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져도 하늘이 품고 있고 '지혜의 샘 창작성가 1집
인천교구 북방선교 평신도 기도공동체 "지혜의 샘 첫 번째 창작성가 앨범"
월락재천 수상지진 (月落在天 水上池盡), 이 벽 요한 세례자와 동료 132위, 그리고 이승훈 베드로 선각자의 시복을 열망하고, 기리기 위하여 발표하였다.
[인사말]
이상희 마르티노 신부 (지혜의 샘 북방선교 기도공동체 지도신부님)
월락재천 수상지진 (月落在天 水上池盡) 주님의 은혜로 채워지는 신앙과 구원의 여정이 이 음반을 통해서 식었던 신앙의 열정이 다시 회복하는 찬양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 교회에 많은 선교사가 양성되어 북방을 향해 복음의 선포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더불어 이 음반을 시작으로 가톨릭의 생활 성가에도 많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한영임 수산나 선교사 (지혜의 샘 북방선교 기도공동체 회장)
통일된 한반도의 “민족들의 빛” (이사49,6)인 선교사가 양성되는 복음의 센터가 세워지는 것을 소망합니다. 이 소망을 이 벽 요한 세례자와 동료 132위, 그리고 이승훈 베드로 선각자의 시복을 열망하며, 이 음반을 티 없으신 성모님의 성심을 통해서 우리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봉헌합니다.
신상옥 안드레아 선교사
찬미예수님! 예수님의 크신 사랑으로 그분의 이끄심으로 여기까지 와 있음을 고백합니다. 내가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내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내가 맛보고 싶은 것만 먹는 것에서 벗어나 어려운 이웃이 손 내밀 때 유연할 수 있는 제가 되기를 주님께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이승훈 선각자의 신앙을 따라 살면서 이번 음반의 사랑을 쏟으신 이상희 마르티노 지도 신부님과 박유진 바오로 신부님과 지혜의 샘 한영임 수산나 회장님과 모든 찬양 선교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Credits]
총기획 : 지혜의 샘 북방선교 기도공동체
제작 : 한국가톨릭문화원(1577-3217)
Music Director : 신상옥(song) 신상훈(musical instrument)
Arrangement : 신상옥, 신상훈, 김유니, 김정연, 안수민
Recording : 유승훈, 신상훈, 안수민
Mix & Mastering by : 안수민, 신상훈 (thanks to황건택,김광래)
저작권승인 및 대리중계 : 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CAKCC)
Printing : 이막미디어
음원유통 : Holy Music
노래 : 신상옥과 형제들
소프라노 : 인명금, 최선미
앨토 : 신윤경, 박수진
테너 : 김태익, 손상현, 양승일, 신인환
베이스 : 신상옥, 유승훈, 신상훈
연주 : 찬양거룩한기쁨, 카이로저스
Drum : 송인군(1,2,4,8,13track), 신철환(3,7,9,10,11,12track)
Bass Guitar : 유승훈(10track), 김지수(1,2,4,8,13track), 정현민(3,9,11,12track)
Electric Guitar : 안수민(8,11,12,13track), 이준혁(10track), 신인환(7,9track)
Acoustic Guitar & Midi program : 신상훈
Piano & Synth & Midi : 김유니(1,2,4,5,6,7,8,10,13track), 황성빈(3,9,11,12track), 김정연(1track)
Trumpet : 김성식
Saxophone : 최경식
Flute : 전영은
대금 : 김대곤
해금 : 정겨운
바이올린 : 김주현
하모니카 : 신응구(Rec, 2009年)
꽹과리 : 김태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