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알림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아이폰의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설정"을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알림" 메뉴가 켬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알림이 "켬"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각 애플리케이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상세 메뉴에서 "카카오톡"의 설정이 "알림표시", "경고", "사운드"가 모두 켬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알림 설정을 변경 하신 후 에는 꼭, 아이폰의 "에어플레인 모드"를 30초간 켜 놓은 후 다시 꺼주세요.

그런후, "카카오톡"이 알림을 설정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됩니다.
2. 알림 설정은 되었지만, 여전히 알림이 오지 않고, Wi-Fi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알림이 작동하려면 TCP포트 5223번 포트가 TCP 트래픽에 개방되어 있어야 합니다.
Wi-Fi의 관리자에게 TCP포트 5223번이 방화벽 설정에 의해 차단 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알림에 대한 관련 문서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upport.apple.com/kb/HT3576?viewlocale=ko_KR
3. 아이폰/아이팟이 Unlock되어 있거나 Jail-break되어 있는 경우.
이 부분에 대한 지원은 없지만, 'pushfix'라는 방법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