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속에 길을 묻다(클리앙)
2023-12-14 05:21:31 수정일 : 2023-12-14 05:22:53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신당 창당에 대해 민주당 전남도당 고문단이 13일 "당원을 배신하는 저급한 욕망 정치"라고 비난했다.
고문단은 이날 이 전 대표 신당 창당설 관련 규탄문을 내고 "신당 창당은 윤석열 정권을 돕는 것이며, 민주당의 분열을 책동하는 배신해위다"고 주장했다.
고문단은 "민주당에서 당 대표와 국무총리, 5선 국회의원, 전남도지사까지 역임했던 매우 모범이 되어야 할 분이 '반이재명'을 외치며 신당 운운하는 것은, 당원을 배신하는 저급한 욕망 정치일 뿐이다"며 "이낙연을 키워준 민주당에 배신의 칼을 겨누지 말라"고 요구했다.
https://v.daum.net/v/2023121316062799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이낙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거 패배에 승복하지 않는 것은 민주주의를 하지 하지 않겠다는 것과 동일합니다. 뿐만 아니라 국회의원직도 버리고 이후 민주당의 일에 매번 방해를 놓으며 해당행위를 했죠.
첫댓글 댓글 중---
샤일록76
저런것들 보기싫어서 병립형 해야합니다
Rick
국무총리 재임시절 국짐당 질의나 기자들의 질의에 함축된 단어로 일갈하던 모습을 기억합니다. 매우 자신 있는 모습이었고 깊은 생각이 깊은 분으로 보였습니다. 지금의 이 결정이 세월이 좀 흐른 후 한국 정치사에 발목을 잡은 행위였다는걸 스스로 깨닫는 순간이 오겠죠. 물론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겠지만 자신은 알거 아닙니까. 대체 어쩌려고 이러신답니까 정말.... 지금 자신이 욕먹고 있는건 아시겠죠? 그러면서 '누가 내 깊은 뜻을 알리요' 이러고 계신겁니까? 깊은 곳에 그냥 조용히 계시는게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뭐 안그러겠지 젠장.
켈록~
하아... 정말 똥 멍청이 같은 사람입니다.
대장동 안하고 가만히 있었어도 다음 대선때 제일 당선이 유력한 후보였을텐데
너무 욕심 부린 결과가 본인 민낯이 다 드러나버렸네요...
꺼져라... 색히야...다신 보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