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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마지막 유럽위원회는 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의 참여로 표시되었습니다. 그는 간단한 총회에 참석했는데, 우크라이나에 대한 패배는 선택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한 기간 동안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폭적 인지지를 재확인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Zelenskyy 대통령은 특히 더 많은 무기를 위해 직접적인 운영 지원을 집중시키는 것에 관해 지도자와 작은 형식으로 만났다. 평화를 얻으려면 방어력과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러시아 공격 3 일 후, 우리는 무기와 탄약을 우크라이나에 전달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패러다임 전환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유럽 방어의 탄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럽 방어 강화는 산업 역량 개발을 의미하며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시급히 필요합니다.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 군이 하루에 20,000에서 50,000 개의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탄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카자 칼라스 에스토니아 총리의 제안에 참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친구들에 대한 심의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대량 주문을 조직하고, 보렐 대변인은 우크라이나에이 지원을 시행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에스컬레이션을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평화로 나아가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전쟁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평화를 유지하고 무기를 침묵 시키며 국제적으로 인정 된 우크라이나 국경 뒤에서 군대를 철수하기로 한 결정은 한 번의 결정, 침략자의 결정 하나만 취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우리는이 방향으로 크렘린의 신호를 보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평화, 외교 전쟁을위한 전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Zelenskyy 대통령이 제안한 정당한 평화 공식을지지합니다. 유엔 헌장을 기반으로하고 국제법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하며 평화 노력의 배후에서 국제 사회를 모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러시아 군의 철수를 요구하는 유엔 총회에서 투표를 시작한 것처럼.예를 들어, 아디스 아바바에서 열린 최근 아프리카 연합 정상 회담에서 많은 연락을 취한 것에 대해 논의했으며, 대변인은 뉴욕 유엔에 투표를 위해 갔다. 결의안은 압도적 인 141 개국의지지를 받았다. 이 투표는 고무적이지만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은 여전히 어려운 일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경제적 결과로 인해 우리는 단기 및 장기적으로 경제의 경쟁력에 대한 올바른 질문을하게되었습니다. EU의 에너지 무역 적자라는 도전을 설명하는 한 가지 예입니다. 2022 년에 우리는 GDP의 약 4 %를 2021 년의 1.7 %와 비교하여 제시 한 반면, 미국은 같은 기간 동안 잉여가 3 배 증가했습니다. 2022 년 미국의 에너지 수출은 60 % 증가했습니다. 지난 12 월 유럽위원회는위원회가 특히보다 표적화 된 국가 개입의 맥락에서 녹색 및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수있는 방법을 제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미국을 포함하여. 그리고 우리는 단기적인 행동을 결정했습니다. 첫째, 국가 보조 체제를 목표적이고 시간 제한적인 방식으로 완화,기존의 모든 재정 수단을 사용할 때 유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절차와 권한을 간소화하여 비즈니스 생활을보다 쉽게 만듭니다. 셋째, 미래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전문가를 제공하기 위해 훈련 및 재 훈련을 강화합니다. 그러나 신사 숙녀 여러분, 단기 조치가 장기 전략을 훼손 할 수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음 주에 유럽 경제의 경쟁력에 관한 다음 유럽위원회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일위원회에 요청 된 제안을 기대합니다.미래의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전문가를 제공하기 위해 훈련 및 재 훈련을 강화합니다. 그러나 신사 숙녀 여러분, 단기 조치가 장기 전략을 훼손 할 수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음 주에 유럽 경제의 경쟁력에 관한 다음 유럽위원회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일위원회에 요청 된 제안을 기대합니다.미래의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전문가를 제공하기 위해 훈련 및 재 훈련을 강화합니다. 그러나 신사 숙녀 여러분, 단기 조치가 장기 전략을 훼손 할 수 없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음 주에 유럽 경제의 경쟁력에 관한 다음 유럽위원회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일위원회에 요청 된 제안을 기대합니다.다음 주에 유럽 경제의 경쟁력에 관한 다음 유럽위원회에서 논의 할 내용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일위원회에 요청 된 제안을 기대합니다.다음 주에 유럽 경제의 경쟁력에 관한 다음 유럽위원회에서 논의 할 내용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내일위원회에 요청 된 제안을 기대합니다.
장기적으로는 투자, 혁신 및 무역의 세 가지 영역에서 작업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투자 : 유럽 기업, 특히 중소기업은 혁신에 투자해야하는 자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생산 투자 측면에서 EU와 미국의 격차는 GDP의 2 %를 나타냅니다. 또 다른 예로, EU 주식 시가 총액은 국내 총생산의 비율로 미국의 절반보다 적습니다. 그러나 유럽인들은 미국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구합니다. 우리는이 격차를 해소해야하며 해결책을 알고 있습니다. 거의 10 년 전에 기초가 마련된 프로젝트 인 Capital Markets Union이라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제이 필수 프로젝트를 결실을 맺고, 경제를 재정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효과적인 작업을 가속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앞으로 수십 년 동안 모든 유럽인의 복지를 보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럽 중앙 은행 (European Central Bank) 회장과 유럽 투자 은행 (European Investment Bank) 회장 및 유로 그룹 (Eurogroup) 회장과 함께, 우리는 자본 시장의 연합과 관련된 업무 속도를 높이기 위해이 요청을 공개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가해야 할 두 번째 요점은 혁신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몇 년 전 리스본 전략이 야심 찬 목표 – 3 %를 정의했음을 기억합니다 % GDP의 혁신을위한 역량 동원에 전념해야했다. 그러나 결과는 당시에 설정된 목표에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일을해야하고, 더 잘해야하며, 이번 주 이사회에서 진행될 토론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하면 90 %가 % 세계에서 가장 큰 70 개 회사의 자본화는 미국과 중국 출신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공통된 미래에 필수적인 분야에 배치 할 유럽 연합.
마지막으로,이 포럼에서 언급하고 싶은 세 번째 요점은 무역 문제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생각. 무역은 유럽 연합의 신성한 자산이었습니다. 그것은 번영의 강력한 엔진, 동료 시민들을위한 생활 조건의 발전과 개선을 창출하는 능력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우리는 무역 협정을 협상하기 위해 "챔피언 리그"에 있다면, 명료하게보아야합니다, 구현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2006 년 이래로 체결 된 14 개의 무역 협정 중 대다수 또는 발효에 대해'잠정적으로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발효가 중단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예를 들어 Mercosur, Chile 또는 Mexico 문제와 함께, 특정 수의 선택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당신은 진실에 직면해야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나의 생각의 바닥을 말하기 위해, 우리는 미래에 대한 우리의 상업적 정책과 관련된 두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우리의 의사 결정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 우리의 협상 방법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모든 행위자가 직접 관련된 것을 보장 할 수있는 능력, 프로세스에 관여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즉, 더 많은 투명성과 자신감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Brexit으로, 유럽 의회, 국가 의회에 대한 모든 정보를 완전히 투명하게 숨겨진 의제없이 동원 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시민 사회, 경제 행위자, 그리고 빨리 일하고 잘 일할 수있는 곳. 의심 할 여지없이이 예는 방법의 관점에서 미래에 영감을 주어야합니다.
두 번째 주제는 배경의 주제입니다. 무역 협정 수단을 통해 세계의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자하는 관대하고 진지한 소망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이 이루어져야한다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무역 협정이 무역 관계 개선, 강화에 먼저 기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우리는 때때로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계약의 목표입니다 상업용. 또한 작업 조건 또는 환경 조건과 같이 원하는 표준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지원을 장려해야합니다. 때때로, 너무 많이 키스하고 싶을 때, 우리는 안아줍니다. 아마도 우리는이 민주적 토론을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럽 의회가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것이 확실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경제 미래를 고려하십시오. 유럽 연합의 경쟁력은 또한 우리가 세계의 다른 주요 선수들과의 관계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미국도 중국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조약에 따라 이사회는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과 관련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한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이것이 최근 몇 달 동안 유럽 평의회에서 여러 차례 진행된 전략적 토론의 의미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서도 약간의 고찰이 있습니다. 한편으로, 미국과 중국 사이에는 등거리가 없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우리는 미국의 강력하고 충성스럽고 충성스러운 동맹국입니다. 우리는이 나라와 역사적 유대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가치와 관련된 링크, 경제 협력에도 영향을 미치고 보안 문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링크. 동시에 중국은 현실, 사실, 국제 현장의 주요 선수입니다, 이것이 중국과의 관계에 세 가지 핵심 요소가있는 것 같습니다. 첫째, 눈을 마주 보며 근본적인 가치에 관해서는 우리의 몸에 고정 된 인권과 우리에게 중요한 민주주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우리는 비싸 질 수있는 의존성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에너지 문제와 관련하여 러시아와 이것을 보았습니다;이는 유럽 연합의 번영의 미래를 위해 특히 전략적 문제와 관련하여 중국과의 경제 관계를 재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여기서 세계 주제에 관해 중국과 대화하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후 변화와 관련된 사람들, 예를 들어 지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 그리고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이사회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논의 할 특정 주제를 고려해야하는 여러 국가와 대화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에 대한 책임을집니다.유럽 연합의 번영의 미래. 그리고 마지막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여기서 세계 주제에 관해 중국과 대화하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후 변화와 관련된 사람들, 예를 들어 지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 그리고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이사회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논의 할 특정 주제를 고려해야하는 여러 국가와 대화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에 대한 책임을집니다.유럽 연합의 번영의 미래. 그리고 마지막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는 여기서 세계 주제에 관해 중국과 대화하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후 변화와 관련된 사람들, 예를 들어 지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 그리고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이사회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논의 할 특정 주제를 고려해야하는 여러 국가와 대화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에 대한 책임을집니다.기후 변화와 관련된 사람들, 예를 들어 지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 그리고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이사회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논의 할 특정 주제를 고려해야하는 여러 국가와 대화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에 대한 책임을집니다.기후 변화와 관련된 사람들, 예를 들어 지구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 그리고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이사회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논의 할 특정 주제를 고려해야하는 여러 국가와 대화함으로써 유럽 연합의 외교 정책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마지막으로, 나는이 주제로 결론을 내립니다. 사소한 주제는 아닙니다. 유럽 평의회는 이주 문제를 자세하게 다룰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우리는이 철새 주제가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긴장을 야기하고 때로는 우리 사회 내에서 양극화를 일으키기 위해 이용되는 주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분석 할 때 시원하고 합리적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이주 협정을 발효시키기 위해 로터리 회장단과 관련하여 유럽 의회가 수행하고있는 사업을 신뢰합니다. 이것이 이주의 내부 차원이며, 우리는 이사회의 입장에서, 앞으로 몇 달 안에이 주제에 대해 발전하도록 우리를 참여시킬 수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이 이주 협정의 발효를 기다리지 않고, 우리는 제 3 국, 원산지 국가와의 협력 측면에서 더 나은 일을해야합니다, 대중 교통 국가와. 빈곤과 빈곤에 대해 추측하는 인신 매매자와 범죄자들과 싸우기 위해 더 많은 협력. 인신 매매 범과 범죄자들이 누가 유럽 연합에 올 수있는 능력을 갖는지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양심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합법적 인 이주 경로를 개방하기위한 더 많은 동원, 법의 지배, 우리의 결정, 필요한 견고성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인도적으로이 이주 문제를 관리하는 방식을 존중합니다. 다음 주에'마지막 유럽 평의회에서이 주제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따르는 단계.
우리는 또한 유로존 정상 회담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유로존의 틀 안에서 상황을 논의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Paschal Donohoe와 Christine Lagarde의 참여로. 이것은 우리가 알고있는 상황에서이 유로 지역의 미래를 볼 수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몇 년 동안 우리를 흔들어 놓는 순간, 때로는 우리를 흔들어 놓는 순간에 직면 해 있다고 측정합니다. 우리의 벤치 마크에 의문이 생기고 벤치 마크에 의문이 생기지 만 유럽 프로젝트의 기본, 개인 존엄의 가치, 번영의 약속, 안보 보장, 이러한 기본은 미래에 대한 우리의 나침반이어야하며, 제 관점에서 유럽 연합의 전략적 자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자극을 주어야합니다, 필요한 주권. 탄력성, 세상에 미치는 영향력, 의존도 감소. 우리가 마음에 소중한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하는 것은 나침반입니다.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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