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윤석열 긴급 입장 발표! 대형 간첩 여럿 잡았다! 검사들 총출동! 한동훈 '속도감 있게하라' 지시! 유시민 오늘 징역 1년 판결? 2022년 6월 9일 홍철기TV https://www.youtube.com/watch?v=eIxTbr76LBc
문재인과 청와대 조직은 북괴간첩 양성소이다. 21.12.29 09:53
https://cafe.daum.net/Genesis1/fHLU/1466?
1탄문재인은 북괴 갑첩이다!!! 2018.10.01.
cafe.daum.net/Genesis1/fHLU/192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1탄 문재인은 북괴 갑첩이다!!! 진리의 어사 18.10.01 23:00
문재인은 공산주의자이며 북괴의 간첩이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이며 북괴를 위한 간첩이다.!2018년 9월14일 13시26분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문재인과 청와대 조직은 북괴간첩 양성소이다.!!2018년 9월17일 11시23분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이같은 상황에 요즈음 계속 공개하는 전략으로 승부를 걸고 있습니다.
문재인 김정은 전략에 출처가 어디입니까?
인간쓰레기들로 마귀(악마, 악령, 귀신)으로 부터 죄악 가운데 종노릇하며 받은 멸망의 전략입니다.
하나님의 천지 창조에 들어가면 인간이 볼 수 있는 육신의 세상이 있고 인간이 더듭나서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를 받아야 볼 수 있는 영의 세계가 있는 것입니다.
이같은 증거들로 모든 사람에게는 영, 혼, 육으로 삼분설로 지음받은 것입니다.
인간이 거듭나지 못해도 영에 세계를 동경(憧憬 :내세의 본향을 마음으로 그리워하여 간절히 생각함.)하는 마음이 모든 사람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죄와 죄의 본성을 가지고 인간쓰레기로 살았어도 죽고나면 많은 사람들이 어리석게 하는 말이 하늘나라에 가서 영면(永眠) 명복(冥福) 안식(安息)편히 쉬십시오,
영면(永眠 :영원히 잠든다는 뜻) 명복(冥福 :죽은 뒤에 저승에서 받는 복) 안식(安息 :편안하게 쉼)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 9:27)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내가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그를 심판하리라."(요 12:48)
하나님의 말씀을 떠나 죽은 사람에게 명복을 비는 것은 어이가 없는 어리석은 자기기만(自己欺瞞)입니다.
여기에서 강조하고자 하는 말은 보이는 세상은 우주에 먼지도 못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세계는 영원무궁(永遠無窮)한 것입니다.
결론은 내립니다.
보이는 세상에 전략으로 인생을 살고 나면 남는 것이 무엇이 있습니다. (약 3:14-16)
"너희 마음 속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있으면 자랑하지 말라 진리를 거스려 거짓하지 말라 15. 이러한 지혜는 위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니 16. 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과 모든 악한 일'이 있음이니라."(약 3:14-16)
보이는 것에 매여 살면 '세상적, 정욕적, 마귀적,으로 모든 악한 일'."(약 3:16)만 남는 것입니다. 인간쓰레기로 불과 유황 못에 들어갈 길뿐입니다. 그런데 죄악 가운데 죽은 사람에게 어리석게 하는 말이 하늘 나라에 가서 영면(永眠) 명복(冥福) 안식(安息)편히 쉬십시오,
이는 의식(意識)이 죽은 자가 죽은 말로 주절거리는 넋두리입니다.
(약 3:14-16)에 따르는 방법에 의한 전략은 영원히 멸망을 받는 인간쓰레기 전략입니다.
(약 3:14-16)에 따르는 전략을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를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로 국가 권력을 도둑질한 문재인 북괴 간첩이 청와대에서 북괴 간첩을 양성하고 있는데 이를 지지하고 협력하는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는 매국노 집단입니다.
문재인과 공모공범자들입니다.
국가 반역에는 여당과, 야당에 따로 있지 않습니다.
물론 제가 다 알지 못하는 자들이 0,0001%가 있을 수 있음을 전제합니다.
반역자들은 무엇이라고 변명을 한다고 해도 변명할 이유는 되지 못하고 매국노로 민족의 반역자로 대한민국을 파탄내는 일에 협력한 년,놈들로 처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은혜로 적폐청산을 하게 될 때 2021년 12월 29일 11시12분 하나님께서 준엄(峻嚴 :조금의 타협함도 없이 매우 엄하다)이라는 단어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통로가 되어 준엄(峻嚴)한 심판을 내릴 때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신 지혜입니다. 누구에게라도 공의에 기초한 심판을 예외로 한다면 그 책임은 공의에 준엄한 심판을 회피(回避)한 자에게 책임을 물으실 것이라는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이내용은 무거운 심판이며 이 과정을 통과하지 못하면 대한민국에서 적폐청산을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적폐청산을 하지 못하면 영적인 건국으로 집입하지 못하고 국가적으로 저주의 악순환에 고리를 끊지 못하고 인간쓰레기 국가로 (약 3:14-16)에 따라 마귀의 농락으로 문재인 악당 같은 체제가 계속이어가는 것입니다.
소름이 돋는 일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약 3:14-16)에 따르는 마귀에 통로들은 대한민국에서 넘쳐납니다.
그래서 마귀가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에서 능수능란한 방법으로 국가 권력도 마음대로 인간쓰레기들을 이용하여 도둑질을 할 수 있습니다.
청와대에서 간첩이 국가를 지배할 수 있고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를 장악하여 북괴와 공조하고 공산화 혁명에 대한민국을 바치는 일을 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들이 뒤 늦게 깨어났고 이제는 마귀를 지배하고 다스리는 단계로 들어갔습니다.
다음은 하나님에 전략에 따라 하나님의 자녀들이 승리하는 내용을 정리합니다.
하나님의 전략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오직 위로부터 난 지혜는 첫째 성결하고 다음에 화평하고 관용하고 양순하며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벽과 거짓이 없나니 18, 화평
케 하는 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약 3:17-18)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영으로 인도를 받아 (약 3:17-18)에 말씀에 따라 영으로 인도를 받아 행동할 때 하나님의 전략에 지피지기의 전략으로 승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에 통로 인간쓰레기들에 영적인 전쟁이 전략에 따라 치열하게 전쟁이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전쟁에 원리에 말씀을 올리고 마칩니다.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 11.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13.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14.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호심경을 붙이고 15.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16.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17.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18.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 19. 또 나를 위하여 구할 것은 내게 말씀을 주사 나로 입을 열어 복음의 비밀을 담대히 알리게 하옵소서 할 것이니 20. 이 일을 위하여 내가 쇠사슬에 매인 사신이 된 것은 나로 이 일에 당연히 할 말을 담대히 하게 하려 하심이라."(엡 6:10-20)
하나님께 임하신 깨달음입니다.
(엡 6:10-20)에 말씀에 따라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예수 그리스도와 친밀한 교제에 사귐에 신뢰로 깨달은 믿음으로 나아가 하나님의 의와 아가페 사랑을 경험하고 영광에서 영광으로 나가는 길에 매료가 되어 한알의 밀알이 되어 '하나님의 지피지기에 전략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통로가 될 때 문재인 악당 마귀의 통로가 허수아비도 못되는 전략이라고 믿음을 더하여 주시는 담력에 깨우치심'을 주셨습니다. (끝)
논어 태백편에 이런 말이 있다.
鳥之將死 其鳴也哀(조지장사 기명야애)
人之將死 其言也善(인지장사 기언야선)
풀이하면 새는 죽을 때가 되면 그 울음소리가 슬프고 사람은 죽음 앞에 서면 하는 말이 착해진다.
영혼이 없는 미물인 새는 슬픈 울음 소리를 내고 죽는다. 그저 슬픔만 남는다.
어떤 회한도 뉘우침도 없다. 그래서 새의 죽음에서 어떤 교훈도 얻기 힘들다.
그러나 사람은 다르다. 사람은 영혼의 소유자다.
비록 육신은 죽어 사라지지만 영혼은 에너지의 형태로 영원히 남는다.
'영혼불멸은 종교만의 영역이 아니다.
과학이기도 하다. 양자역학이 영혼의 존재를 증명'하고 있다.
양자역학이란 무엇인가? globe 2022. 1. 27. 05:04(퍼온 글)
https://wiselyinfo.com/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