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country Camping

산행/비박/백패킹 백패킹 도전을 위한 부산 기장 달음산 산행 후기♡
Jini 추천 0 조회 3,710 14.01.11 12:09 댓글 18

• 14.01.11 12:57

첫댓글 진짜멋지시네요^^
    다음에도 자주남겨주세요

• 작성자 14.01.12 11:14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댓글 남겨주세요ㅋㅋ

• 14.01.11 14:00

잘 봤습니다. 정상근처에 비박터가 있는지요?? 담 산행에 저는 덕유산에 한표 던집니다. 무주에서 곤돌라 타고 오르면 잼있고 쉬운 산행이 되실거에요

• 작성자 14.01.12 11:15

바람을 피할 수 있는 비박터는 제가 간 코스에선 못봤던것 같아요~ 곤돌라는 벌써 기대하고 있답니다 ^^

• 14.01.11 14:18

덕유산근처 참 좋아요.. 곤돌라타고 설천봉에서 20여분오르면 향적봉 정상에서 일몰보시고 계속진행하시면 중봉근처
    주목나무에서 비박및 설박도 좋아요.. 건승하시길,,,,,

• 작성자 14.01.12 11:16

댓글 감사합니다!! 이번엔 산행만 하고 오려구요~ 아직 침낭이 많이 부족해서 설산에서 비박은 무리일것 같아요ㅜ

• 14.01.11 15:34

덕유산 추천
    무주리조트에서 곤도라 타고 설천봉도착 설천봉에서 향적봉까지 600m 이며 대략 20~35분정도 백련사로 하산시 대략 2시간~3시간정도 (하산도 곤도라 타고 해도 가능)
    지리산은 쫌더 산행을 해보신후 가세요~

• 작성자 14.01.12 11:16

다들 덕유산을 추천해주시네요ㅎ 덕유산으로 확정 짓고 알려주신 코스대로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4.01.11 21:33

밑에서 네번째 사진이 야영할수잇는 장소죠^^

• 작성자 14.01.12 11:17

등산만 하기에도 아직 벅차서 비박지 살피지도 못하고 산행 끝냈던것 같네요ㅜ

• 14.01.12 04:59

달음산은정말존곳입니다
    저도자주갑니다

즐산하세요

• 작성자 14.01.12 11:17

네~ 풍경도 코스도 너무 좋은 산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14.01.12 11:00

비박할수있는곳 있던가요. ㅎ
    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구요.

• 작성자 14.01.12 11:18

한번 더 달음산 가면 자세히 보고 다녀야겠어요ㅜ 바람을 피할수 있는 비박터는 없었던것 같아요,, 초보인 제가 보기엔ㅋ

• 14.01.12 11:21

@Jini 바람은 피하지 않아도 되는데.
    텐트 2동칠 장소가 있나해서요. ^^

• 작성자 14.01.13 12:32

@쌍코피 비박 하시기엔 적당한 장소가 없는듯해요, ㅜ

• 14.01.12 11:24

부산사람들은 눈꽃에 목말라하지요. 아이젠 꼭 챙기시고 안전산행하세요.

• 작성자 14.01.13 12:32

네~ 감사합니다!! 하루 연차내고 수요일에 떠나기로했습니다~
    다녀와서 후기 남길테니 구경 많이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