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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오타교정하다말은것
지난 무술년에 좋지 못한 사람 유명세를 탄 사람 손석희, 김경수, 안희정이 이 성명을 갖고서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성명을 갖고 살펴본다 하는 게 이게 이런 말하자면은 명리 체계를 갖고 하면 또 복잡 너무 어렵다.
함목으로 여기서 이제 성명만 주로 논해서 한번 살펴보려 하는데 성명을 논하게 되면 뭘 갖고 논하느냐 하면 핵수행 이런 거 말이 아니고 이거 운세를 볼래 하면 육친 육수을 갖고 보게 되는 거예요.
느상 육친 육수론을 갖고 보는데 이 사람이 이제 지화명이 조명 밟았는데 앉아가지고 어두운 데서 이렇게 푹 백분(白賁)에 불을 켜가지고 아나운서가 돼가지고 앉아 있는 거 아니에요?
화산 옆에 화려한 걸 텐디 시켜놓고 지화명이 화지 진괘 좀 무리하게 올라가길 허락받았다 해서 사랑하기를 중윤이라도 여기서 상기동복종 여분기차하고 상기동복 그러니까 화산여괘 그 말하자면 사건 사고 난 거 이런 걸 마을에 앉아가지고서
이렇게 아나운서가 돼가지고 앵커가 돼가지고 이렇게 조명발을 잘 받으면 뉴스를 하지 키는 걸 탁 그려놓는다는 게 대칭으로 천지시켜서 교체시켜서 탁 텐지 놓는 것이 산화분괘 지하명괘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래 그런 건 그런 이런 얘가 여러 한두 가지로 풀리는 거 아니잖아요 역상이라는 거 손석희는 병신년에 태어났는데 이게 손석희 육친 오행을 보려면 이 작명국 논 기본을 봐 읽어야 된다고 이 강사가 정해 놓은 것이 아니야 원래 근본은 옛날에 다 그려 놓은 것을 이 강사가 이렇게 세분화해서 밝혀놓은 거지 우리나라 한글 이 발음이 상당히 중요한 거예요.
수순 그리고 가나다라 마바사다 이렇게 훈민정음 정한 그 수순이 매우 중요해 가지고서 경음과 청음 탁음 이런 걸 해서 분열 이렇게 수순으로 정해 놓은 거거든 기억 니은 디그리 하면 기억이 기억 기억 기억 기억 기억 기억 기억 이렇게 나가잖아.
그러면 니는 니은 디글 니은 이런 식으로 니은 디글
리얼 t긋 이렇게 나가잖아. 미음은 미음 비읍 삐음 이런 식으로 그러니까 그 수순이 매우 중요한 거라고 그거를 그래서 그 수순대로 여기 숫자를 매겨놓은 거거든.
이 숫자가 말하자면 그 의미 분열되는 걸 그렇게 해서 그 의가 분열된 걸 여기 시자라는 건 토모음과 자음 조종성에 이렇게 모음과 자음이 넷이나 여기 차지하고 있는 거죠.
하나 둘 이 바람이 다 토중음에서 나오는 거거든. 그리고 여기 이 다음에 히읗하잖아 이히하니까 두 번째니까 찌지 그러니까 그런 식으로 해서 4분열된 걸 말하는 게 시자가 4분열된 게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는데 좋은 건 분열이 되면 육친(六親)이 좋은 건 분열이 되면 안 되는 것이고 나쁜 것은 분열이 돼야 된다.
이게 현무구진은 분열이 되고 주작도 청룡 주작 등사 이런 건 분열되지 말고 백호는 그 치우쳐가리 백호는 길신이면 더
금상첨화 흉신은 더욱 설상가상 역할을 그렇게 하게 된다.
이런 논리 체계라 이런 말씀이지 손석희가 병정 경신 여기 병정 경신 대운에 병정 경신연의 이름을 날리게 되는 거거든.
이게 이게 구진이 파열되고 여기 이제 주작서부터 시작할 거 아니에요 그 병정이 아니면 주작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주작 구진, 구진이 파열이 4개씩 되니까 얼나마좋아.
구진 분쇄됐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게 흉변 위길 됐다는 거지 병정경신년에 병정 경신 대운 변경 경신 세운에 좋고 그 이외에 말하자면 육각 작용이 일어나는 거 록중에 있는 것도 나쁘다 이런 말씀이지 말하자면은 이제 무술년 하면 하면 여기서 무술을 하면 여기서 무술로부터 시작하잖아.
그럼 토궁의 토의 형효가 깨지는 것인데 무술술토인데 형효가 다 깨지는 뭘로 형요가 깨지면 좋아야 될 것인데 말하자면은 비겁 경쟁자가 그렇지 않거든.
이치적으로 무술기유 등사가 분열이 됐으니까 길신이 분열된 걸로 나온단 말이여.
그러니까 나쁜 거지
길신은 분열되지 말아야 되는데 여기는 대외궁 여긴 본신과 마누라 상대하는 자궁 여긴 조상님 궁 그렇거든 성시에 이걸 이제 이해를 잘해야 되는데 여기도 처음에는 조상의 혜택을 받은 거지.
청룡을 이렇게 조성에 말하자면 종성에는 좋지 못하다는 의미로 이렇게 선물을 받았지만은 주성에는 말이야.
주성에는 그렇게 청룡 조상의 혜택을 받았다 하는데 청룡이 여기로 떨어진다는 건 말하자면 청룡 태각이라고 해서 쏙 좋은 게 아니야.
이짝으로 대외궁 활동궁에 떨어져야지. 여기 이제 남자로 말할 것 같으면 외가 처가 대외활동공 여자로 말 할 건 시가 자손궁 이렇게 되지 않아 그래 외가로도 되고 대외활동공도 되고 여성도 또 똑같다 이런 말이 여기 조상기 자기네 조상궁이 되고 이지적으로 그래 이게 굳 말하자면 병정경식년이라야만은 백호 말하자면 현무가 되고 백호 경신은 백호가 시작되잖아.
현무 파쇄되니까 좋고 병신이면 구진이니까 구진 파쇄가 돼 가서 내시로 되니까 좋은 거라고 흉면 이기리 해서 좋은데
당장 올해 무술형 두무슬 여기 무가 되니까 여기 욱친 오행이 뭘로 둔갑을 하든 간에 등사가 분열되는 좋은 것은 아니다.
이거 그런데 요 대운도 보라고요. 녹종의 개수가 늘었잖아.
청룡이 깨지는 데 좋을 리가 있어요. 자중개수 아니야 지금 이제 뭐 대운이 올림픽 이 말에 와 있잖아.
지금 현재로 지금 나이가 60넷이니까 5,066에 가서 6넷에 가서도 이 66에 가서 운이 가아듣는 거 아니야 그럼 여기도 지금 생각하고 아니고 2년 더 있어야 되니까 자원에 와 있으니까 자중계에 있으니까 현무 청룡리 퍽서 깨졌는데 뭐 좋을 게 뭐가 있어?
육신이 뭐가 상당하든 폭서 깨진 형국이 된다. 이런 말씀이지 쉽게 말하자면 그런 논리 그래 그 구설을 듣고 그렇게 자연적 말을 듣게 돼 있는 논리가 나온다 이런 말씀이지 그런 논리 체계로 움직인다.
대운이 이제 대운이 이렇게 흘러가면 그런 식으로 이제 꼭대기 머리는 좋았는데 병신 병정 경신 세우는 또 병정경신 세우는 병신 정리에 이름을 날렸잖아.
나물 집어넣어가지고 막 망쳐가지고 그 사람이 이제 여기 이름을 잘 봐야 돼.
이거 이게 미신이 절대 아닙니다. 그렇게 돌아간다는 거예요.
흥망성쇠가 다 붙은 거예요. 이게 이걸로 다 이루어진 거예요.
사람을 망할 망자 이렇게 손자 오하고 니은 자 파이 망할 망자가 됩니다.
우리가 사람을 망춘다. 남을 망춘다. 남을 도망가게 한다.
이건 보자기 망자 그물망자 여러 가지로 해석해 남을 망치는 자는 남을 일으킬 수도 있잖아.
한쪽 편을 망치고 한쪽 편을 일으킨다. 그러니까 의원 치료 치료사 이런 말하자면 암을 치료할 수 있는 권리 사람의 명이나 모든 만물의 명 이런 거를 생사권을 쥐고 흔들 수 있는 그런 능력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이 손씨다.
이런 말씀이여. 대략은 의술이 능통하게 돼야 손씨를 쓰게 되면은 사람을 망치면 사람을 행위하잖아.
사람을 죽이는 약 치료 잘 말이에요. 침 한번 잘 망치면 사람 죽고 그러잖아.
사람 치료 잘못하다가 의사가
그러나 사람을 망쳤는데 사람을 그 반대로 생각하면 사람을 살리는 재주도 있을 거 아니여 그런 논리라 이 말이야 사람을 망쳤는데 사람을 어떻게 망치느냐 사람을 이 오자 바람도 역시 사람 인 자를 엎어놓은 거야.
사람을 엎어서 거꾸러뜨리는 기억자는 꺾어진 거 아니에요 사람을 엎어서 거꾸러뜨린다 이런 논리여.
그러니까 그 이해들을 잘하라고 남을 망춘다. 사람이나 3인층으로 보면 남이라 하잖아.
남을 망치는데 남을 엎어뜨려서 거꾸로 뜨린다. 기억자는 꺾어진 거니까 이것도 잘 이해를 해 봐라.
두 사람이 빵떡이다. 여긴 잔나비 걸상 의자 앉아 있는 잔나비 걸상버섯이라 그러잖아.
이렇게 생긴데나무가 이렇게 되면 저기 버섯이 이렇게 나가면 거기 잔나비들이 잘 안 는다.
원숭이가 나비 제주 잘 부리잖아. 모방을 잘하고 그런데 두 사람이 빵떡이다.
두 사람이 제로에 의거해서 이 모든 형상을 여기 그려놓는 것이 우리나라 훈민정음이 그 무슨 기억 느는데 그 표 문자 말소리 음력
말의 내용이라. 하지만 상형이 다 거기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 지금 상형으로 지금 설명하고 있잖아요. 이 강사가 제로다.
빵떡이다. 동그라미다 차 밖이다 핸들이다 다 포함돼 있잖아요.
아예 동그란 거 차가 굴러가는 거 핸들이다. 또 핸들도 동그랗잖아.
그러니까 두 사람이 그 차에 탔어. 의자 그럴 때 의자 아니야 이렇게 아 잔나비 걸상 의자에 그 말하자 운전기사하고 좌석 조수석에 탔다.
데려다 안 탔다. 동그란 핸들을 잡았다. 바꾸가 굴러간다.
여기 다 포함되어 있는 거요. 그러니까 이 의미를 이렇게 힐이 이렇게 명물을 주면 어느 때 그 운이 곡 히비 곡선을 그린다 이거야.
길고 대운 따라서 세운 따라서 그 운흐는 파장을 받으면서 그렇게 됐다.
두 사람이라니까 아니라 제로는 빵떡 아니다 또 공이다 아니다 이렇게 이제 그걸 갖고 시비가 붙어 있는 거 아니야 지금 두 사람이 이것도 사람이 서로 기대하는 모습이기도 하고 그러니까
여러 가지 의무가 있는 게 의자에 이렇게 앉았는데 핸들을 잡고 앉아 있는데 두 사람이었더라.
조 수석의 두 이자가 앉았더라. 이렇게도 보여진단 말이지.
그리고 이 꼭대기를 보면 이 우자가 엎어진 거예요.
또 아자가 이렇게 옆으로 옆에 아자가 이렇게 엎어진 거고 아자는 안자에다가 는 받침을 이렇게 하면 안자가 되잖아.
이기적으로 이것도 미신 풀이가 아니라고 이 이치가 그렇게 풀려나가기 때문에 이 강사가 그렇게 보여지기 때문에 여러분들한테 각론을 그렇게 드리는 거라 이런 말씀이 그리 코에 걸은 코걸이 귀에 걸음 귀걸이를 할는지 모르지만 그렇게 보여지기 때문에 그렇게 말한다 이런 말씀이에요.
김경수도요. 김경수는 이렇게 이불 갖고 논해가지요.
이유 있는 밤놀리 방을 몇 사람한테 당 망가뜨리는 놈이 또 드루킹이 와가지고
방항하는 무리들이거든. 그들이 몇 사람들 결국은 이렇게 미보 카운트 당하는 거지 혼미하게 그러니까 이게 썩 좋은 거 아니야 이유 있는 바운널리 이 유자형 이렇게 이렇게 된 유자 유자형으로 되는 것이 나를 해코지한다 이런 말씀을 이렇게 유자도 이렇게 유자가 이렇게 생겼죠.
이렇게 이렇게 이게 날 해코지한다 이런 뜻이야 말바 소위 말고 자석 우리 쳐다보는 거지.
정민년 신혜월 기해 가짜 원단인데 이거 이제 정이니까 주작서부터 육신이 시작 육수가 시작될 거 아니야 이렇게 잘 보라고
이게 이 혁명이 여기 조상의 운을 받았어. 관성의 관운을 잘 바꿔놨다는데 현무가 이렇게 인성이 따라붙는 건 좋지 못하는 게 수생이 언제든지 일로 올라가가지고 해코지 하는 거지 현무 제가 터전을 잃는다 이런 뜻이요.
청년 관운 조 좋은데 근데 이렇게 본래부터 가르쳐줘 있어 청년형 비견급자들은 좋은 역할을 한다.
그런데 따지고 봐요. 이게 몇 개 깨졌어요 청룡이 좋은 건 깨지지 말아야 되는데 5 6개 4개로 깨졌잖아요.
둘 목소 4개로 깼으니까 나쁜 왜 여기서 무슨 현무관이나 구진관이나 이런 걸 깨기 위해서 그렇게 했다면 흉변 얘기를 대기 위해서 할 수 없이 그렇게 기한 걸로 깨겠다.
기란 성을 쓰러 깬다 이런 식으로도 핑계를 댈 수가 있지만 그게 아니거든 잘 보라고 말이오.
아 기란 신을 퍽성펑 퍽퍽썩 깨치는데 원래부터 좋고 좋은 그림만 안 그래 근데 대공에 이렇게 구진이 차지하잖아 뭐 구진 상관이 구진 상관 목동이
언제든지 대궁으로 인해서 간을 잃게 된다. 이런 논리와 구진상관복도 여 있기 때문에 여기서 이렇게 여기서 인성이 여기 인성이라는 청년 관임 청년계 현물을 잃어먹게 되고 구진 관성으로 인해 관에 꼬리는 근심 걱정이 생겨난다.
이런 논리체계거든 조작의 화려함에 좋지 이렇게 조작의 화려한 데 여기는 받침을 안 써먹어야 되는데 안 써먹은 거지 말하지 좋은 기운을 안 써먹었는데 조작 기운이 간신히 여기가 들어붙는 거지 몸에 가가지고 집단 체제에 그럼 조작 집자 체제 축구 이제 화려한데 더블땅이라 하는 그 집단 체제가 얼마나 좋은데요.
그래 이 김태호하고 겨룬 걸 본다 할 것 같으면 이 사람이 운이 좋아서 한 게 아니라 그 당에 그 집단 체제가 좋기 때문에 집단 터전이 좋기 때문에 당선율이 좋아졌다.
쉽게 말하자면 그런 논리가 되는 거예요. 국회의원이고 뭐 그런 식으로 이번 배운 경제대학원이 그렇게 흘러갔다.
이런 논리 체계가 되지 이 경제대학원인가
여기 이 앞서는 경제 대운이고 말하자면 앞에 손석희만 경제 대원이고 이 사람의 우는 이제 53세니까 여기 병어대원이었어 참 대원 여기 아래 풀어놨지 병어대원이 그렇게 됐는데 그런데 그게 좋은 것이 아닌 것이 이제 여기서 이제 보면 알지만은 이제 구진 세운과도 같이 가지고 병원 대운을 보자고요.
잘 봐요. 이것을 이렇게 이렇게 됐어 이렇게 대운이 이렇게 병어 대원은 운이 이렇게 돌아갔다 이런 말씀이지 말하자면 청룡문이 퇴각을 하고 구진 이 직장 터전이 되었더라.
근심 걱정 터전이 터전이 된다 이런 뜻이요. 이리 말하자면 병어대운이 좋기도 하지만은 국회의원 당선시키고 저게 이렇게 도지사까지 나아가지만 결국은 이 대궁의 구진인 직장 터전을 근심걱정하게 하는 것이다.
조작구인이기 때문에 그런 논리가 되는 겨 여기 관이 아니요.
조작관 조작이 조작이 와서 붙었는데 몰래 또 그 집단 체제가 조작과 화려한 데 요새 그 더블당이 여당이 돼서 화려하고 좋잖아 힘을 쓰는데도 여기 지금 말하자면
자기 터전은 썩 좋지 못한 그런 근심 걱정하는 데가 들러붙어 있는 모습이다 이런 뜻이지 등사복도 이런 건 본인에 해당하는 걸 말하는 게 본인이 뵙고 이렇게 그럼 여기서 잘 보라고 여기 영양가가 없어졌다 이런 뜻 아니여 문성은 영양가를 말하는 거 아니여 인성 수명 도장 인장 이런 거 그게 없어졌다.
청룡 길기가 이렇게 깨지면 안 되는데 하나 둘 셋 네 퍽썩해서 길변 유형 퍽썩 깨진 거라고 그러잖아.
운이 그렇게 돌아가는 게 이게 절대 썩을 수가 없어 여기서 대운에 이렇게 현무관 관에 대해서 쏙 좋지 못하다 이렇게 말해주는 거예요.
뭐 흉을 잡으려면 언제든지 구진과 현무만 보면 다 알아 이게 깨져야 되는데 흉할증 대운의 이런 게 구진이나 이런 게 해서 이렇게 여기로 배치돼 가지고 기억 발음으로 배치됐구나 발음으로 배치돼서 복수 깨져야 되는데 그렇지 못했다 이런 말씀이지
이거 이제 이거는 앞서 그렇게 논리 체계로 손석기로 풀려면 한참 어려워 좀 더 공부를 해가지고 풀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 안 했는데 이게 이런 식으로 이게 삶은 핵수 긋는 것이 돌아간다.
키슬롬 가슴 공장창 과학 넓다는 뜻인데 반대로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꺾어서 이렇게 반대로 엎어서 해서 좁다는 거 이렇게 이런 논리 체계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런 의미를 다 알아야 된다. 이건 이렇게 여기 두 사람이 두 사람 인 자가 붙어 있는 것이지만 책상 뒤가 책상이 엎어진 옆으로 누워진 형구 꺾어지고 옆에 누워졌다 이런 뜻으로도 보이고 그래 그러니까 그건 좀 더 앞으로 세기가 있으면 더 공부를 해가지고서 연구를 해가지고 여러분들한테 각론을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렇게 돼지머리 개 이런 논리책으로 이런 식으로 풀린다.
이게 요거 나무 조각 돌반지를 상징한다. 상 이렇게
이렇게 되잖아 이게 이렇게 근데 책상 기자가 이렇게 옆으로 이렇게 서 있어야 되는데 옆으로 누웠잖아 꺾어져가지고 그러니까 책상이라 하는 거 뭐 사무 보는 거 아니야 관청에서 관인이 그런 거 이렇게 썩 좋은 그림이 못 되는 그런 걸로도 그려 보여진다.
이것도 사람이 이렇게 해가지고 사람이 원래 이렇게 서 있어야 되는데 사람 인자 이건 하면 사람이 옆으로 누누 우자 발음으로 이 사람 인자가 옆으로 누워 있잖아.
이렇게 이렇게 우르 쳐다보고 누워 있네. 이렇게 사람이 이게 이게 바른 사람이 서 있는 것이라 하면 사람이 있잖아.
시 바람이 이거 이쪽으로 시 바람 오 바람이 이렇게 하면 이렇게 누워 있는 거 아니야 이지적으로 그러니까 코에가은 코골이라고 그렇게 보면 그렇게 보인다 이런 말씀이에요.
썩 좋은 그림이 아닌 거야. 그러니까 이 경수를 하는 바람이 그런 논리 체계로 인해서 근심 걱정을 지금 받고 있는데 이 세원도 같이 가잖아요.
토 똑같이 정미나 토 오는데 토의 육지는 같이 가는데 여기에서 봐요.
여기서 굳이 아니여. 등사가 깨지면 안 되는데 등사는 좋게 운을 발휘하는 거예요.
여기 시은 발음으로 이렇게 좋게 발의하려 하는데 여기서 와서 본신을 보기로 합니다.
이래 여기서 구진 등사 백호 현무 관을 잃었다 이러잖아.
관을 잃게 된다. 현무 여기 여기 청룡이 여기 퇴각 됐다.
그러잖아 이쪽으로 오면은 여기선 일로 가면 다 퇴각이 되는 거여.
여기 일로 선 일로 퇴각된 걸 말하는 거야. 이건 이렇게 여기서 이제 이렇게 되면 구진 등사 백호 현무 현무관을 잃게 된다.
여기 청룡 청룡이 퇴각했다. 조작이 퇴각이야. 청령조작 귀신이 다 조상으로 퇴각 귀신대로 다 퇴각을 했으니 좋을 게 뭐가 있어?
왜 고진 무엇을 세우는 썩 좋지 못하다 이런 논리가 나오잖아.
그렇게 풀리는 거 육친육수론이 그런 식으로 풀린다.
그다음에 이렇게 이제 안희정이 걸 봅시다. 안희정이는 을사이 다 여러 일 이거 틀리다.
하지만 할는지 모르지만 시 군데는 네이버나 다음이나 정보 제공하는데 위키리백과나 이렇게 보면 다 이렇게 나옵니다.
이런 날짜구로 이렇게 이 날짜 여기 그 65년 5월 1일로 나와요.
그래서 을묘입니다. 토끼입니다. 그 자꾸 저게 그리고 그 사람 출생지 태어난 풍수를 보면 토끼가 그렇게 별지 부지런히 타고 간 빼놓고 나무에 걸어놓고 갔다 왔다 가는 그런 그림이잖아.
결국 그 간 빼고 하는 짓 하다가 당하는 걸 말하는 거지.
그래서 의사 선생님은 청룡부터 시작한다 이런 말씀이죠.
여기서 이 청룡부터 시작하는 논리체계가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렇게 현문데 여기서 이제 끝에서부터 먹여 들어가잖아요.
육수를 성량 조작 구진 등사 백고현 소위 성씨의 현무상간 복덕을 깨기 위해서 이렇게 잘 깼어.
이름 참 잘 지은 거예요. 이건 이름 탓할 수가 없어 이게 흉변 이길 시킨 거예요.
현무라 하는 상관 복덕을
부득이 안 있겠을 수가 없어. 조상한테 조상의 재능을 나쁘게 타고났기 때문에 상관 백독을 관할 무시 그래서 부득이 좋게 안 깰 수가 없었는데 너무 많이 깬 거지.
깨긴 잘 깼어요. 너무 많이 깼다 할수록 잘 깬 거예요.
원래부터 하나 둘 셋, 넷 다섯 가지 깨졌잖아요. 이렇게 우리 그 얼마나 잘 겠어요 이게 현무 오열을 등사 청룡으로 퍽 썩 깨치웠다.
이거 상당히 좋케실이 말하자 흉변 이길 때에 도지사까지 했으면 흉변 이길 된 거 아니에요 영창 갔다 들어갔다 나왔다 하면서 그러니까 상당히 좋은데 그러면 뭔가 그래도 핀트가 안 맞은 것 같아.
이제 이제 운이 그렇게 됐다. 이게 이제 잘 보내 여기서 이제 이게 사니까 화 하니까 이것은 상관 복덕이고 이것은 이제 문서가 아니오.
이게 대궁의 영양가 있는 집단에 말하자면 조작이니까 있었다.
청년 조작 원래부터 영양가 있는 집단이더라. 영양가 있는 집단에 있었는데 거기 거기 직장 처존 그 바람에 직장 처존도 좋았었다.
대외공에 그런 논리야
꺼리는 거요 굳진 말하자면 내 마누라공은 꺼리는 형편 그걸로 지금 사단이 난 거 아니야 생각해 봐 꺼리는데 여기 그래도 마침 안 붙었는데 끌어들인 거나 마찬가지.
여기 이 구진이라 하는 것이 여기 종성 종성 조성종성 목은 그런데 종성이 없을 땐 열가 끼들고 가서 들어붙으려고 한단 말이야.
근데 얼마나 턱걸이하기 좋아 이제 이렇게 말이 잔나비 걸상 의자로 돼 있으니까 거기 붙잡기가 좀 좋겠어 그거 가지고 올라가 가지고 해코지 하는 거지.
구진이 대마누라공 배우자궁의 구인이 해코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말씀이지 시기로 그런데 그걸 이제 잘 깨 치운 거예요.
이렇게 역시 이걸로 이제 여기 등사로 이렇게 해서 영영 발음, 영영 발음, 의희 발음이 잘 꿰 치웠는데 흉변이기를 시켰는데 여보 집에서 그래도 탈이 나는 거요.
그 얘기 전부 들어봐. 무슨 모텔이니 무슨 어느 방이 이 집 안에 집에 들어 집에서 탈이 나는 거예요.
씻고 오라니 두 내우가 자는데 바깥에서 망 봤니? 망본 옥상에서 올라가 전부 다 집에서 이 탈이 나는 거야.
이게 이 집 단체 이런 걸 말하는 건가 모은 못하니까 거기서 탈이 나는 거 여기 매달려 가지고 대상에 있는 배우자 시기질투해가지고 그러니까 쏙 좋은 그림이 아니지.
그렇게 돼 가지고 그러니까 이게 그런 식으로 운영이 되는 걸 말하는 게.
근데 여기서 이제 잘 보라고 대운이 이제 이 사람이 이렇게 의회대운이 오는데 반번상구여 먹이를 만난 거야.
상관 복덕이 이렇게 관으로 다 둔갑을 했어요. 삼관경 제일 흉한 거 아니여 상관경 가는 명리 체계에서도 여러분들 보면 다 흉하다 그래야지 전부 다 이거 복덕이 다 관으로 둔갑을 했어.
상관 경관 망하는 거지. 한마디로 장개석이가 모 대통령한테 망해가지고 쫄딱 망해가지고 저 대만이라는 땅덩어리 쪼백만한 데로 쫓겨내 가는 거하고 똑같은 논리여 그렇게 망하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어찌 귀신을 속일 망정 이 강사의 논리를 쪼개겠어 이게 이렇게 현무가 일로 빠진 거는 대운의 일로 빠진 거 퇴각을 한 건 잘한 것이지 힘을 못 쓰게 하는 건데 따지고 봐.
여기서 등사나 청년 이 좋은 대외궁 청년궁 좋은 것들이 여 중심의 자기가 시작 니계가 깨지면서 등사 좋은 귀신이 헐렁 다 분쇄 파쇄됐는데 좋을 게 뭐가 있어 여기도 이렇게 우르 빠지면서 기운이 그러니까 통영 등사를 좋은 대응 오기가 좋더라도 폭소 분쇄됐기 때문에 흉 길변 흉됐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러니까 이렇게 이 이 얼마나 육신 육수이론의 대운 흐름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여러분들은 잘 알 것입니다.
그런 논리체계로 흘러간다. 이제 해종 임수하잖아.
해종 임수하면 또 이제 달리 이제 또 운이 돌아가겠지.
근데 이 사람 지금 나이가 지금 뭐혀? 55세인데 지금 여기 지금 아직도 여기 뭐요?
무슨 대운에 와 있어 48세 아직 여기 8세대운이니까 아직 3년 더 있어야 될 거 아니야 그럼 해대운에 들어서 해중 감목이든지
맨 청룡 조작으로 움직이든지 해중 임수든지 해중 무터든지 이런 식으로 움직이될 거란 말이지 장관이 분야도 하면 해 속에도 다 무가 들었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러니까 그런 식으로 육수가 움직이기 때문에 좋다고 할 수가 없는 거고 근본 경기는 그래도 말하자면 해중 임수가 된다 이런 말씀이겠지.
해중 임수가 돼가지고서 이게 해중임수가 돼가지고 이렇게 장관 경관으로 역할을 하게 되면 아주 흉한 꼬라지를 면치 못하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럼 여기서 이제 올해 무술 작년 직후라 울측년에다 영 무죄 판결 받았다가 하도 밑으로 들고 일어나는 모양 부득이 또 끌 물고 들어가는 거 아니야 그게 정치적 판결이 아니라 해도 정치적 판결이 아닐 수가 없는 거예요.
그 논리 체계를 본다면 거기서 그 판결하는 자들도 여기저기 밉상 보기 싫고 또 그렇기 때문에 그리고 여기서 이렇게 본다 할 것 같으면 여기서도요.
이게 요묘한 논리가 여기 숨어 있어요.
구진이 비겁이잖아. 비겁은 날 해코지하는 형제 아니여 그 비겁이 말하자면 대궁에 있어가지고 해코지 근심 걱정 하고 하는 거 근심 걱정 시키는 거 아니야 대궁 활동 중에서 비겁 형제 동료들이 경쟁자들이 그런데 이게 이렇게 여기서 이렇게 쭉 논날치면 청년 조작이 다 좋은 길신이 조작형이 물러나왔잖아.
근데 이게 이렇게 깨져서 이렇게 현물 나쁘지 않아 나쁜데 10시로 이게 깨져가지고 흉변이길 될 것 같더라도 안희정 해가지고서 이거 현무가 깨지고 구진이 깨져서 좋을 것 같아도 생각을 해봐.
현무 형효, 구진형효 경쟁자 비겁이 흉변이기 됐다면 생각을 해.
본인한테 좋겠어. 나한테 그러니까 여기 오묘한 게 숨어 있는 거지.
말하자면은 얘들이 걔가 형효가 현무나 구진으로 망해야 되는데 비겁들이 비겁들이 흉변 이길 대서 날 뛰가지고서 좋게 실이 나대는데 나한테 불리한 거 아니야 이기적으로 폭석 깨져가지고 흉한 것이 폭석해져서 기람으로 둔갑을 해가지고
경쟁자들이다. 전부 다 나 시일조하는 애들 우리들 좋아준 거지 그렇게 좋게 깨지고 나한테 불리하게 작용을 하게 된다.
이런 말씀이 비겁 효기들이 이거 더군다나 이게 청룡이 나한테 적을 줘야 될 이 영양가가 퇴각이 되고 또 덕을 둬야 할 말 한마디라도 거들어 둬야 할 무리들이 다 이렇게 조상 때 귀신대로 퇴각을 한 모습이다.
이게 종용 그러니까 아마 이 운세가 이렇게 흘러간다는 거지.
그 세군대군 그러니까 세군대군이 얼마나 그 사람의 육신 작용을 무섭게 하는가를 여기서 이런 걸 본다면 잘 아르켜야 된다.
이게 이게 본신으로 이렇게 이분을 본다 하면은 이것이 이렇게 상관복도 이걸 깨기 위해서는 청량 조작 이게 배치를 잘한 거지 그러니까 갑을련이나 그 대칭 기년 기년이 돼야지 여가 다시 청용이 될 거 아니에요 기적으로 등사 뱉고 현무 청룡 이렇게 이렇게 해서 다시 청룡이 될 거란 말이에요.
그러니까 갑을 기년에 매우 좋고 가을기 대운이나 기년에는 저냥저냥 좋은데 그냥 그 외에는 세운에는
역시 흉한 면을 면치 못할 것이다. 조금 흉하게 될 것이다.
물론 이리 주고 저리 주고 해서 모든 보안 관계가 형성되고 백업 받고 해서 좋게도 되겠지만 그런 논리체계가 형성된다 이런 말씀이요.
그거 이런 관찰을 잘해야 돼. 이 사람이 그리고 이렇게 새끼 체 흐트러진 모임은 흐트러지는데 이렇게 관을 고친다는 뜻이 관 유투 관자리를 고친다는 거예요.
막 새다야가 굴러와가지고 흔다야 빠지는 돌아가시는 아버지를 말하자면 잊는 자손이 돼가지고서 좋게 새다리야를 끼워가지고서 잘 나가는 새다야 잘 나가는 모습인데 결국 그 어떤 차 같은 데 이렇게 캐를 끼워가지고 잘 나가게 하는 그런 역할을 하는 관을 소리하는 그런 새로운 싱싱한 타이어인데 이 사상누각형이요.
땅이 바깥의 모습으로 파여 나가는 모습인데 음향 대칭을 모르면 이건 이제 퇴키 이렇지 않아 여기 사람 이름까지도 다 나와 상대방에 그런 논리체계로 불려 음양 대책을 보면 택시 체대가 여기로 오고 택수 고은계가 이렇게 돼.
그러니까 고은 주식의 곤란함을 입는다. 주부 박래하자 뻘건 불로 뻥 쏟는 자가 된단 말이여.
반대로 본다면 그래요. 그렇게 그렇게 해가지고 방아쇠에 당긴된 기라드 하는 그 술자리에 음식 자리 이런 말하자면 음란기가 있는 곳에서 자리에 그렇게 그런 자리에서 여성이 당해가지고서 그것을 안 갚으면 하기 위해서 비트를 하는 데다 갖다 고발 조치해가지고 서 이렇게 골탕을 먹는 그런 역상으로 그려놓게 된다.
이거 반대는 특기 체계가 일작으로 오고 가우택 아동은 주불박내 주식 고은의 주식 주불박내 술자리에 붉은 불이 뻥 온다 하는 그런 말하자면 텍스 공개가 그려진다 이런 말이 그러니까 곤란하게 한다 채를 죄라는 사람을 곤란하게 하는 자가 이 뒤에 숨었다 그런 논리 책이에요.
그 사람은 여성의 대칭 음량 논리를 보면 그렇게 돼 있다 이런 말씀이지
이런데 이걸 이제 음향 대칭으로 이렇게 해놓잖아.
음향 양력 음력이니까 음향 대칭 아니에요 이렇게 음력 이렇게 놓으면 이렇게 된다고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곤란한데 체를 곤란하게 한다.
골육을 준다. 죄로 인해서 곤란함을 받는다 해도 되지만 반대로 역발상으로 하면 체를 특히 체를 하는 곤란을 준다.
이런 뜻도 포함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 대칭되는 건데 이 대칭되는 걸 여러분들 잘 보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 이름을 다 포함하고 있어. 서방 경신금은 금 서방 경신금 금자 아니에요 김 이렇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사업은 갱신금이 서방 경신 금 이렇게
이렇게 되잖아요. 이게 이게 서방 경신금이 우리나라는 성씨로 금씨도 있지만 김을 말하잖아요.
김그런데 여기서 일지에 녹을 얻었다. 경신금이 양쪽으로 을신충을 봤는데 날개를 새 을이니까 새가 날개를 달았다.
병신 합수 말하자면 이것이 인성으로 되는 모습을 말하는 게 병신 앞서 꽃을 피우는 것이 되고 이제 잘 봐요.
이제 왜 은이라는 논리도 나오는가 길이에 노그로 오르니 그 음력이 기자의 음력도 같아야 된다.
이게 이제 이건 절대 이분이 나쁘다는 논리가 아니여.
그리고 이 안희정이가 그렇게 미투한 짓을 해서 법의 판결을 그렇게 봤는데 이 상대방 쪽 논리에 본다면 이렇게 기기에 녹을 한다.
기초 기자를 쓰는 것 같더라고 보니까 기초 지자 나쁜 거 아니잖아 초등 밑에 갈짓자 이건 좋은 지 글자지 의미가 그러니까 이 상대성 있는 분을 여기 다 붙여서 말할 수는 없지만 그런 논리 체계가 다 그럼 이제 금은 동하지 않아 금은 황금 아니여 황금은 가뭇해 무기가 중앙이 황색이지 그럼 여기 잘 봐 뭘 짓지 서방은 백색인데 사유추 그랬지 금은동 하면 금은 금은동 하면은
은은 백색 아닌가 그러니까 여기 다 말했잖아. 그러니까 그 사람 어떤 사람의 이름을 여기서 누구라고 그걸 꼬집어서 지금 그 사람이라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은 이게 지금 말하는 중에도 다 나오잖아. 그 성은 김 씨요.
기지에 녹을 넣는데 보니까 흰색이더라. 금은 황금 백금하는 그런 금이던데 지지의 권록에 노을르는데 백색이더라.
중앙은 황색, 서양은 서쪽은 백색, 동쪽은 푸른 청색, 북쪽은 검은색, 남쪽은 붉은색 오행 색깔이 그렇잖아.
잘 보라고 여기 이제 여기서 붉은색이 서방 백색하고 검은색으로 사색으로 사람이 멍들고 시뻘었다.
시커매지면 그렇게 사색이 된다. 그러나 그런 논리 체계로도 이렇게 색깔을 변에 그려놓기도 하고 그런 논리로 이게 이거 주식 자리에 주식 자리에서 그렇게 사단이 나는 걸 말하는 거지 주식 자리에 곤란을 입는다 고 우주식 붉은 불이 음란한 불 붉은 물이 바야으로 뻥 하고 오리 말하죠.
안 가야 궁정동 안가에서 그렇게
곤청 가지고 펑하고 오리리 그런 뜻하고 똑같은 거예요.
인길 무근이라 방아쇠 당기는 데는 좋구나 이렇게 정확하게 맞히는 거 그리고 그 안 한 판 깨면 이제 산천 대추 여탈박 총알리 팡 소리가 동그란 소리가 팍팍 벗겨져 나가서 쾅 쏟는 거 링이 빠져나가는 것을 상징할 수도 있고, 누가 아는 박상현 말하자 산하부께 분기시 죽음 대기 상태다.
그런 나의 수염을 가진 사람이 여기 여상을 흥치를 또 꾸는 데 사용된다.
그러니까 여기 응효 분후 구운 속백작전하게 참 이렇게 앞가림새에 잘한 나시에 가서 늘 구랜날로 한 멋진 산에 북미 대기 상태더라.
이렇게도 보고 여러 가지로 해석이 되는 거예요. 그런데 이게 이게 그런 논리 체계로 말하자면은 이름 상황도 다 표현해 주고 있다.
이런 뜻이지 음양 대칭이 그래서 이 체가 여기에 곤란을 입었다.
이렇게도 볼 수가 있고 곤란한 웃는 자가 곤하게 하는 자가 체를 곤란하게 했다.
기게 그런 식으로도 보여진다. 이 원래는 그릇이 이렇게 이렇게 체가 앞에 가서 이렇게 쇠를 쫓는다.
따라온다. 웅우간자다. 암소가 수소를 암소를 수조가 쏟는다.
이걸 가지고 우관자라 아는 거 아니에요 여성을 사내가 쫓는다.
장자가 소녀를 쫓는다. 이래서 생내 숙개가 되는 거예요.
역상으로 본다면 쫓는 것인데 반대로 쫓게 된 모양이지.
그리고 그래서 이 강사 파논리를 능상 말씀드리지 않아 자유파 인해파 해인파 이렇게 되는 거 아니여 긴축 반대 촉진파 이런 식으로 그 음이 음수가 뒤에 와가 하면 짝짓기가 안 되고 양수가 뒤에 와야만 짝지기가 예를 들어서면 자유파 이렇게 되면 유자파를 말하는 게 유가 뒤에 와 있고 자는 앞에 있는 근데 자묘 시강 건너가지고서 또 이렇게 형성이 되는 걸 말하는 거야.
자묘 형사를 하면 자아는 양수고 묘는 음소니까 38 음소니까 그건 짝지
되는 거지 그런 식으로 운영이 되는 거 그래서 파논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논리 체계를 잘 이해들 하길 바랍니다.
촉진파 그러면 여기 이자에서도 여기 묘 파페하면 묘가 오를 파패한다.
5는 앞에 그 화폐가 5가 두가지 둘을 건너가잖아.
예를 들어서 자축 진사오미 신유 하면 유월 파하지 않잖아.
짝짓기가 되는 거지 그렇게 되는 거예요. 와 u는 짝짓기가 되는 걸 말하는 거예요.
그런 논리로 이 파론이 형성되는 걸 말하는 게 그렇게 된다.
파론이 여기서 이렇게 이제 곤란함을 입게 되는 거지.
그것도 이 그 을멸하는 토끼가 별지 부전에 타고 놀러가다가 용처럼 가지고 놀다가 결국은 별주부한테 당한 거가 되는 거지 용왕한테 그런 논리 책으로 올린다 이거지 여기까지 이렇게 세 사람의 운명을 한번 이 강사 나름대로 훑어봤습니다.
근데 코에 걸은 코걸이 귀에 걸은 귀걸이 그러니까 이렇게 언제든지 운명이 이렇게 상관 연관되면 안 된다.
반분상구가 되면 안 된다 이런 뜻입니다.
이 망할 망자는 이제 강론하다 말 뻔했는데 일곱 칠자도 되지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망할 망자가 이렇게 되잖아.
그 받침 오바 이게 뭐요? 웃는다는 뜻이여 웃는다는 뜻 보자기 망자야 이게 망할 망자가 이게 망할 망자가 보자기 망자가 된다 이런 말씀이 이게 이게 이제 늑사짜에서 전류하고 상야라 이러고서 기둥 서방이 올라가는 형국이 아니라 이렇게 돼서 이렇게 올라가잖아.
이게 이게 끊어져 가지고 똑같은 모양에서 같은 종류잖아.
정 모양에서 한쪽 기둥을 끊어서 올려놓은 아이라.
이렇게 그럼 짝필자의 짝의 기둥 서방이 된 모습이 아니라 이렇게 말하죠.
짝필자가 이렇지 않아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게 짝 글자 아니에요.
그리고 여기 올라간 거야. 그리고 그리고 이걸 가지고 잘 도망간다는 거야.
야생마가 잘 도망간다는 뜻이 보자기망 그물망 이런 데서 다 사용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제지 부릴망 이게 이렇게 되면 이제 이 구자가 엎어지기도 하지만
이렇게 하면요. 그자가 망할 망자가 이렇게 돼야지 뿌리잖아.
이 자고 이렇게 보자기 보자기라는 뜻은 주먹은 남성 보자기를 싸는 건 여성 논리 아니야.
그러니까 이렇게도 부리고 그런데 이렇게 이렇게 동그라미 이런 식으로 되면 또 이렇게 해가지고 이 망할 망자가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해서 이 점이 뚱그래속에서 웃는다는 뜻 아니에요 이렇게 웃는다는 거 이모트가 그 뭐 그걸로 인해서 나중에 그 사단이 난 모양인데 이렇게 웃는다는 표현이 이렇게 하지 이렇게 이거 동그란 거 웃는다.
하하 웃는다 그런 식이여. 그러니까 날개를 달고 커져 그 금기가 커져서 상대방이 웃는 형국으로 여기게 당한다는 뜻이지 말하자면 일 이 역상이 그런 물체가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 역상이 그래가지고 당황하게 돼 있다.
그러니까 이게 웃는다 망할 망자 점이 커져가지고 하하 웃게 된다 이런 뜻도 표현이 된다.
그런 말씀입니다. 은은 금은 황금은 황금 누런색이지만 이거는 흰색이다.
아까 그렇게 다 풀렸다. 아까 그 푼대로
웃는 모습이다. 말하자면 웃는다는 건 승리했다는 뜻도 되잖아.
말하자면 동그라미라는 찬성 보름달이라는 거 달이 찼다는 뜻도 되고 여러 가지 형상을 그리는 거 여기도 달은 많네.
동글동글하게 그렇게 웃고 있는 모습인데 그 그림을 그렇게 이렇게 그리더라.
이렇게 실이 이런 식이 되더라. 이런 말씀이 여기까지 각론을 하고서 세 사람의 성명을 갖고 육신 육신론을 갖고 운명이 그렇게 흘러갔다 하는 것을 강론해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