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열린소리 자유발언대 [생각] 성우놀이와 성우 지망생, 엄연히 다릅니다.
美柳[미류] 추천 0 조회 972 07.01.20 00:1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1.20 20:55

    첫댓글 저도 성우를 향해가는 성우지망생 으로서 이 글을 읽고 제자신이 갑자기 부끄러워 졌습니다. 과연 제가 정말로 하고있는것인가... 미류님의 글을 보고 깨달은바가 컸습니다. 흠... 성우지망생과 성우놀이 엄연히 다릅니다. 여타 다음카페 이런 카페들중 제목 자체가 성우지망 카페.. 란게 있는데 솔직히 다르지요.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07.01.20 21:16

    제 꼬릿말을 읽으시고 이글을 쓰신 것 같은데 제가 그렇게 글을 남긴건 모든 청소년 지망생 애니매니아를 매도하려고 한것이 아닙니다 오해를 거두셨으면 합니다 일부 그런 사람들이 큰 문제를 만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도 한때는 청소년이었어요 그리고 지금도 그때도

  • 07.01.20 21:20

    애니메이션 매니아입니다 학교때는 만화동아리 총무를 맡은 적도 있었어요 중학생때 부터 성우가 되려고 했었죠 그러느라 다른 한편으로는 고등학교때 논술대회전교수석을 차지 한적도 있었습니다 성우가 되겠다는 열망이 우리말에 대한 이해와 언어능력이 그만큼 뛰어나다

  • 07.01.20 21:26

    자부할 수 있을만큼 공부와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아마 미류님은 제 막냇 동생이나 조카뻘 되는 나이일텐데 어린 나이시지만 훌륭한 지망생이신것 같아요 성우가 되겠고 매니아고 팬이라 떠들어 대면서도 우리말 사랑이나 정부국어정책 따위엔 관심없는 빠순이빠돌이득과는

  • 07.01.20 21:31

    전혀 다른 건전한 의식을 가지고 현명한 식견을 가지신 준비된 지망생이시네요 어린 나이에도 우리말에 대한 사랑과 이해 방송의 사명을 이해하시고 공부를 해나가신다면 정말 훌륭한 성우가 되시리라 믿어집니다 입시공부로 힘드시더라도 힘내세요^^그리고 미류님처럼

  • 07.01.20 21:34

    어린 나이에도 현명한 식견과 건전한 의식을 가진 훌륭한 청소년 매니아 지망생이 많이 있다는 것을 잘 알겠습니다 그러니 미류님도 제글의 오해를 푸시길 바람니다

  • 07.01.21 03:09

    미류님처럼 바른 의식으로 청소년 성우지망생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모든무의창조자님이 언급하신 성우지망 카페에 돌아다니다 보면,,가끔 부끄러울 정도로 성우지망생이라는 겉멋드러진 이름표를 달고 자신의 목소리의 귀여움만을 뽐내려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전 그게 걱정이 돼서 질문을 올렸어요 ^^ 정말..미류님처럼 올바른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늘어나서 성우지망생이라는 표지를 올바르게 활용했으면 하네요 ^^

  • 작성자 07.01.27 13:59

    올바른 생각이라뇨 .. 부끄럽습니다. 덧글들 모두 감사합니다.

  • 07.02.05 12:13

    저도 성우지망생인데 아직 청소년입니다. 올해 고등학생 올라가는데요, 이글을 보고 조금 자부심도 생기고 깨달은것도 있었습니다 미류님 감사해요 ^_^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