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훈독 말씀 1175-
<선하신 하나님은 먼저 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한 참부모•참자녀•참가정•참국가•참세계, 그리고 참우주를 세워 참사랑의 이상으로 주관하려고 하셨는데, 사탄이 거짓 사랑을 중심삼고 거짓 부모, 거짓 자녀, 거짓 가정, 거짓 국가, 거짓 세계, 그리고 거짓 우주를 세워 주관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을 되찾으려니 인류역사는 선악 투쟁사로 반복되어 나온 것입니다. 즉 개인에서부터 영원한 세계에 이르기까지 사탄은 하나님의 원리적 역사 발전을 따라 나오면서, 원리적 세계를 흉내내어 참것이 오기 전에 참것인 양 선수를 치면서 원리의 세계를 파괴하려고 하기 때문에, 선악의 투쟁이 불가피하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은 위타주의의 입장에 서서 재창조섭리를 하시면서 위하고 또 위하면서 맞고서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취하시는 반면, 사탄은 자기 중심한 입장에 서서 먼저 치고서는 손해배상까지 해야 하는 길을 걸어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이고, 사탄은 치고 망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처럼 선한 편은 맞고 핍박과 희생을 치르면서 발전해 나오지만, 사탄은 그 반대인 것입니다. ...
이렇게 선하신 하나님은 먼저 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먼저 칠 수 없으므로 맞으면서 찾아 나온 것입니다.
『말씀선집』 204권, '하늘은 한국을 부른다', 1990.7.6. 140쪽.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십시오^^훈.
하나님은 위하고 맞으면서 자연굴복으로 찾아오시는 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먼저 치지 않으십니다.
그러나 인류 역사가 투쟁사로 보이는 것은 원래 주인이고 부모이신 하나님께 사탄이 자신의 소유를 넘겨주지 않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하늘 편에 섰던 종교가 타락하던가 처음에는 선한 목적을 가지고 출발했던 것이 나중에는 변질되어 사리사욕을 취하는 것도 사탄이 인간들의 타락성근성을 발동케 하여 하나님 편에 가지 못하게 하는 조치였지 하나님과는 무관한 것입니다.
사탄은 타락시켰던 혈통적 인연으로 인류의 아버지가 되어 모든 것을 주관하면서 사탄의 근성으로 세상을 파멸시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탄의 혈통적 올무로 인해 인류를 품지 못해서 슬픈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을 해방하는 길은 인류가 스스로 사탄의 핏줄을 끊고 하나님의 핏줄에 접붙이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을 천국이라고 자부하실 분이 계십니까? 세상에 뻔히 보이는 죄악을 숭상하는 분들임이 틀림없습니다.
우리에게는 아직 복귀의 길이 남아있습니다. 비록 이제 종교를 초월해 가게끔 되었지만 태초에부터 하나님의 내심에 자리잡아있었던 절대신앙의 심정을 우리가 잃어버리면 하나님을 찾아갈 수 없습니다.
오늘도 절대 신앙의 심정을 찾아가는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