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의 일상의 삶, 전도
1
샬롬♧^^ 참 감사한 금요일입니다.
일터에서 무대 설치할 때 블루투스 스피커로 찬양을 틀어놓는데요 최근에는 파트 외주로 일하시는 분들 중에 믿지 않는 분도 계셔서 불편하실 수도 있어서 찬양을 틀어놓지 않았어요.
저번주부터 평안한 마음을 주셔서 찬양을 틀어놓기 시작했고 오늘도 틀어 났는데요. 파트 외주 한 분이 교회 안 나간지 10년쯤 됐는데 오랜만에 찬양 듣는데 낫설지는 않다고 하셨어요. 그 분이 하나님을 잠시나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2
파트 외주 한 분과 차로 이동중에 감동을 주셔서 교회 다니시는지 여쭤봤는데요 예전에 다녔고 여자친구는 다닌다고 하시더라고요.
믿게 된 이후 변화된 삶과 은혜를 편안하게 간증했는데요 잘 들어주시고 때가 되면 교회 갈거라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3
일터라 좀 조심스럽고 혹시 전도로 불편하실까?하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얼마전에 저희 교회 오ㅇㅇ형제님이 동네 공원에 산책하러 갔다가요.
문득 40일 밤별 집회때 그리스도의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말씀 전해주신 신재철 목사님의 말씀이 생각 났고 동네 이웃에게 한게 없다는 생각도 들어서 벤치에 앉아 계신 분에게 복음을 전하셨던 것을 생각나게 하셨고 성령님께서 감동도 주셔서 은혜를 나눌 수 있어서 그저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4
저희 가족부터 주변에 믿지 않는 분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기도하기를 쉬지 않고 복음을 전할 기회를 주실 때 언제든지 복음을 전할 준비가 잘 돼있어야 함을 마음깊이 되새기게 됩니다.
오늘도 각자 삶의 터전에서 일하시느라 특별히 믿지 않는 분들에게 복음의 통로가 되시고자 주님의 사랑으로 여러모로 섬기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십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5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므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고전1:21)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는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되 온유와 두려움으로 하고(벧전3:15)
첫댓글 샬롬 형제님^^♧
귀한 삶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하시고
지혜롭게 섬기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금요기도회로 함께 기도드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샬롬 정수형제님^^
성령님의 감동을 민감하게
살피시면서요^^
믿지 않는 분들께
예수님을 전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성령님 감동따라 행하시는
우리 정수형제님을
성령님께서 너무나 기뻐하실 겁니다^^
그런 존귀한 삶을
언제나 응원하고 축복하며
존경합니다 ♡♡♡
이따가 금요기도회에서
만나요♡♡♡
샬롬♧^^ 전도사님
따뜻한 공감과 응원,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금요기도회로 함께 기도드릴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은혜 가운데서 복음을 전하려고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저도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야간 근무 수고하시고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아멘, 아멘♡
일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전도에서 힘쓰셔서
감동입니다. 최고, 최고 👍
샬롬♧^^ 사모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설교하시느라, 세미나 인도하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