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irFly Pro는 AirPods Pro를위한 완벽한 여행 친구입니다
액세서리 제조업체 인 TwelveSouth는 견고한 가제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자사 제품이 독특하게 다루는 틈새 시장을 채우고 놀라 울 정도로 잘 해결합니다. AirFly 프로 ($ 54.99)는 3.5mm의 헤드폰 잭을 가진 모든 오디오 소스에 블루투스 헤드폰을 연결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그 중 하나의 새로운 반복이다. 오늘 출시의 일환으로 Apple Stores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비행기 좌석 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하여 어디에서나 AirPods Pro를 사용할 수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AirFly Pro는 AirPods Pro뿐만 아니라 Apple 의 최신 소음 제거 이어폰과 같은 모든 Bluetooth 헤드폰과 호환됩니다.능동적 인 소음 제거 및 음질 모두에서 자주 사용하는 여행자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접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 모두에게 최고의 자산입니다. 그러나 AirFly Pro에는 슬리브를 추가하여“Pro”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이것은 TwelveSouth 제품의 첫 번째 버전으로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예를 들어 iPhone에서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으로 직접 스트리밍하기 위해 보조 오디오 만있는 자동차 스테레오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Fly Pro는 또한 홈 스테레오 사운드 장비, 스피커 또는 오디오를 수신하지만 Bluetooth 스트리밍 연결은받지 않는 기타 오디오 장비에 해당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irFly Pro 팩에는 오디오 공유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두 가지 헤드폰을 한 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Apple이 최신 iOS 업데이트에서 자체 AirPod 회선을 위해 도입 한 기본 오디오 공유 기능과 비슷하지만 AirFly를 통해 모든 오디오 소스 및 Bluetooth 헤드폰과 작동합니다. 파트너와 함께 여행 할 때 유용한 또 다른 기능입니다.
AirFly Pro와 함께 보내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으며, 지금까지 페어링 및 설정이 쉽고 견고한 키 체인 링 /3.5mm 커넥터 캡을 사용하여보다 쉽게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USB-C를 통해 충전되며 USB-A-USB-C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보드 배터리는 16 시간 이상 지속되므로 가장 긴 비행 시간에도 충분한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집 밖에서도 무언가를 확인하는 데 매우 유용한 오디오 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파에있는 아이 패드.
AirFly Pro와 함께 TwelveSouth는 새로운 AirFly Duo 및 AirFly USB-C 모델도 출시했습니다. 차이점은 이들 중 어느 것도 무선 오디오 입력 모드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트레이드 오프를 위해 최대 4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USB-C 모델은 또한 3.5mm 대신 사운드 연결을 사용하는 장치에 연결하기위한 USB-C 오디오 호환성을 제공하며, 두 제품 모두 여전히 49.99 달러로 5 달러 미만의 듀얼 헤드폰 연결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