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용부문 및 모집인원 |
채용부문 |
모집인원 |
업무내용 |
텔레마케터 |
(계약직) O0명 |
- 예금/대출/인터넷뱅킹 등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문의 상담 - 은행상품(서비스) 권유 TM - 대출 단기연체 고객 안내 TM - 자동화기기 장애조치 및 응대 | |
|
지원자격 |
|
|
1978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로서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 |
|
은행 및 텔레마케터 경력자 우대 |
|
원서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
|
원서접수기간 : 2005. 8. 21(일) ~ 2005. 9. 4(일) 오후 5시 |
|
접수방법 : 당행 홈페이지
|
|
전형과정 |
|
|
서류전형 → 전화면접 → 대면면접/인성검사/채용검진 → 최종 합격자 선발 |
|
서류전형합격자 발표(예정) : 2005년 9월 8일(목)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 |
전화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하며, 일정은 서류전형합격자 발표시 통보함 |
※ |
대면면접 대상자는 전화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하며, 면접일자 통보시 발표함. |
|
제출서류 |
|
|
입행원서(반드시 당행 홈페이지에서 직접 등록)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
근무조건 |
|
|
신한은행 콜센터 (여의도 굿모닝신한증권 별관 -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4번 출구) |
|
근무시간 : 평일 8시간, 주5일 근무 ※ 업무별 휴일,야간 교대근무 있음 |
|
계약기간 : 1년 단위 재계약 |
|
급 여 : 기본급 연 13백만원 + 성과급 (성과급 포함시 연평균 17백만원 ) |
|
|
성과급은 업무성과에 따라 월 최대 60만원 지급 |
|
수습기간(3개월)은 월 90만원 지급 | |
|
복리후생 : 4대 사회보험(건강/고용/산업재해/국민연금), 제화비, 경조비, 경조휴가, 산전후휴가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