 명예훼숀으로 3번씩 고발 하라고 시키는 대구광역시총책임자 대구시장과 대구시청 무능한 공무원들
대통령님 대구광역시총책임자 김범일대구시장은 대구시청부시장 자리에 있을 때부터 이 나라 비리재단1순리재단 이 나라에서 제일 큰 아시아비리복지재벌마피아재단이사장을 만들어주고 보호 하는데 밖에 관심 없는 대구광역시 경제 복지 최하위 만든 김범일시장입니다.
대구시복지예산 100%로 중 70%가까이를 몇 십년동안 철철 넘쳐나게 아사아비리복지재단이사장에게 준 이유 대구시의원들과 대구시장과 고위공무들과 복지예산운영비를 서로 나누어 먹기 씩으로 운영이 되었는지 이부분 대해 철저한 검찰청 조사 하여 주십시오.
대통령님 김범일시장 시청공무원들 비리재단보고 저에게 셋 번째 명예훼숀으로 고발하고 시켜 9월달에 동부경찰청에 가서 조사를 받은 사건 대구검찰청 이첩 저는 할 수 없이 11월 29일 대구검찰청에 가서 조사를 받으니 저는 너무 분통이 터져 참을 수가 없었서 저도 2012년 9월달에 처음으로 대구검찰청에 진정을 했습니다.
제가 전정한 내용은 두달이 넣었는데도 조사를 하지 않고 아시아비리재단에서 셋 번째 저를 명예해손으로 고발한 이 부분 대해 한 달도 되지 않아 조사를 하는 대구검찰청입니다.
제가 저음으로 대구검찰청에 진정한 내용은 두 달이 지난서 어떻게 비리재단 비리부분에 대해 조사를 하였는지 담당검사실로 여러차레 담당검사상담 요청하니 담당검사가 조사를 할권리도 권한도없었서 조사를 못합니다.
아시아비리재단에서 셋 번째 저를 명예해손으로 고발한 이 부분 3개월15일 후 대구법원으로이접
2013년 5월 7일 제판에 가니 판사가 국정변호사님 선정하겠습니까?
2013년6월20일 5시에 제판을 하는데 저를 고발한 제 아들이 2년동안 근무한때 김순애원장이 아니 현제 이종규원장이 저와 같이 제판을 받지 아겠다고 하여 제가 선정한국정 변호님이 무슨 신청하여 판사님이 받아들려 비리시설 이종규원장이 먼저 증인하니 저는 밖에 복독에 나가 계세요.
비리시설 이종규원장이 증인이 끝나서니 들어오세요. 제가 들어가니 비리시설원장은 판사님이 들려오는 문으로 나가고 없더군요.
저는 고발한 이종규원장과 저와 두이 같이 법정에 세원 높고 두 사람이 진출하는 이야기 들고 증건 자료보고 판사님이 판결내려하 하는건 아닌니까?
그리고 변호사는 제가 선정한 국정변호사님은 저의 해대 한마디도 하지 않고 돈 많은 비리시설원장 변호 역할 하는 한마디로 짜고 치는고스톱
저는 너무 분통이터저 밤에 잠을 못 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