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한게임에서 처벌을 받고 억울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도 한게임에서 처벌을 받고 문의하는 도중에 너무나 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일단 한게임에서 잘못을 해서 정지를 당하는 것이 아니라 운영자들이 정지를 시킨 다음에 적절한 이유를 같다가 붙입니다.
이렇게 해서 정지를 시키고 고객들이 항의를 하면 고객센터라는 곳에서 운영자들이 답변을 준 내용만 반복해서 말합니다.
사건은 한게임 바둑을 이용하다가 지난 2일 처벌을 받고 3일날 알아서 운영자한테 문의를 했더니 다른 9단들과 대국을 한것이 작전대국이여서 처벌을 했다고 했습니다. 주말이라 전화상담도 불가능하고 단지 메일접수만 되어서 수차례 문의를 한 결과 월요일날 고객센터에서 보내준 내용은 첫번째 말한 사람들이 아니라 다름사람들과 작전대국을 하여서 이용정지를 시켰다고 되어있었습니다.
해당 메일을 받고 제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재재사유가 되지 않는다고 수차례 항의를 하고
메일과 전화상담을 한뒤에 이번에는 앞의 두번의 내용은 답변을 주시는 분이 잘못주셨고 이번에 보내는 메일이 진짜 이유라면서 세번째 답변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작대국을 하였다면 양쪽다 처벌을 해야지 왜 한쪽만 처벌을 해야지 왜 한쪽만 처벌을 하냐 따졌더니 내부사정으로 알려 줄 수가 없다고 합니다.
만약 저랑 상대방 대국자랑 조작대국을 한것이라면 양쪽 다 잘못하 것으로 둘다 처벌을 받아야 마땅한데... 한 사람만 처벌을 했습니다. 그리고 고객상담을 하시는 분은 여러차례 메일을 보내드렸고 상담을 해드렸고 같은 이야기만 반복해 드렸으니 앞으로 전화하지 말랍니다.
마지막에는 제가 항의 매일 보내드린 것을 확인하려고 하니까 그때쯤 보냈으면 도착했어야 됬는데 아직 안도착햇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한 시간뒤에 제 메일에 대한 답장이 왔습니다.
상식적으로 재재 내용도 계속 바뀌고 이것저것 따지니까 제가 질문한 것에는 제대로 답변하지도 않고 반복적인 대답만 하면서 오히려 거짓말?까지 합니다.
상식적으로 저는 이 한게임이라는 회사를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이것 저 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저들이 저와 비슷한 이유로 재재를 당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회사는 유저들한테 머니를 팔아서 돈을 챙기고... 그 다음에는 부정이용이라는 자기들만의 규정을 만든다음에... 아이디들을 짜르고 항의를 하면 고객센터라는 곳을 통해 유저들의 입을 차단하고... 결국 유저들이 이 회사에서 산 돈은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해당회사로 넘어오게 됩니다. 참으로 21세기 봉이 김선달이죠.
솔직히 너무나 억울한데 어디다가 하소연할 곳도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