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03:07 | 6L5SYT | 6m | FM | 59-59/Daegu-Bukgu |
03:13 | DS5VKX | 2m | FM | 59-59/Hapcheon-Odosan |
03:15 | DS3PBZ | 2m | FM | 43-47/Hamyang |
03:17 | DS5TWS | 2m | FM | 59-59/Daegu-Dalseogu |
03:26 | DS1IGQ | 2m | FM | 59-59/Odosan, S2S HL/GN-012 |
03:28 | 6K5ASA | 70cm | FM | 59-57/Hapcheon |
03:30 | 6K5XZE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03:31 | HL5NCS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2018. 5. 23일 수도지맥 종주하면서 평일에 운용실패한 시리봉에서 소타운용 포인트 획득 성공하였다.
<1차운용>
2018.05.23(수) 수도지맥 종주팀과 산행하면서 만대산에서 소타운영후 시리봉(HL/GB-360)에서 SOTA 운용을 하였으나, 평일이라 그런지 2국 교신으로 포인트 득점을 하지 못했습니다.
1시간 이상 교신을 시도했지만 다른 산행팀을 따라붙이기 위해 포인트 득점을 포기하고 말았다.
낮은 산에서 특히 평일에는 저출력의 한계도 실패원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첫댓글 더운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도산 모임행사 가는길에 2년전 실패한 곳을 다시 도전하여 성공하였습니다.
@DS5SQS(김지호) 축하드립니다
교신 감사합니다.
산대산이었으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