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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막시민〃 토론 막시민 밸런싱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하칸]멜락 추천 0 조회 2,233 15.01.14 23:19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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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5.01.14 23:23

    첫댓글 마지막으로 대검의 마법 방어력 상향이 필요합니다만......... 그 것은 보리스도 관련되어 있고 하여 함부로 다루지 않았습니다.

  • 15.01.17 05:08

    하지만 또한 다뤄야 할 부분같습니다 다른 무기들 마방 붙은거 보면 대검은... 확실히 딜레이와 마방 조정이 필요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5.01.14 23:46

    ㅂㄷㅂㄷㅂㄷ 이 사람이...

  • 15.01.14 23:47

    솔직히 지금 적검수준에 실프윈드까지 상향은 오밸같습니다.

  • 작성자 15.01.15 00:23

    실프윈드 상향하면 안된다고들 여러 곳에서 뭐라하시는데 전.제.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글에서 써놓았듯이 막시민도 해보신 분이 객관적으로 근거 있게 설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말머리가 토론이다싶이 글가지고 싸우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내서 여러분들의 생각을 묻고 싶어요.

  • 오화월광참이 이름으로 5타 한정이라면 뇌전검/풍아도를 7~8타 까지 끌어올리는 방법도 좋습니다.
    전격계 막시민이 현실이 된다면..
    속성도 스킬에 따라 달리 부여되면 더욱 좋겠네요~^^

  • 작성자 15.01.15 00:54

    맞는 말씀이시네요. 오화월광참 대신 전격계 막시민으로는 뇌전검을 7~8타 / 풍격계 막시민으로는 풍아도 7~8타 괜찮은 생각이네요.

  • 작성자 15.01.15 01:52

    @talesWeaver 그렇지는 않습니다. 물론 개발하는 사람에 따라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생각이 있고 개념이 있으면 그렇게 만들지는 않겠죠. 그래도 제가 말을 해주고 싶은 것은 볼트샤워가 실랜보다 좋게 만들어지면 안되겠죠? 또한 타수를 7~8이라고 써놓은 것은 타수가 만약 7이면 만뎀 기준으로써 연보다 좋아지지 않는 다는 얘기고 또한 연의 장점인 빠른 딜레이로써 1:1 마검기 딜레이가 그 보다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고려할시에 테일즈위버님께서 걱정하신게 괜찮다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 작성자 15.01.15 01:54

    @[하칸]멜락 최상위권 플레이어들이야 맥뎀 때문에 타수에 연연하지만 무자본 또는 자본이 적은 사람들 기준으로서도 생각을 해주어야됩니다. 폭만 서민들이 태도들고 사용하는 스킬이 되었다고 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모든 스킬이 균등하게 쓸 수 있게 되야 하는건 아니지 않겠습니까?

  • 15.01.15 01:50

    지금 오화랑 연은 별차이가없습니다 제가 보스에 직접해본결과 게이지회복속도 이외엔 아~무런 차이없습니다 속도도 큰 차이없습니다 미세하게 오화가 좀더 느리긴하지만
    연보다 오화뎀지가 더 뽑기 쉽네요 그외차이라면 선후무딜을뽑는거의 차이인데,,,,
    제생각도 위에분말씀대로 필포와 스킬뎀지의소폭상향 정도네요

  • 작성자 15.01.15 02:03

    최상위 플레이어들과 중 자본 , 저 자본 사람들까지 고려하고 계속 개발될 다음 지역을 봤을 시에 타수 상향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과 오화가 차이가 없다 그래서 무슨 소린가 해서 천일야화님의 영상을 보면 오화가 무딜이던데 그 영상의 재분배는 보잡용 재분배 아닙니까? 가연을 안쓰고 오화가 무딜로 나오던데 그러면 오화 나올 엠알 주고 어질 같은건 줄어들게 되죠. 그렇게하면 현재야 괜찮겠지만 사냥은 힘들게 됩니다.(천일야화님보다 고스펙이었을 때 말씀드린겁니다.) 앞을 생각해서 밸런싱을 해야지요. 그래서 타수 증가가 최소 7은 되야한다고 생각해서 필요하다고 한겁니다.

  • 15.01.15 02:08

    @[하칸]멜락 보잡용 재분 아닙니다, 엠알70 덱285 어질283 PK재분입니다 신전 템들도 보시면 마방이 나쁜편 아닙니다.
    아머 아펙에서도 충분히 마방챙겨올수있고 대코,화코정도만 맞춰도 어렵지않게 뽑을듯하네요

  • 작성자 15.01.15 02:16

    @[하칸]멜락 아하 저는 기본 셋인줄 알고 봤었는데 신뢰 퇴마까지 있었군요. 미안합니다. 그렇게 따지면 도핑까지 합쳐서 이야기를 해야되는데 제 글은 기본 버프 셋 포함 도핑 제외입니다. 도핑까지 고려하면 생각해야될 변수가 더 생깁니다. 그리고 신뢰 퇴마는 할 수 있는 분도 계시겠지만 안되는 분들도 생각해야되지 않겠습니까? 매일 매일 시오칸 보잡 할 때마다 신뢰 퇴마 다 먹지는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최상위 플레이어라면 그렇게 가능하겠지만 그 밑에 사람들도 생각을 해야되지 않겠습니까?

  • 15.01.15 02:33

    @[하칸]멜락 도핑을 제외하셧는데 저도 물론 시오칸보스잡을때는 셋외에 도핑없이 연으로 보잡을합니다.
    오화영상은 속도비교겸 올려본영상이라 신뢰 퇴마가 있는거구요. 그리구 도핑을 제외하시면 안되는게
    신전보잡이나 요일보스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도핑안하는분 없습니다. 물론 다음 개발 지역도
    언급하셧지만 신전에서 도핑이 거의 필수적인 시점에서 다음지역까지 생각하신다면 도핑을 제외하는건 아니지않을까 하네요

  • 작성자 15.01.15 11:57

    @아노]chunilyahwa 흠.. 그렇게 따지면 도핑을 제외하면 안됩니다. 그렇지만 천일야화님께서는 하나 간과하신게 제가 제일 앞에 써놓은 전제라는 것을 상기하셨으면 합니다. 솔직히 지금 테일즈위버 밸런스 상황에서 벤야가 하향되지 못 할 망정 전체 상향 평준화를 바라는데 막시민 1:1 스킬이 몇 타수 상향해봤자 벤야 밑인건 당연하고 설령 상향되도 얼마나 상향된다고 오화가 연이랑 현재 비슷하거나 조금 안좋다고 해서 타수 상향 필요성이 없다는건 이해가 잘 안됩니다.

  • 15.01.15 11:05

    정성들여 썻구만 잘읽고감 갓멜락ㅎㅎ

  • 작성자 15.01.15 11:47

    헤헤 > <

  • 15.01.15 14:57

    아슈켈론부럽네요ㅠ

  • 작성자 15.01.15 18:39

    ㅋㅋ 하칸에서 혼자 가지고 있는것 같던데

  • 15.01.15 16:13

    실프윈드 15퍼 상향은 사냥터에만 적용하는 걸로만 해도 완전 만족할 듯...유리몸 막군ㅜㅠ

  • 작성자 15.01.15 18:39

    맞아요 제가 실프윈드 상향에 쓴 것도 사냥을 고려해서 쓴거라

  • 15.01.16 15:21

    오화를 그럼 퍼센트를 줄이고 5+5로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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