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경고 사격으로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선박이 흑해에 밀려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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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우 국적 선박 Sukru Okan이 터키 이스탄불에서 보스포러스 해협을 통과하는 이 스크린샷은 2023년 7월 10일에 찍은 비디오에서 가져왔습니다. REUTERS/Yoruk Isik
조나단 사울
런던, 8월 14일 (로이터) - 러시아 전함이 화물선에 경고 사격을 가한 지 하루 만에 보험사와 해운 회사 사이에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항구가 적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월요일 상선들이 흑해 주변 항로에 백업된 채 남아 있었습니다 .
러시아는 일요일 바실리 비코프(Vasily Bykov) 순찰선이 팔라우 국적의 수크루 오칸(Sukru Okan) 선박이 검사 중단 요청에 응답하지 않은 후 발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사 후 선박은 다뉴브 강을 따라 우크라이나의 이즈마일 항구를 향해 항해를 계속했다고 러시아는 말했습니다.
월요일 Kviv는 러시아의 "도발적인" 행동을 비난 하고 국제 사회의 단호한 대응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보험업계에 따르면 추가 전쟁위험요율은 24일 안정세를 유지했지만 선박이 파손되거나 침몰할 경우 오를 가능성도 있었다.
일반적으로 7일마다 갱신되고 연간 보험 비용에 추가되는 흑해 전쟁 위험 보험료 비용은 항해를 위해 선박당 수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최소 30척의 배가 흑해의 무수라 만 주변에 닻을 내렸으며, 이 채널은 수로를 따라 더 멀리 이즈마일과 연결되는 채널로 이어진다고 분석 회사 마린트래픽의 추적 데이터가 월요일에 나타났습니다.
Izmail까지 이어지는 배는 최소 20척이 정박해 있었습니다. 또한 마린트래픽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주보다 15척이 많은 루마니아 콘스탄차 항구 근처에서 최소 35척의 상선이 대기하고 있었다.
많은 선박이 목적지를 루마니아 항구로보고했습니다. 월요일 루마니아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콘스탄타로 우크라이나 곡물의 월 운송 용량을 두 배인 400만 톤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일요일 사건 은 전쟁 발발 이후 우크라이나 항구에 갇힌 화물선을 풀어주기 위해 흑해에 " 인도주의적 회랑 " 을 건설하겠다는 우크라이나가 지난주에 발표한 계획을 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
모스크바가 빠져나간 유엔 지원 곡물 이니셔티브(BSGI)의 일부였던 3개의 터미널 중 하나인 오데사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항구에는 여전히 약 60척의 선박이 갇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노르웨이 선박 보험사 Gard는 지난 주 자문 노트에서 "BSGI에 따라 양측이 선박에 제공한 보안 보장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즉,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가 사실상 봉쇄되어 상선이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북서부 지역의 우크라이나 항구는 더 이상 계약상 "안전한" 항구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모스크바는 자국의 식량과 비료 수출에 대해 더 나은 조건을 받을 경우에만 곡물 거래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엔과 함께 곡물 거래를 공동 후원하는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번 달 회담에 다시 합류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Joseph Schulte는 Odesa에 갇혀 있는 선박 중 하나였습니다.
선박의 독일 기반 관리자인 BSM의 모회사인 Schulte Group의 대변인은 월요일 Reuters에 "우리는 허가와 관련된 많은 변수에도 불구하고 선박이 움직일 수 있도록 우리의 힘으로 모든 것을 계속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은 여전히 복잡합니다."
(보고: Jonathan Saul, 편집: Conor Humph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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