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관광객을 위한 1일,3일,7일.1달단위 버스-지하철 환승되는 패스를(적어도 지하철만이라도) 서울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판매처는 모든 지하철역(그런데 무인역은 어쩔.....)
주요역에만 설치하는 것도 그닥 나쁠 것 같진 않은데. 예를 들어 관문이 되는 역들..서울, 용산, 강변, 고텀, 김포공항, 인천공항(은 무리려나요? ㅋㅋ), 상봉, 행신, 광명, 영등포, 수원, 안양, 덕소.... 이정도에 주요 관광지나 중심지에 해당하는 역에 설치하면 될 듯
굳이 관광객이 아니라 서울에 사는 사람들한테도 유용할 거 같아 모든 지하철역이 좋을 거 같아 생각했습니다. 현재로는 정기권이 비슷한 역할을 하죠
부산에 한달,1일패스(지하철전용)는 무인발권기 있어요. 부산지하철은 전역무인화기때문에..
8-->참 할말없네요....;;
대운하를 만들바에야 그 돈으로 공사중인 철도 구간에 투자하여 조기 개통을 해야 합니다.
200% 동의합니다.
역시 정부는 철도에 대해 말만 하지, 별 관심이 없는 것 같군요.
첫댓글 관광객을 위한 1일,3일,7일.1달단위 버스-지하철 환승되는 패스를(적어도 지하철만이라도) 서울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판매처는 모든 지하철역(그런데 무인역은 어쩔.....)
주요역에만 설치하는 것도 그닥 나쁠 것 같진 않은데. 예를 들어 관문이 되는 역들..서울, 용산, 강변, 고텀, 김포공항, 인천공항(은 무리려나요? ㅋㅋ), 상봉, 행신, 광명, 영등포, 수원, 안양, 덕소.... 이정도에 주요 관광지나 중심지에 해당하는 역에 설치하면 될 듯
굳이 관광객이 아니라 서울에 사는 사람들한테도 유용할 거 같아 모든 지하철역이 좋을 거 같아 생각했습니다. 현재로는 정기권이 비슷한 역할을 하죠
부산에 한달,1일패스(지하철전용)는 무인발권기 있어요. 부산지하철은 전역무인화기때문에..
8-->참 할말없네요....;;
대운하를 만들바에야 그 돈으로 공사중인 철도 구간에 투자하여 조기 개통을 해야 합니다.
200% 동의합니다.
역시 정부는 철도에 대해 말만 하지, 별 관심이 없는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