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여수공장, 지역 어르신들 위한 빨간 밥차 배식지원
9월 18일,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여수공장은 무선 성산공원에서 여수시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빨간 밥차’ 무료급식에 나섰다. 이날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은 사택부인회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지역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였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평소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발걸음 해 주신 이날은 나눔 쉼터 준공식을 거친 지난주 보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장이었다.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은 ‘지역 어르신들께서 이렇게 한데 모여 즐겁게 담소를 나누시고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을 느낀다.’며 ‘빨간 밥차 배식지원과 같이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마련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여수공장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 마다 여수시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사랑의 ‘빨간 밥차’ 배식지원 및 간식을 제공하고, 매월 여수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생필품과 재능 기부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어르신과 소외 계층들을 돕기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가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