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교의 역사 그 진실과 거짓, 그리고 한국의 라면교계를 공개합니다.
인터넷에 ‘라면교’가 부글부글 끓고 있습니다.
라면교는 원래 중일전쟁(1937~1945)당시에 중국 군인들이 굶어 영혼까지 혼미할 때 애타게 구하고 찾던 구세주'라미엔 교'였습니다.
그런데 일본군이 중국군인 들로부터 탈취한 전리품 ‘라미엔 교’를 깊이 묵상하고 연구한 결과 집대성한 책이 ‘라멘 만땅’이라는데 믿거나 말거나지요?
그리고 정설로 확인된 바에 의하면 라멘교는 대만인 출신 일본 닛신 식품 창업자인 ‘안도 모모 후쿠’가 54년 전에 일본포교를 시작한 것으로 어원은 중국의 납면(拉麵)에서 왔다고 보는데 중국 발음이 '라미엔'이고 일본에서는 '라멘'으로 읽었습니다.
우리나라는 ‘합성어’가 국어사전에 버젓이‘라면’으로 등재 되어 마치 순수 우리말인 것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종교는 아무거나 믿거나 말거나하는‘무종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돌이나 나무나 자신이 신들로 지정해 믿으며 다 종교 국가로 ‘신들의 만찬장’입니다.
하지만 종교를 자신의 일까지 버리며 맹신하거나 휘둘리지도 않고 남에게 피해를 줄까 전도도 하지 않는 편으로 참여자, 또는 방관자수준을 벗어나지 않는 종교성을 가지고 있지만 라면교는 제법 만 땅인데 그 이유는 바로 이렇습니다.
일본민족성을 직시한‘사또’라는 사람이 강력한 교리가 있어야겠다 싶어 하늘이 무너지고 지진에 무너지는 듯 땅이 열리던 전쟁터에서 격은 자신의 간증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라면교의 교리를 만 땅으로 모아 집대성한 책 ‘라멘 만땅’의 ‘사또행전’ 16장 31절을 보면 이렇게 기술 되어 있지요. “라면 교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믿거나 말거나 죠.
어쨌든 1963년 9월15일. 우리나라‘삼양회’교주가 라멘 만땅 서를 읽다가 영감을 얻어 이를 들여왔는데 바로 그것이 '치킨 라면교‘이며 삼양회가 적극 포교를 했지만 서민들은 헌금 10원이나 되는 너무 비싼 라면교를 믿기가 쉽지 않아 군침만 삼키며 기존에 토속종교인 ‘국수교’만 믿었을 뿐이었습니다.
바로 2년 뒤.
라면교가 떠오르자 1965년 ‘농심회’에서 ‘롯데 라면교’를 만들고 전국에 라면교가 알려져 굶주린 영혼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많은 라면교들이 생겨났는데 닭 라면교 , 해표 라면교, 아라랑 라면교 1967년에는 빙그레 라면교, 1987년 12월에는 오뚜기 라면교 등 등등.... 전국에 어느 교파가 참 라면교인지도 모르는 시대가 도래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시대에 여러 라면교가 있지만 ‘볶음 라면교’가 최고라며 수많은 사람에게 ‘순볶음교’를 전파해 지금까지 생존해 계시는데 요즘은 늙으셔서 기력이 떨어졌는지 설교를 조용조용 순볶음교를 설파 하시는데 광고는 체널 기독교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이름을 영어로 지으면 잘 나가던 시절에 김혜자를 패티김으로 지은 것처럼 창업자 이름을 약자로 따서 성인이나 서민층보다 고등학생 대학 청년층을 주로 공략하는 이단아로‘jms교’가 등장했습니다.
교주는 월남전에서도 기적적으로 살아왔고, ‘장로회’‘통일회’를 두루 섭렵하였고 ‘대둔산’에서 도를 닦고, 기존에 라면송을 ‘노가바’ 하고, ‘30개론’으로 전신갑주 중무장을 시켜 대학가 신입생 층에 파고들어 ‘jms교 건축학 개론’을 강론하시었습니다.
‘jms교’는 본사, 그들 말로 성지가 충청도에 거창하게 건축되었지만 정작 jms교는 제대로 건축도 못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라면교 십계명 중 제7계명 “간을 하지 말라”는 말씀을 어기고 간을 한 ‘간 죄’로 누구나 들어가서도 안 되고 또 갈 수도 없는 좁은 문으로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그는 신도 관리를 위해 ‘jms교도들이 군에 갔을 때 싸인펜으로 쓴 친필 흘림체로 위문과 격려편지로 관리를 당부했던 것처럼 남아있는 추종세력들에게‘옥중서신’을 작성하고 계신지는 몰라도 그곳 게헨나(지옥)에서 구원받을 날은 까마득히 멀기만 합니다.
교주가 물의를 일으키자‘jms교’는 엄청난 쓰나미로 벌레 먹어 하룻밤사이에 시들어버린 박 넝쿨처럼 쿨~하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라면교에 삼위일체는 면발, 국물, 김치라지요?
그러자 라면교계에 ‘엄마 표 김치’가 최고라며 장 모 씨가 ‘어머니 라면교’로 친히 하강하셨습니다.
구름타고 왔다는‘아버지 하나님’안 모 씨가 죽자 대를 이어 영혼을 이어받은‘어머니 라면님’
세월 흘러 그가 올라가시면 삼위일체의 완성을 이루는 ‘친아들 라면님’내려 오시사 “내가 기다리던 메시야로라, 어머니는 망하여야 하겠고 나는 흥 하리로다” 하고 등장하실까?
“안 돼~”
그러면 무지한 서기관, 바리새인, 율법학자, 그리고 유대가 든든한 사람들이 이렇게 외칠까?
“바~라 바, 빌~라도 이상하다~” “사이비를 처단하라~”3중창구호를 외치며 옆구리를 찌를까?
그러면 라면님은 연한 순 같고 털 깎이는 양같이 잠잠할까?
아니야~ 그도 인간의 몸을 입은지라 이단교를 전파시켜 받는 형벌이 무서울꺼야.
아마 사형을 받으면 ‘나무 십자가 형’ 일거야.
그럼 베베 꼬인 몸이 나무젓가락에 매달려 있다가 탱탱한 몸 풀어지사 피 같은 물 다 사라지면 자신을 구해 달라고 이렇게 외칠 꺼야~.
“엘리 엘리 라마 사타구니~”(원문,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이를 번역하면 “나의 하나님 나의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구원하시지 않고 사타구니를 찔러 버리시나니까~”거든?
그렇게 고백하면 옆에 있던 누리꾼이 “개독자식 저도 구원 못하는 놈이” 하고 욕 할 거야~ 그러면 그를 따르는 추종자들은 이렇게 외치겠지?
“나도 어머니 나라에 있게 하소서”
그러면 아들 라면님은 “나와함께 내 아버지나라 우편에 너도 앉으리라~”하시겠지?
“고 뢔~ 웃기고 자빠졌네~ 지가 무슨 아버지나라로 인간을 소포 보내는 우편배달부야 우편에 앉아있게? 포스트 맨은 종들을 두 번 울리지 않아~”.
반대로 얼마 전에 우리나라에 수많은 라면교 신도중에 라면교를 믿어 가장 축복을 많이 받은 사람도 있지요.
그는 깡마른 체격에도 불구하고 86년 육상 트랙 800m 1500m 3000m 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당당히 3관왕에 올랐는데 아시다시피 라면교계에 혜성처럼 아시안 교주였지요.
“저는 라면교만 믿고 열심히 운동했더니 라면님이 힘주셔서......”
임춘애 선수 집에는 라면님 후원후광이 넘쳤다는데 지금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칼 국수교’교주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교계도 불경기인데 칼 국수교는 신도가 많고 목이 좋은 용인 수지청사 앞에서 수지는 맞았는지......아시안 교주님 홧팅!
이 시대.
한국 땅에 ‘새 하늘과 새 땅’에 새 지평을 열겠다며 새로운 말씀을 든‘신라면교’가 라면교계에 ‘이단아’로 등장했습니다.
어느 시대나 이단아는 있지만 이 거창한 신라면교가 천지에 수많은 사람들을 만땅으로 구원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이 땅 조선 팔도를 넘어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신천지’로 만들겠다는 야망이 얼마나 강한지 그들의 포교 방식 등의 피해 사례를 ‘이단 사이비 대책 위원회 팔도 교’ 당회장에게 들어 보았습니다.
신 라면교도들은 자신들이 이 시대에 인스턴트 식사처럼 잘못된 교리로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는 ‘추수꾼’ 이라면서도 노인층은 피하고 길거리에서 ‘신라면 시식회’ 설문 조사로 젊은 층을 주로 파고들고 있습니다.
또 기존 라면교에 강력한 추수꾼을 침투시켜 우는 사자처럼 달려들어 신도들을 흔들어놓습니다.
라면교 십계명 중에 “네 이웃의 집을 탐내지 말찌니라. 네 이웃의 아내나 그의 남종이나 그의 여종이나 그의 소나 그의 나귀나 무릇 네 이웃의 소유를 탐내지 말찌니라.”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우리나라에 산재한 라면교에 자신의 이름을 허위로 등록해 사이비 신도가 되고, 친목을 도모하거나 우연을 가장해 이미 입수된 정보로 공략을 합니다.
‘신라면교’만이 최고라며 한번 먹어보라고 카페, 집 등 분위기 좋은 곳으로 유도하여 모임을 주선하고, 모인 자들에게 각종 물량 공세로 저희들 신라면교 말씀을 전파하여 믿게 하는 방법을 씁니다.
그리고 “밭이 희어지고 추수 할 때가 되었다”는 말씀에 따라 기존 라면교도들을 ‘밭’이라 보고 자신들은 ‘추수꾼’이라하며 “알곡은 모아 곳간에 들이고 죽정이는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겁박하며 뜨겁게 물주고, 3분 묵상하고, 기다리고 기다려 만든 컵 라면님까지 빼앗아 자기 입에 털어 넣는 천지개벽할 만한사건으로 보고 있습니다.(너무 많아 이하생략)
그래서 라면교회들은 조선 팔도 아니 해외 까지 많은 ‘신라면 출입금지’라는 문구를 입구에 걸어 두었습니다.
전국에 라면교성도 여러분, 영혼까지 말아먹는 ‘신천지 라면’을 먹으면 그 ‘매운맛’으로 영혼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해 아래 새것은 없다’라고 하셨으니 앞으로도 계속 나올 ‘새라면’을 조심 하십시오 라면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라~면!
다음은 많고 많은 한국의 ‘라면 교계 명단’을 일본 ‘닛신식품회’ 에서 조사하여 공개한 명단이며 사정상 ‘교’자는 뺐는데 읽거나 말거나 올렸습니다.
농심회:
라이스 누들· 후루룩국수 · 둥지냉면 · 신라면/신라면 블랙(블랙신컵) · 찰비빔면 · 짜파게티 · 쌀사리곰탕면 · 무파마 · 안성탕면 · 오징어짬뽕 · 너구리 · 감자면 · 아낌없이 담은 라면 · 멸치칼국수 · 육개장 · 보글보글 찌개면 · 모듬해물탕면 · 메밀소바맛면 · 포들면 ·건면세대 · 김치사발면 · 새우탕 · 우육탕 · 튀김우동 · 봄비 · 머그면 · 생생야끼우동 · 생생우동 · 쌀국수 뚝배기 · 쌀국수 뚝배기 설렁탕 · 쌀국수 짜장면 · 쌀국수 카레면 · 쌀국수 소고기 짜장면 · 쌀국수 짬뽕 · 채식주의 순 · 미인국수 275 · 콩라면 · 카레게티 ·진짜진짜 맵다맵다 ·메밀온소바 ·즉석곰탕.
삼양회:
맛있게 비벼먹는 막국수 · 쌀라면 · 대관령 황태라면 · 대관령 김치라면 · 간짬뽕 · 맛있는 라면 · 삼양라면 · 수타면 · 장수면 · 된장라면 · 바지락칼국수 · 짜짜로니 · 열무비빔면 · 대관령 쇠고기면 · 잔치국수 · 해물짬뽕 · 손칼국수 · 안튀긴면 · 사리면 · 라볶이 먹는날 · 짜장면 먹는날 · 육개장 · 나가사끼 짬뽕 · 돈라면 · 면왕
오뚜기회:
백세카레면 · 진라면 · 열라면 · 스낵면 · 미소라면 · 김치라면 · 북경반점짜장 · 북경반점짬뽕 · 짜장파티 · 메밀비빔면 · 스파게티 · 사골곰탕면 · 오동통면 · 라면볶이 · 짜장볶이 · 치즈볶이 · 잔치국수 · 참깨라면 · 육개장 · 컵누들 · 김치면 · 새우탕면 · 튀김우동 · 생우동 · 생칼국수 · 보들보들 치즈라면 · 기스면
빙그레 회:
매운콩라면 · 우리집라면 · 이라면 · 3시라면 · 출발5분전 · 마이컵 · 라면세대 · 온동네라면 · 곰탕라면 · 캡틴매운탕 · 외가집라면(현재는 라면사업에서 철수상태임.)
팔도회:
꼬꼬면 · 왕뚜껑 · 남자라면 ·도시락 · 팔도 비빔면 · 장라면 · 일품짜장면 · 일품해물라면 · 함흥비빔냉면 · 평양물냉면 · 팔도콩국수 · 왕라면 · 맵고시원한라면 · 녹차클로렐라 · 라볶이 · 볶음김치면 · 냉라면 · 틈새라면 · 배터질라면 · 500컵 · 최효종라면(백짬뽕, 홍짬뽕)
풀무원회:
홈플러스 생라면 · 자연은 맛있다 · 홈플러스 알뜰상품 라면 · 홈플러스 좋은상품 라면 · 홈플러스 좋은상품 소문난라면 · 홈플러스 웰빙플러스 우리밀짬뽕라면 · 홈플러스 웰빙플러스 우리밀육개장라면 · 홈플러스 웰빙플러스 우리밀쇠고기라면 · 홈플러스 웰빙플러스 우리밀감자라면 · 홈플러스 웰빙플러스 우리밀짜장면 · 홈플러스 좋은상품 컵라면
신세계회:
이마트 맛으로 승부하는 라면 · 이마트 볶음 짜장면 · 이마트 냉비빔면· 롯데라면 · 와이즐렉 이맛 이라면·남자라면/부대찌개 · 여자라면/라볶이 · 화통라면 · 면왕(삼양회에서 생산) · 공화춘
군용회:
전투식량 밥과 함께라면 · 2.PM 컵떡볶이 · 2.PM 쌀국수 · 2.PM 컵떡국 · 쌀국수
청보회:
영라면 ᆞ곱배기라면 ᆞ모모면ᆞ 홈라면 ᆞ열라면
진곱배기.ᆞ 우짜짜ᆞ청보육개장ᆞ아줌마. 매운탕면ᆞ아줌마. 우동ᆞ알짜배기ᆞ청보김치라면.
끝~
신라면교.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