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들이 적요대로 확인 또 확인해도 착지 크래임을 떠넘기는 뭣같은세상!
정부기관어디에 신고해야하나요? 인성과 오치퀵사는 한통속으로 한시간 녹음분량있습니다.
적요에국내산.냉장.통오리.2키로4마리를 확인후 전문오리판매마트에서 사다줬는데도.....30분후반송.....한시간동안 인성과 더러운 퀵사와 싸움?....
모든게 기사 잘못이라는데.착지지에 가서 왜 반품하냐고 물으니 5백원크기 멍때문에 그런다고 합니다.
환불 못받고 배터지게3일간은...
이게 노예기사들이 아닌가요.? 기사가 제3국외국인보다 동물취급하는 인성과오치퀵 "락"걸라 했 습니다.
사다주기는 절대금물! 워낙 꼬치꼬치 클래임거는 도착지에 퀵사는 도착지에 한마디도!못하고 기사귀착 잘못이랍니다. 또인성은 말로는 중잰데 99.9 % 퀵사편이고 기사말은 똠으로(소귀댓기에 불경 말하기) 인용 안하고 기각합니다.손배책은 안하면서
카페 게시글
6. ★☆ 자유게시판
사다주기는 무조건기사잘못으로 판결하는 인성&오치퀵!
두발로
추천 0
조회 117
25.04.01 13:50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헉 사다주기 하면 안되겠네요.
오치 사다주기 몇번 했는데
사다주기가 참 양날의 검인듯!(일반오더보다 단가는 높은데 리스크가 있는?)
구입후 영수증 보내고 가고있는데 전화와서 너무 비싸다고 다시 사달라는 퀵사도 있다는...적요에 별말도 안적혀있는데..ㅅㅂ
그러게요.오치가 원래 저단가 후려치기社인데 2만5천?준다기에 낚시?에 걸렸나봐요.인성사무실과 신창동오치로 따지러가다 빠꾸...숨한번쉬고...
약 사다주기, 올리브영, 편의점에서 과자 맥주 사다주기 등 확실한 것은 은근 꿀이죠.
이상한 조건이 붙으면 무조건 빼야 겠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어휴 전 사다주기로 개고생 경험이 있어서
안한지 오래 됐네요
밤새 생각해보니 인성은 퀵사보호협회이지 기사들은0.01%도 생각지않는 게?같은 롬들! 게(저)는 옆으로가면서 퀵사만보호하고 기사들한테는 멍멍대는.....그래서 배달노조의 필요성과 정부의 수수방관이 아쉽고 또 와해된,독고다이로 나잘난 기사 팔자같네요.억울하지만 어쩔거셔. 예)보험감독원.금융감독원이 있는데 "배달보호단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