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단 수비에 대해 쓴소리를 날린 멋쟁이 페이건 횽아의 글입니다. 아, 로켓단 제발 잘 좀 하자!!
수비를 BBK에 투자한 로켓단
밴건디 꼰대의 퀭한 눈과 다크서클이 아직 눈에 밟히 건만, 빠질 대로 빠진 로켓단 얼라들 수비 열정은 온데간데 사라졌다.
로켓단 공식 스토커 조나단 페이건 횽아 +광폭 키보드 워려 비제이가
@ 불펌하다 걸리면 인민의 팔꿈치 들어간다... 형, 아대샀다.
장의사 꼬붕 폴 베어러 알지? 물론 그 양반 보다는 훨씬 또릿 또릿 하게 생긴 제프 밴 꼰대, 그 양반이 해임된지도 이제 반년 가까이 되었건만 정많은 야서방, 아직도 그 꼬장 꼬장 목소리가 귓가에 아른 거린다. 아마 영원히 잊지 못할 거다. 엔간히 꼬장을 부렸서야지~ 아마 난쟁이 밴꼰대 멀대같이 키큰 야서방 갈구면서 어떤 카타르시스를 느꼈을꺼다. 변태같으니라고 흐흐흐흐흐
티매기 몸이 유리몸이라 한들 로켓단 수비 보다 더 약할까? 5일밤을 연달아 신나게 깨지면서 밴꼰대의 갈굼과 꼬장으로 이룩해 놓은 여리고 성벽같던 로켓단의 수비는 완전 삐쩍 꼴은 비아프라 어린이 손목 맨치 연약하기가 그지 없다.
"그러게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있지?" 야서방 벌써 눈물이 그렁그렁은 뻥이고 그래도 제프가 그리운 가봐~ 순박한 친구같으니라고~"그게 누구던지 그 친구와 함께 있을 때 최선을 다해야해! 군대에서 보아 나올 때 대낮에도 등화관재하고 동작그만 자세로 집중하는 거 봤지? 일단 동방신기 나오기 시작하면 그 때는 후회해도 이미 늦어. 다음 일요일을 다시 기다리는 수밖에... 물론 요즘에는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있으니 조금 안심이지만!"
안한다는 거 억지로 술먹이고 야서방과 어렵사리 진실게임에 성공했다. 아, 쓰바~ 카드 긁으면 마누라한테 쿠사리 먹는데... "이봐, 야서방, 로켓단 수비 사실 요즘 조금 막장이지?" 야서방 몸뚱이가 크니 간덩이도 남들보다 좀 긴가? 쉽사리 안 취한다. "막장은 아니고 그냥 똥줄..." 아, 괜히 카드 한도초과만 당했다. 아가씨는 한 명만 부를껄!
뭐 워낙 착한 야서방 대놓고 그게 다 밴꼰대 짤리고 새로 부임한 애들만 때문이라고 절대 결코 한 번도 말하지는 않았지만 로켓단 사실 처음 예상했던 거 만큼 부드러운 공격이 되지도 않고 있고 성적은 바닥을 치고 있으며 지난 4년간 보여줬던 거 만큼 수비에서도 재미를 못 보고 있는 게 사실!!
이건 진돗개하나 정도의 위기여!
"수비가 안돼" 넌 슈팅도 안돼, 요즘 절라 까이는 공갈군의 한 마디 "그냥 수비에 국한 된 것만이 아니라 우리가 로켓단인 만큼 부스터를 써서라도 좀 더 순발력있게 빠르게 그리고 진지함을 가지고 움직여야 해!"
지난 4년 동안 로켓단은 상대 슈팅저지율에서 리그에서 두번째 가라면 서러울 만큼 훌륭한 수비팀이었다. 지난 시즌 1등 장학금 받았다.
이번 시즌은 필드골 허용 18위, 3점 슛율에서는 20위를 달리고 있다. 이게 막장이 아니면 무엇인가? 야서방 구라쟁이...
지난 토요일(우리나라는 일요일) 불사조 태양팀은 자비심도 없이 무려 62.3%의 필드골 성공률을 -2001년 이후 로켓단을 상대로 최고의 슈팅율 기록이다- 3점슛은 52.6%의 성공률을 보여줬다. 아, 좀 봐주지!!! 뭐 자비심은 1쿼터 부터 없었으니 1쿼터에는 73%의 성공률을 보였고 1996년 이후 전반전 최고의 기록이다. 아, 뭐 이런 것 까지 기록을 남기고 그러냐 째째하게!! 수요일(우리나라는 목요일)에는 댈러스에게 4쿼터 60%의 야투허용률을 보였으니 아직도 그 날 경기 4쿼터만 생각하면 피가 만유인력의 법칙을 거스르는 거 같아 사과생각이 간절해진다.
"애들이 수비 의지가 없다" 너는 공을 넣을 의지가 안 보여 공갈아! 송아지팀이 마지막 6번의 공격기회에서 모두 득점에 성공한 것을 포함 4쿼터 전체 38점을 허용한 것을 두고 공갈이 "뭐 사람들은 나랑 마제를 두고 공갈 운운하지만 사실 로켓단의 수비가 진짜 패인의 주된 이유였어~!! 상대를 막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 없이 수비는 성공할 수 없지!!" 공을 림 사이로 넣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결여된 채 허공을 가르는 너의 플로터로는 결코 승리할 수 없지... 이 낯짝도 두꺼운 알공갈아, 입은 뚫렸군하!
그러나 공갈군의 증언은 사실이다. 지난 5일간 동네북 신세로 전락한 로켓단 상대방에게 49.3%의 필드골을 허용했다. 아마 더 이상 필드골을 허용하면 로켓단의 수비능력은 리그 골애비로 전락할거다.
초반 7경기 동안 로켓단이 6승1패로 잘 나갈 때 로켓단의 42.5%의 상대 야투허용률을 생각해보면 참 격세지감이다. 환장할 노릇이지.
"5연패의 이유를 물어보신다면 그야 당연히 수비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지" 당신의 환장할 듯한 자유투 성공률과 야투 때문이라는 생각은 안 드시는지!! 최근 옥주현과 함께 다이어트 비디오를 내겠다는 루머가 솔솔 들리는 본지 웰스군의 비겁한 변명이다. "확실히 지난 패배하는 동안 보여줬던 우리의 수비력은 초반 7경기와는 넘사벽의 거리가 느껴질 정도야. 뭐 시즌은 길고 연패는 로망이라는 망발은 아니지만 좀 제발 우리가 빨리 수비력을 회복했으면 좋겠어." 난 당신이 제발 벤치에서 나와 10점만 해줬으면 좋겠어~
오늘 로켓단의 막장 리듬에 맞춰 똥줄타게 부비부비할 섹쉬한 파트너는 플로리다 반도 마이애미 화끈이들. 19세 이하는 눈감고 볼 수 없는 장면들이 여럿 연출될 예정이다. 늦잠자지 말고 ESPN 챙겨보자. 왜 허구헌날 로켓단 경기냐는 망발은 삼가하자! 필자는 신난다. 로켓단이 집과 밖 가리지 않고 5연패 하는 동안 화끈이들은 집에서만 5번 소박맞고 있다. 하기사 화끈이들도 시즌초반 5연패하고 맘고생 심했다.
거기다가 새끈이 와데가 두목 상어에게 나잇값하라고 한 소리 한데이어 마피아 형아의 지도력에 대한 의문까지 붉어져 요즘 화끈이들도 이래저래 고생이다. 거기다가 송골매들에게까지 안방에서 뚜들겨 맞아 분위기 최악!
로켓단의 터프한 스케쥴 역시 문제다. 지난 주 7일 중 5경기를 한 것도 모자라서 지난 수요일 송아지들 상대로 또 경기했으니~ 그리고 또 새로운 백투백 경기가 오늘 시작된다. 화끈이들과의 경기 후 다음날인 토요일(우리시각으로는 일요일) 8-4로 노다지 발견한 금지옥엽팀과 또 경기가 있다. 프랜시스 살이 문제라면 이 때 좀 돌렸으면 아주 쪽쪽 빠졌을텐데 아델만은 평생 다이어트 관련해서 구글에 검색도 안 했나보다. 유산소가 킹왕짱인데...
"스케쥴이 결코 그대를 기다려주지 않는다! Yo!! 무엇을 망설이나 경기중에 이기고 지는 것은 병가지 상사병인 걸!" 만년 상병 코퍼럴 척의 철지난 유행가다. "닥치고 이기는 게 장 땡이여! 남은 시즌 다 이기면 되는 거지" 역시 군바리 정신이다. 삽자루 하나로도 산을 옮기니... 하기사 행보관이 제일 잘 부려먹는 게 상병이다.
"아직 시간은 충분혀~ 이걸 극복해야만 해. 빨리 문제점들을 수정하고 우리 방식대로 게임을 풀어가는 게 필요하지!"
우리 방식대로의 게임이라면 혹시 막장에 똥줄...??? 제발 사양이다...
공격도 문제
로켓단은 올 시즌 들어 공격력의 향상과 더불어 야오를 늘 괴롭히는 저글링식 수비에 대한 대안을 내놓을 것 처럼 설레발 쳤다.(물론 다음 두 경기에서 상대할 샤킬 오닐이나 마커스 게임비는 더블팀이 필요없는 훌륭한 수비수들이기는 하지만 말이다) 그러나 지금 당장 문제는 모션 턴오버냐 모션 오펜스 따위가 아니라 와이드 오픈 정도는 넣어줄 수 있게 애들 줄빠따 돌려서 라도 슈팅 연습 좀 시켜야 겠다.
어디 문제가 하나겠는가~???!!!!
"우리는 수비팀이야" 아, 네 수비가 제일 큰 문제다! 대갈아~!! "그게 우리가 시즌 초반 잘 나갈 수 있었던 이유야! 제발 우리가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갔으면 좋겠어. 우리는 좋아질꺼야~" 제발 그렇게 되었으면 소원이 없겄다.
첫댓글 ㅠ.ㅠ 딴건 몰라도 티매기만 정상으로 돌아와주면...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 ^^
내일은 꼭 챙겨봐야겠군요 ㅎ
진돗개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스퍼스한테는 이기더니..ㅡ.ㅡ;;
장의사 꼬봉 폴 베어러 ㅋㅋ 옛날 생각에 히죽 웃었음..
보아 나올때 군생활 하셨군요...2000년대 극초반때 군생활 하신것으로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재밌게 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