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토요일에 시댁 어르신 자녀 결혼식에 다녀 왔어요. 축하하는 마음으로만 참석했는데요. 주님의 한없는 격려를 받은 참 아름다운 결혼식이었어요.
신부의 아버지께서 피아노를 치시며 딸과 사위를 향한 사랑을 담아 성악가처럼 멋진 축가 하셨고요. 신랑은 우렁차게 고음의 축가를 불러 감동되었어요.
2.
신랑과 신부가 결혼 반지를 주고 받으며 함께 서 있는데요. 성령님께서 감동을 주시는 거에요. 갑자기 키워드를 주셨는데요. 결혼은 사랑과 행복도 있지만, '책임과 헌신'이라는 생각이 떠올랐어요.
남편은 아내를 향하여 책임감 가지고 평생 헌신하고요. 아내도 사랑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남편 위해 아름답게 헌신한다는 마음으로 감동되었어요.
3.
제 결혼 생활도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현실은 너무나 척박하고요. 제 힘과 노력으로도 감당하기 버거운 것들이 많았어요. 이제는 믿음이 연약했던 어린 아내에서 좀더 성장한 믿음을 갖게 되어서요.
더 사랑하고 섬기게 되고요. 한 가정의 아내로서 책임감 갖고 더 헌신하게 되었는데요. 잘 견디고 성실하게 책임 다하는 결혼 생활을 주님께서 위로와 칭찬해 주시는 것 같아 뭉클했어요.
4.
이렇게 결혼식을 보면서요. 우릴 너무나 사랑하셔서 이미 예수님의 생명으로 헌신하신 예수님을 생각하게 됐어요. 또 다시 오실 신랑 에수님을 간절히 기다리면서요.
거룩한 신부로 예수님께 헌신하는 우리 모습도 함께 그려지네요. 언제 오실지 사모하며 예수님 만날 놀라운 그날을 기다리는 모습이요. 눈부시게 빛나는 웨딩드레스 처럼 예수님 보실 때 거룩하고 아름답길 간절히 소망하게 됐어요.
5.
한 가정의 남편과 아버지로 책임 다하며 애쓰며 헌신하고 있는 남편분들을 진심담아 위로드리고요. 한 가정의 아내와 어머니로 책임 다하며 가정과 남편을 위해 헌신하는 아내분들을 함께 격려드리고요.
성실하게 가정을 지켜온 많은 부부들을 축복하고 응원하고 싶어요. 너무나 애쓰셨고요. 가정과 가족위해 헌신하신 여러분의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아름답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또 주님의 놀라운 격려와 칭찬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귀한 삶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눠주신 내용 가운데 주님 주신 기쁨과 감동이 풍성하심이 느껴져서 더욱 감사해집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사랑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께서 주시는
감동에 더 귀기울이겠습니다^^
오늘도 너무나 수고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저녁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
샬롬♧^^ 전도사님
복된 삶의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이제껏 아내로써, 엄마로써, 며느리로써 평생 책임감을 가지고 헌신하시며 주님의 사랑으로 가족분들을 섬겨오신 전도사님을 저도 주님과 함께 마음 다해 칭찬합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 애쓰셨고요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박정수 샬롬 정수형제님 ^^
따뜻한 공감과 칭찬, 격려 말씀에 큰 감동을 받으며 위로받습니다^^
성령님께서 감동주시기에
그 마음을 나눠봤네요 ㅎㅎ
우리 정수형제님도 아들로서, 동생으로서 16년간 직장인으로서
또 하나님 복된 자녀로서 살아오신
존귀한 삶을 축복하고요. 많이 많이 칭찬드립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되셔요^^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아멘♡
귀한 격려가 따숩게 다가옵니다.
눈물이 또르르ㅜㅜ
많은 부부들에게 이 격려가 전달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