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안녕하신가! 새로운 주가 찾아왔고, 또 다른 개발일지가 돌아왔다네!
이번 주에 우리는 성자들과 이교에서 그에 해당되는 (조상)에 대해 다룰 것이며, Holy Fury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말할것이네.

[축복받은 이의 선종]
신실한 삶을 살고, 주의 진정한 추종자였던 카노사의 마틸다(Matilda di Canossa)가 1066년 9월 15일에 선종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녀가 참된 기독교인으로 지정될 것인지에 대해 궁금해한다.
주교 안드레아(Bishop Andrea)는 장대한 장례식에서 마틸다가 천국에 갈 것을 보장했으며, 투스카니의 사람들 뿐만 아니라 온 세계의 기독교 형재자매가 축성하였다.
우리는 단지 그녀의 모범을 따르고, 전능하신 주의 시선 아래에서 진정으로 경건한 사람이 되길 바랄 뿐입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슬픔(손실)이다.
신실한 기독교 캐릭터가 사망하고 난 이후, 교황/총대주교/지역 주교는 그들을 시복(beautify)할지에 대해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참된 기독교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 가문 중 시복된 캐릭터는 특별한 트레잇을 얻어, 나중에 시성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가문에 속한 캐릭터 뿐만 아니라 우리의 권역(realm)에 속한 캐릭터의 (시복이나 시성에 대한) 알림도 있을 것입니다.

[하늘에 계신 성자]
축복받은 마틸다는 기독교의 참된 모범이자, 신실하고 절제된 삶을 살아왔습니다. 교황 알렉산더 2세는 '올바른 이' 마틸다를 시성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성자에 대한 많은 이야기와 그녀의 삶의 업적들에 대해 오고갔습니다.
루치펠(Lucifer,루시퍼)에게 복종하는 많은 이들이 있었지만, 이들은 성 마틸다의 존재로 인해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서 악을 몰아내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삶의 올바른 길로 그들을 목회했습니다.
이것은 축복받은 성자의 가문에게는 크나큰 영광이 될 것이며, 우리는 그녀와 같이 경건해지기를 바랄것입니다. 그녀의 이름 앞에 축복있으리.
-진정으로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는군.
[카노사의 성 마틸다의 혈통]
1066년 9월 26일에 혈통 형성됨
종교가 다른 적에게 피해 +10%, 백작령의 개종이 빨라짐, 기독교 교회의 의견 +5
성 마틸다는 그녀의 근면한 성품으로 잘 알려져있으며, 루치펠의 권속을 구마하는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교황 알렉산더 2세가 시성함.
만약 그들이 실제로 시성된다면, 새 알림 메시지가 그들의 가문원 뿐만 아니라 동일한 신앙을 가진 모든 기독교인에게 보내질 것입니다. 해당되는 캐릭터는 특별한 별칭을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은 그/그녀의 기적과 연관되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는 그저 장식용 문구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특별한 혈통을 부여받게 됩니다. 참고로 가톨릭 뿐만 아니라 다른 기독교 종파의 수장 또한 시성할 수 있습니다.
성자는 그들만의 묘쇼(Burial site)를 갖게 될 것이며, 성자의 묘소는 주로 그들의 수도 또는 그 주변의 지역에 지역 변경치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은 성자의 묘소를 가진 사람에게 영구적인 이익을 주며, 각종 이벤트를 불러올 것입니다 이 지역에 있는 사원 홀딩은 지역의 성자를 위해 작은 사당을 만들 수 도 있을것입니다. 만약 약탈자가 이러한 지역에 나타난다면, 묘소를 약탈하고 황폐화해 더 많은 금과 명예을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기독교를 위한 새 아이콘과 메뉴가 종교 화면에 추가되었으며, 이 화면에서는 지금까지 게임중에서 시성된 모든 성자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성자들을 추적하는데 간편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순례길에는 다양한 성지들을 방문할 수 있다. 이곳들은 모두 교회에 의해 가장 신성한 곳으로 공인 된 곳들이다. 그렇지만 가까운 곳을 선택하는 것이 더 안전한 여정이 될 것이다.
-나는 서방의 성지를 방문할 것이다.
-나는 예루살렘이나 로마 같은 고대의 성지를 향해 갈 것이다.
-나는 성자들의 묘소를 찾아 나설 것이다.
영감을 주는 성자들은 많습니다. 어디로 가야할 지 결정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만, 나의 조언자들은 마침내 가능한 선택지를 몇 개로 추려냈습니다. 네 선택지 모두 좋은 결정이 될 것이며, 결정을 내릴 시간입니다. 나는 그 중 한 곳이 다른 곳보다 특히 마음에 듭니다.
-피렌체에 있는 성 마틸다의 묘소는 순례자가 참 많지.
-내가 생각한 아일랜드의 성 패트릭의 무덤에 갈거야.
-성 어거스틴은 기독교에서 빼 놓을 수 없지.
-성 크리스토퍼의 묘지가 있는 안티오크로 가자!
순례와 여행의 즐거움을 위해 우리는 성자의 묘소에서 여행할 때의 새 선택지와 이벤트 연계들을 추가했습니다. 우선 게임 내 시성된 성자들의 묘소 중 4개의 연관된 곳을 찾아낼 것이며, 만약 아직 시성된 성인이 4명 이상 있지 않을 경우, 3명의 채워진(placeholder) 성자로 채워질 것입니다. 이는 정기적인 순례길에서 재미있는 변화가 될 것입니다.

[터무니 없는 시성]
카푸아의 백작 조단은 가톨릭 세계에 퍼진 불경한 소문들이 가장 큰 약점입니다. 교황에 대한 여러 소문들이 떠돌고 있지만, 이 잠재적인 식인종을 치적하는 것은 일반적인 이해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교황은 카푸아의 백작 조단을 시성하기로 결정했스빈다.
이것은 가톨릭 교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으며, 신도들에게 큰 당혹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거야?
-이제 나도 카푸아의 백작 요단을 존중해야 하나?

[성좌를 위한 전쟁]
노르웨이의 왕 하랄드 4세는 교황 호노리우스 2세에게 선전포고했습니다. 지금의 교황이 가증스러운 자임을 선언하며, 노르웨이의 왕 하랄드 4세는 성좌에 거룩한 귀환을 원하며, 다시금 성좌에 참된 기독교인이 서길 바랍니다.
그는 Sunnmore에서 로마를 향해 병력을 이끌고 진군하고 있으며, 가증서러운 교황 호노리우스 2세를 내쳐 좀 더 그 자리에 알맞은 이를 세우려 합니다. 이 전쟁에서 가톨릭 지도자들은 남녀노소 누구던 어떤 쪽을 지지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의 왕 하랄드 4세를 지지할 것이다!
-나는 교황 호노리우스 2세를 지지할 것이다!
-나는 이것보다 더 중요한 문제가 있다.
성 조단 드롱고의 혈통
월간 명예 +1.00, 기독교 교회의 의견 -5, 월간 신앙심 -0.10
조단은 식인과 같은 역겨운 행동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간악한 교황 호노리우스 2세가 시성함.
끔찍한 교황이 지도하는 가톨릭에서는 이러한 '간악한 성자'들의 사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최악의 사례가 될 것이며, 이는 가톨릭 세계 전체를 거대한 전쟁이 들끓게 만들어 성좌를 위한 전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간악한 성자들 또한 혈통을 얻게 될 것이지만, 정상적인 혈통에 비해서는 그다지 많은 혜택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조상 숭배
종교 지도자는 사망한 조상들을 특별한 신분을 부여받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장자 승계법을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의 신실한 조상은 우리의 존경과 숭배를 받을만 하며, 이것은 그들을 기억하는 유일하고 정당한 방법입니다.
가톨릭이나 기독교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는 여러분들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개혁 교리를 이교 신앙에 추가해 성자와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추가했습니다. 바보같은 '신실함'이나, '겸손함' 또는 여러 긍정적인 트레잇에 신경쓰는 것 대신 우리의 숭배받을 조상들은 당신의 종교가 중요시하는 점을 통해 선정될 것입니다. 종교를 호전적으로 개혁하면, 호전적인 조상이 숭배의 대상으로 선정될 것입니다.
Chelmno의 족장 베이드라스는 우리 믿음의 잘 알려진 모범으로, 최근에 죽었습니다. 방금 사망한 그를 영구적으로 숭배할지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고, 이제 그 논의는 나의 최종 결정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영광이 되겠지.
-족장 베이드라스는 적절하지 않다.
종교를 직접 이끄는 플레이를 선호하는 당신들을 위해서는 숭배받을 대상으로 조상을 선정할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숭배받을 조상으로 선정된 캐릭터의 가문은 이에 대해 매우 감사히 여길 것입니다.
Arelis Klakis의 축복받은 혈통
매월 명예 +0.20, 로뮤바 신앙일 경우 위대한 전사들의 복종을 이끌어냄, 개인 전투 기술 +5
그는 믿음의 모범으로서 잘 알려져있으며, 수 많은 기간 동안 우리들의 영감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명예를 받는 캐릭터들에게는 특별한 별칭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추가될 특별한 혈통이 있을 것입니다.
다음 크루세이더 킹스 2의 추가 요소를 조금이라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다음 시간에 뵙도록 하죠.
첫댓글 이번패치와 DLC는
엄청나게 꽉꽉눌러담네요
앜ㅋㅋㅋ 드디어 번역본이! 라고 했더니 번역중이시군!
끝나시면 다시 보러올게요! 화이팅~
얼굴이 좀 다르군요 기존이랑
실례가 안된다면 윾갤로 좀 퍼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