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시행일시
- 2012. 9. 2(일) 09:30까지 입실완료 (09:50부터 절대 입실불가) 2. 시험 종료 시간- 12:30 전후 (고사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필수지참 준비물- 신분증 : TEPS관리위원회 규정신분증만 사용 가능 ※ 규정신분증 미 지참 시 해당 회차 응시 불가, 환불 불가- 필기구 : 컴퓨터용 사인펜만 가능, 대여 불가 ※ 수성사인펜, 연필, 네임펜, 플러스펜 등의 필기구 사용 시 성적처리 불가 - 수정테이프, 손목시계 ※ 수정테이프 외 수정액이나 스티커 등으로 수정할 시 성적 처리 불가 4. 현장접수 안내- 미리 접수하지 못한 경우 일부 고사장에서 시험당일 현장접수 가능, 선착순 마감 - 현장접수 고사장: 대치중(강남), 잠실중(송파), 신림중(관악), 서울여고(마포), 삼선중(성북), 연서중(은평) - 2012. 9. 11(화) 17:00 6. 접수취소- 9. 1(토) 15:00까지 취소가능(비회원인 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취소 신청) - [8.27 ~ 9.1] 취소 시 12,000원 환불(약 10일 후 계좌입금) - 접수취소 후 재접수 불가, 재접수 희망 시 현장접수 이용 - 무료응시권 및 할인적용 대상자는 취소신청 불가 7. 변경신청- 시험일 : 시험 연기 불가 - 고사장 : 추가접수 마감일(~8.28)까지 고사장 지역 상관없이 변경 가능 - 사진 : 사진 변경 불가(사진변경은 접수 후부터 추가접수기간까지 변경 가능) - 성적표 수령 방법 및 수령 주소: 9.9일까지 변경 가능 8. 기타- 시험 전 휴대폰을 수거할 예정이오니 휴대폰 및 전자기기는 가급적 휴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고사장 내 주차가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