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즈 사용자이신가요?!
이번에는 사용자가 아닌 알툴즈 고객지원 담당자가 되어 알툴즈 PC제품이나 앱을 처음 사용하는 분, 사용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분을 도와주실 분을 찾습니다!
모집분야
알툴즈 PC 및 모바일 제품 고객문의 대응
주요업무
- 알툴즈 모바일 앱 스토어 댓글 답변 (40%)
- 알툴즈 모바일 앱 이메일 및 전화 문의 대응 (40%)
- 알툴즈 PC 제품 이메일 및 전화 문의 대응 (20%)
* 괄호수치는 업무비중을 의미합니다.
자격조건
- 성별, 나이, 학력, 전공 무관
- PC 및 모바일 사용에 전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분
-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분
심사시 주안점 및 우대사항
- 각종 소프트웨어 및 앱 사용경험이 많은 분 우대
- CS업무 경험이 있는 분 우대
전형절차
서류 심사 -> 필기시험 -> 인적성검사 & 면접 -> 건강진단서 제출 -> 입사
제출서류
1. On-line 입사지원서
2. 최종 학교 성적증명서 1부(면접시 제출)
3. 보훈대상자의 경우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1부, 장애인의 경우 복지카드 사본 1부(면접시 제출)
4. 마지막 근무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1부(경력자에 한해, 면접시 제출)
5. 건강진단서(면접 합격자에 한함)
접수방법
당사 홈페이지(https://secure.estsoft.com/default.aspx?wbs=5.0.4) 를 통한 on-line 등록
* 메일이나 우편으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형일정
1. 서류 접수 : 6월 15일 일요일 자정까지
2. 서류심사 결과 발표 : 6월 17일 화요일
3. 필기시험 : 6월 19일 목요일
4. 면접 : 6월 25일 수요일
6. 입사예정일 : 7월 1일 화요일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별 확정된 일정과 장소는 해당자에 한해 전화&메일&sms로 개별 통보해드립니다.
기타사항
- 급여 조건: 월 180만원(식대 및 제수당 포함)
>1개월 만근시마다 연차 1일 부여 & 잔여연차수당 및 퇴직금 별도지급
- 근무 시간: 09시~18시
>1일 총 8시간 / 주 5일 근무
>출퇴근형 근무
- 근무 기간: ~ 2015년 12월 31일까지
>육아휴직자 대체인력으로서 육아휴직자 복직시까지 근무하게 됩니다.
* 각종 문의는 당사 홈페이지 '채용문의'게시판(http://www.estsoft.co.kr/?wbs=5.0.7) 을 이용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