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먼트별 비디오 게임 수익 $3,000억(2017-2026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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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별 비디오 게임 수익 $3,000억(2017-2026F)
비디오 게임이 영화와 음악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실제로 PwC 에 따르면 2026년까지 3,000억 달러(e스포츠 제외)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Roundhill Investments 가 후원하는 이 인포그래픽은 게임 수익과 그것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지 자세히 살펴봅니다.
주목할만한 성장 원천
소셜 및 캐주얼 게임으로 분류되는 모바일 게임은 산업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 소셜 게임: 소셜 미디어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대화형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 캐주얼 게임: 짧고 간단한 세션 동안 배우기 쉬운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두 옵션 모두 사용자 친화적이고 진입 장벽이 낮으며 2026년까지 총 매출 3,211억 달러 중 무려 2,427억 달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년도모바일 게임 -소셜/캐주얼PC 게임콘솔 게임통합 비디오 게임 광고총
2017년 | 677억 달러 | 255억 달러 | 238억 달러 | 34억 달러 | 1,204억 달러 |
2018년 | 832억 달러 | 273억 달러 | 250억 달러 | 37억 달러 | $139.2B |
2019년 | 1,039억 달러 | 289억 달러 | 256억 달러 | 40억 달러 | 1,624억 달러 |
2020년 | $132.9B | 313억 달러 | 286억 달러 | 41억 달러 | $196.9B |
2021년 | $148.0B | 337억 달러 | 283억 달러 | 42억 달러 | 2,142억 달러 |
2022F | $167.0B | 352억 달러 | 292억 달러 | 43억 달러 | $235.7B |
2023F | 1,858억 달러 | 366억 달러 | 300억 달러 | 47억 달러 | 2,571억 달러 |
2024F | $204.7B | 386억 달러 | 306억 달러 | 45억 달러 | $278.4B |
2025F | 2,238억 달러 | 404억 달러 | 311억 달러 | 46억 달러 | $299.9B |
2026F | 2,427억 달러 | 422억 달러 | 315억 달러 | 47억 달러 | $321.1B |
데이터에 따르면 통합 광고는 상당한 돈을 벌고 특정 기간 동안 콘솔 게임에 비해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일 수 있습니다.
업계의 수익 모델
게임 수익의 85%는 무료 (F2P) 게임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선결제가 무료이며 광고, 게임 내 거래 및 선택적 구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예를 들어, 엄청나게 인기 있는 F2P 온라인 게임인 Dungeon Fighter Online은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Fortnite, Pokemon Go 및 PUBG를 포함한 대부분의 수익 창출 게임은 F2P입니다.
포트폴리오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십시오.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기술 발전과 참여 증폭에 힘입어 비디오 게임의 인기는 예측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엄청난 성장을 활용하기 위해 게이머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투자하려는 경우, Roundhill의 비디오 게임 ETF인 $NERD는 Nasdaq CTA Global Video Games Software Index™의 성과와 거의 일치하는 투자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비디오 게임 부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