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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언 맥메이큰
글로벌 리서치, 2022년 2월 20일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캐나다 트럭 운전사의 항의가 "불법 항의"라고 주장하는 것은 미국과 캐나다 언론 모두에서 습관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한 뉴스 계열사는 이것이 " 불법 국경 시위 "라고 주장합니다. 캐나다 내셔널 포스트 는 헤드라인에 있는 시위를 불법 행위로 충실히 언급 하고 있습니다. "불법"이라는 용어는 하원의 자유당 정치인들이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히스테리적인 정치인 중 한 명인 온타리오주 수상은 시위 를 불법일 뿐만 아니라 "포위 공격"으로 묘사합니다. 시위에 반대하는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점령'과 '반란'이라고 부른다.
정치적 비방으로서의 "법 위반자"
그렇다면 시위를 불법으로 규정하는 데 집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아이디어는 그들을 의심하고 그들을 해롭고 도덕적으로 불법적인 것으로 묘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트럭 운전사 항의를 둘러싼 수사를 Black Lives Matter 항의와 대조할 수 있습니다. BLM 시위의 경우 불법 행위는 경시되고 무시되었으며 "대부분 평화로운" 시위라는 레이블이 붙은 명백한 폭동이 있었습니다. 정권이 승인한 시위와 기타 행위에 관해서는 합법성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세계의 체제는 인간 행동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합법성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체제가 법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법이 실제로 인권, 사유재산 또는 기본적인 상식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는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따라서 역사는 무의미하고 부도덕하고 파괴적인 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노예 제도는 인류 역사의 많은 부분에서 합법이었습니다. 징병으로 알려진 임시 노예 제도는 여전히 많은 정권에서 사용됩니다. 미국에서 일본계 미국인 평화로운 투옥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미국 정권하에서 완전히 합법적이었습니다. 오늘날 고용주는 적절한 이민 서류가 없는 근로자를 고용한 것에 대해 파멸적인 제재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여러 관할 구역 에서 수년 동안 투옥될 수 있습니다. 불법 식물을 소유한 "범죄" 때문입니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선출되지 않은 보건 관료와 선출된 고독한 경영진이 법령으로 통치하기 시작하면서 임의법의 현실이 전면에 드러났습니다. 그들은 사업을 폐쇄하고 사람들을 집에 가두었고 백신과 마스크 의무를 부과했습니다. 준수를 거부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칙령의 시행을 거부하는 기업들은 범법자로 정죄되어 처벌을 받습니다.
“법과 질서”의 도덕적 한계
이러한 모든 법적 조항, 행위 및 제재는 기본적 자연권을 보호하기보다 조롱하는 것입니다. 법이 진정한 정의를 왜곡할 수 있다는 생각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명백했습니다. 사실, 도덕과 합법성의 단절은 서구 문명의 근본적인 측면입니다. 기본 개념은 아주 오래된 것이지만, 기독교가 불법 종교로 시작되었고 초기 기독교인들이 사형에 해당하는 범죄자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서구에서 그 개념의 내구성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성 아우구스티누스가 부당한 법을 전혀 법이 아니라고 선언하고 왕을 해적에 비유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해적의 법령은 복종하거나 존경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왕이 해적과 같다면 왕의 칙령도 똑같이 존경할 만하다.특정 경우 ). 말할 필요도 없이, 살인은 항상 그리고 어디에서나 잠재적인 표적에 의해 불법으로 선언되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무언가를 "불법"이라고 선언하는 것은 여전히 효과적인 비방입니다. 스스로를 "법과 질서"의 맹목적인 지지자라고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법 위반자"가 공리적으로 잘못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순진한 후렴구는 “법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꾸라”고, 이 사람들 중 상당수는 입법자와 규제 기관의 행위가 어떻게든 “국민의 뜻”이나 일종의 도덕률을 반영한다고 순진하게 믿고 있습니다. 그 반대가 종종 현실입니다.
고맙게도 미국에서는 불법 행위의 가치가 역사적 서사에 너무 "깊숙이 박혀" 있어 오늘날에도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미국 혁명은 근본적으로 일련의 불법 행위였습니다. 독립선언서는 철저히 불법적인 반란을 선언한 것에 불과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왕은 법과 질서를 집행하기 위해 사람들을 식민지로 보냈습니다.
법을 집행하려는 이러한 시도에 대한 미국의 대응은 정부의 집행자들을 죽이는 것이었습니다. 미국 반군이 저지른 덜 폭력적인 행동은 보스턴 차 사건에서 사무엘 아담스의 선즈 오브 리버티(Sons of Liberty)가 저지른 세금 징수원에 대한 다수의 폭행에 이르기까지 똑같이 범죄적이었습니다.
정권에 대한 현대의 shills는 당연히 이 갈등을 민주주의를 둘러싼 논쟁의 하나로 재정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 미국 혁명가들은 민주주의를 위해 싸웠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그들의 정의에 따르면 가끔 선거가 있는 관할 구역에서는 누구도 반란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현실은 미국의 반란이 인권 보호에 관한 것이었다는 것이다. 선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었다 .)
다행히도 민주주의에 대한 값싼 슬로건보다 더 많은 것이 민족 기원 이야기가 자신의 정치 지도자의 법을 멸시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취소하는 데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세계의 많은 곳에서 불의한 법에 대한 반항은 동등한 존경심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 국적 이야기는 주로 규칙을 따르고 자신의 군주에게 자치를 정중하게 요청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법과 불복종의 역할을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종종 불공정한 법을 따르는 것이 현명하다
그렇다고 공개적인 반항이 반드시 현명하다는 말은 아니다. 불법 행위를 피하는 것은 보통은 아니지만 신중하게 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는 종종 단순히 감옥에 있지 않고 규제 기관과 정부 집행 기관의 관심을 끌지 않기 위해 법을 따릅니다. 감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더욱이, 불공정한 법에 불순종하면 종종 더 많은 불공정한 법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이유로 법을 준수하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법이 일종의 도덕적 명령을 수반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몇몇 법은 그렇지 않습니다. 예, 살인을 금지하는 법이 있지만 살인은 법의 조문이 종종 근본적으로 도덕적이고 옳은 것과 일치하는 한 가지 경우일 뿐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법률이 그러한 확고한 입장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정부 관리나 언론 전문가가 무언가를 "불법" 또는 불법이라고 언급하는 것을 들었을 때 실제로 해야 할 일은 이러한 법률의 방어가 실제로 신중하고 도덕적인지 또는 필요한지 묻는 것뿐입니다. 일부 법률은 재산권 및 기타 인권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법률은 정권 유지를 돕거나 다른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그 친구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정치적 계획의 결과일 뿐입니다.
우리는 항상 정권과 지지자들이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불법화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것들이 일단 불법이라면, 우리는 그 범법자들이 정권의 위신이나 권력을 위협할 때마다 "위법자들"의 악에 대한 모든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물론 정권에 유리한 입법 은 항상 용인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수천 년 동안 사용해 온 매우 성공적인 속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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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an McMaken 은 Mises Institute의 선임 편집자입니다. Mises Wireand Power and Market에 대한 기사 제출물을 그에게 보내되 기사 지침을 먼저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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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의 지배: 옳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국가가 인민보다 먼저 합니까, 아니면 인민이 국가보다 먼저 합니까?”
이 기사의 원본 출처는 Mises Wire 입니다.
Copyright © Ryan McMaken , Mises Wire ,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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