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관절에도 안좋고 발바닥패드에 변형이 올 수 있다해서 신발을 안신기는데요.
하도 발 시렵다고 걷지는 않으면서 나가자고는 졸라서 신발을 사서 신겼는데...
눈길에 미끄러지고 스케이트 타고 ...애 다리 찢어지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옥외용논슬립테이프를 1,000냥에 사서 신발바닥에 붙였어요.
붙이니깐 안미끄러지고...그래도 빙판길에선 무리지만 그냥저냥 신을만하네요.
워낙 견체공학에 안맞는 신발이라 눈바닥계절에만 살짝 버텨보려구요.
저의 경우는 까미가 6.3kg이니 도저히 안고 다닐수가 없어서요.ㅋㅋ
운동은 시켜야겠고 요즘 살쪄서 살도 빼야되거든요.
주의사항은 ....
며느리발톱이 신발안쪽주름에 다칠까봐
앞발에는 붕대를 감고 테잎 감고 신발을 신겼답니다.
옷 입혀야지 신겨야지...준비하기 벅찹니다. ㅋㅋㅋ
그래도 오랫만에 눈밭에서 뛰놀고 동네 한바퀴 돌았네요.
그런데 앞신발은 앞부분이 떨어져서 강력본드로 다시 붙여야겠어요.
에구 그래도 난리치고 운동한 보람이 있는지 아주 귀한 스카이블루를 보고 좀 많이많이~~ 위안이 되요.
원래 100정도 혈당에서도 갈색이 비치는데...오늘은 나가서 눈밭에 고혈당쉬야를 완전히 뽑고 왔나보아요.
원래 ph가 6.5정도인데 오늘은 (혈당이 낮을시간임) 8이나 나와용. 평소대로 주었는데요. 닭발묵 ,우엉빼고요.
8이 나오니 또 걱정이 되네요.
오늘 식단이....
발아현미메밀잡곡밥 +
닭가슴살+ 닭발묵(콜라겐) +
야채( 브로컬리, 무, 배추,오이,우엉쪼끔) +
계란껍질가루조금(칼슘대용)
우엉은 gi지수가 낮진 않아서 아주 조금 주었어요. 사포닌성분을 기대하면서요.
닭발묵은 저도 처음 먹여보아서 ..아직 검증이 되지 앟았어요.
첫댓글 까미 발상태가 호두랑 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신발 너무 귀여워요,, 호두는 저신발이 5분을 못버텨서 엄두가 안나요,,ㅠ,ㅠ 그리고 이야~~~~ 정말 멋찐 소변스틱이예여~~~~~~~~~!! ^^ 스카이블루에 PH 알카리가 나왓어요!!^^ PH8 을 왜 걱정하시나요~ㅎㅎ 고혈당 쉬야를 완전히 뽑앗다 ! 란 말이 맞습니다 ..^^ 그래서 운동도 하고 몸속 노폐물도 산책나가면 다 빼고오는거예여^^
일카리가 좋은건가요? 다행이에요. 식단에서 김과 연근이 빠졌어요. ^^
님들의 소변스틱이 정말...부럽기만해요...전 하두 찍을때마다 밤색이 나와서 ,,스틱이 잘못된건가하고 .... 제...쉬에두 묻혀보구 울 신랑 쉬에두 묻혀봤는데,,ㅋㅋ스카이블루더라구요..
밤색이 나오는 루루는 확실하게... 당뇨란거겠죠........
저도 항상 스틱이 밤색이나 갈색으로 바뀌는 것을 보며 당뇨견임을 되새긴답니다... 울애는 혈당이 낮은 시간에도 갈색이 비치기때문에...그냥 참고만해요. 시간차가 있으니까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 혹시 스틱이 잘못된건가하고 제 쉬에 자주 묻혔봤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신랑님 쉬에도 묻혀보신다니..................음~~~ 상상 조금만 하고 웃겠습니다. 푸힛~
다들 그러시는구나..전 제껀아니구 다른 강아지들꺼 찍어봤어요...분명 꼬맹이껀 잘못된걸꺼야하고....
스카이 블루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ㅎㅎ 역시 운동이 좋다란걸 또 한번 느껴요..ㅎㅎ
저 스카이블루가 지난1년동안 80개 정도 찍어봤는데 그중에 세번째 보는 히귀한 스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