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답변니가 죽였냐?넘 웃겨요 ㅎㅎㅎㅎ자다 깨서 혼자 웃다가퍼왔어요 ㅋ
첫댓글 ㅎㅎ
넘 웃기죠?웃는 하루 되세요
그 뇨자 결혼하면 남편의 험난한 앞길이 훤히 보이는구료~~그 오빠는 재치가 만점^^
오빠가 같이 살면속썩을듯해요 ㅎㅎ
아..요즘은 그것도 합의가 되는군요..ㅎ
이쁘기라도 해서 다행이네요...ㅎ
그나마요그래도 살아보면똑똑한 여자가 편하죠 ㅋ
첫댓글 ㅎㅎ
넘 웃기죠?
웃는 하루 되세요
그 뇨자 결혼하면 남편의 험난한 앞길이 훤히 보이는구료~~
그 오빠는 재치가 만점^^
오빠가 같이 살면
속썩을듯해요 ㅎㅎ
아..요즘은 그것도 합의가 되는군요..ㅎ
이쁘기라도 해서 다행이네요...ㅎ
그나마요
그래도 살아보면
똑똑한 여자가 편하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