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5409
"두번버려진 랑이이야기"
유기견이었던 아이가 임보 자에 의해 유기되었습니다
랑이는 청주보호소에서 지내던 아이였습니다.
2016년 10월 , 랑이를 잠시 맡아주겠다는 연락이 왔고 그렇게 임시보호자의 품에 안겼습니다.
하지만 지금 랑이는 어디에 있는지 누구에게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랑이를 데려간 임시보호자가 랑이를 유기했기 때문입니다.
.
단지 본인이 키우는 반려견과 다르게 활발하고 배변훈련이 어렵고 전선을 물어뜯는다는 이유었습니다.
임시보호자의 부모님이 아는 지인을 통해 강원도 새말 어디로 보냈다는데 본인은 "잘 모르겠다." "절대 말 못 한다."라고만 했습니다.
.
아이를 키울 여건이 되지 않는 것 같아 입양하겠다는 사람이 있으니 어디 있는지 알려달라고 여러차례 요청했지만 되려 sns를 모두 탈퇴했고 휴대폰 번호도 바꿨습니다.
.
랑이는 수개월간 임보자의 집이 아닌 수원의 한 애견카페에서 지냈습니다. 그러다 애견카페에서 작은 사고 (랑이에게 간식을 주던 손님에게 매달리다 상처를 입힘) 가 있었고 랑이네게 곰팡이성 피부병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카페 측에서 곰팡이 치료가 다 끝나면 다시 오라며 랑이를 임보자의 집으로 돌려보냈고 6월 17일에 임보자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한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집에 돌아간 다음날인 18일 임보자가 랑이와 함께 오리 입 입마개를 사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날 이후 랑이는 임보자의 집에서도 애견카페에서도 볼 수 없었습니다.
.
또한 임보자는 2017년 3월경 동물병원에 아이를 2~3주 가량 맡겨놓고 기간이 다 됐음에도 찾아가지도 연락을 받지도 않았었다고 합니다. 결국 며칠 후에 랑이를 찾으러 오기는 했지만 반가워한다거나 하는 반응이 없어 이상하게 보여 기억에 남는다고 했습니다.
.
저희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다만 아이가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바랄 뿐입니다.
아이가 좋은 마음을 가진 입양자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입양자가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임보자가 아이의 행방을 은폐하고 잠적했습니다.
누가봐도 이상해 보일 정도로 랑이를 좋아하지 않았던 사람입니다.
수개월을 애견카페에 방치했던 임보자가 진심으로 랑이를 사랑했다고 믿겨지지 않습니다.
임보자는 왜 입마개를 샀을까요?
왜 그 날 이후 랑이의 행방을 모르게 됐을까요?
저희의 추측이지만 아마 아이가 소리를 낼 수 없게 입마개를 씌운뒤 멀리 이동을 시키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입마개를 본인이 직접 샀다는 건 부모님이 랑이를 데려갔을지언정 모든 사실을 본인도 알고 있었다고 추정됩니다.
.
이렇게 더운 날 랑이는 임보자에게 버림을 받았어..
오리입마개 때문에 이렇게 더운 날 물도 못 마실 거라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
랑이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랑이가 돌아갈 수 있게 서명 좀 부탁해..
서명은 여기에 해줘!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5409
+ 수원 청소년 문화회관 공원에서 랑이와 비슷한 강아지를 봤다는 제보가 어제 저녁 때 있었데 (랑이 특징: 몸집이 말랐지만 꽤크고 귀가 엄청크고 길어요 피부병 심해요)
수원 청소년 문화회관 공원 근처에 사는 여시들 ㅜㅜ 랑이 얼굴 좀 자세히 봐주고 길 가면서 혹 랑이와 비슷한 강아지를 본다면 shu_tyson0613 (인스타)
여기로 꼭 제보해줘!
첫댓글 아 진짜 임보를 할거면 제대로 좀 하지 얜 무슨죄야
미친 책임도 못질거면 곱게 보내주던가 왜 유기를 해 진짜 돌아버려
서명하고왔어 너무 화가 나 생명이 하찮은가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5409
서명주소!
너무하네 진짜
삭제된 댓글 입니다.
고마워!! 거기까진 생각 못했어 ㅜㅜ 추가했어!!
하고왔어..너무 기막히다..빡치네
그럴거면 임보를 왜해 미친인간
아니 저럴꺼면 임보를 왜 하지 서명했어 진심 이해가 안가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거기까지는 모르겠어 ㅠㅠ 위에 인스타 아이디에 들어가면 소식 알 수 있어!! ㅠㅠ
시발 책임도 못질거 왜데리고가? 미친년 천벌받을거임
서명했어
서명했어 아 진짜 쌍욕하고 싶다ㅡㅡ
서명했어 화난다
했다 마음아프네진짜
아가야ㅠㅠㅠ
또라인가? 애기 제발 찾았으며뉴ㅠㅜ
임보 왜하냐 그럴거면 진짜 화난다
서명했어 나 수원인데 진짜 눈에불키고다닐게...랑이야 ㅠㅠ 임보자 죽여버려 시빨새끼 진짜 그렇게살지마라 시팔
서명했어 ㅠ
서명햇다
서명했어ㅜㅜ
서명했다
왜 데려가고 지랄이야 아유
서명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