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메르스 환자, 동선 보니 병원3곳-장례식장-사우나 등이동…300여명 접촉 예상
경기 부천에서 첫 메르스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경기도 부천시에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첫 1차 양성반응자가 나온 가운데, 시가 시민들의 불안을 해소시키기 위해 이 A씨의 구체적인 동선을 밝혔습니다.
7일 부천시에 따르면 A(36)씨는 감염추정 후 3곳의 병원과 1곳의 장례식장을 찾았으며 300여명을 접촉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A씨의 동선을 살펴보면 지난달 26~28일 사이 아버지가 입원해 있던 서울D병원에 부산에 사는 B(61)씨와 함께 병문안을 다녀왔다. B씨 역시 같은 날 1차 검사 메르스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 부천 메르스 환자/사진=MBN
A씨는 이틀 뒤인 5월30일 부천성모장례식장에서 아버지의 장례를 치렀습니다.
A씨는 다음날인 5월31일부터 6월5일까지 회사에 정상 출근했으며 부천 소재 메디홀스의원(부천 괴안동)과 부천성모병원 외부진료소에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5월31일에는 역곡동 소재 한 사우나에서 잠을 자기도 했습니다.
시는 "A씨의 경로를 추적한 결과 300여명과 접촉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기사 원문 링크: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50607120108798
경기도 부천에서 메르스 환자 양성 판정 받았대요ㄷㄷㄷ
나 참고로 부천삼 씨발ㅠㅠㅠ 모두 메르스 조심하고 밖에 나갈때 마스크 착용하고
항상 손발 깨끗이 씻고 목욕 꼭 합시다
첫댓글 헐 나 이거 며칠전에 꿈꿧었는데 ...사우나 ??사우나 갔으면 다 위험하겠다 .. 이러면서 쭊빵글 봤던 꿈이 기억남 ..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기기운이있었다고 얘기했다고 밑쪽 기사에서본거같아요
ㅇㅏ.......
부천 성모병원...우리집이랑 짱가까워ㅠㅠ무섭
괴안동주민으로써..너무무서움..
나저기근처대학교인데 휴교도안하고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