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법사사냥터 ▷ 110~120 썬콜 어디서 사냥해야하나요?
[아케]MIRA1 추천 0 조회 567 10.08.02 10:37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8.02 10:42

    첫댓글 빨코미던강추 2시간~2시간반 내외로 1업씩해요 `-`

  • 10.08.02 10:44

    빨코가 젤 빨라요~ㅋㅋ
    전 체라20북먹을라고 117에 다시 게비알 잡으러갔는데... 123까지 1개떠뜨고(실패) 더 안떠서
    사서 질럿더니 성공......;;; 암튼 빨코가 젤 나요;ㅋ

  • 10.08.02 10:47

    오 체라20 게비알이 주는군요 ! 예전에 썬콜마스터리북 수집해뒀는데 체라20만 없더라구요.. ㄷㄷ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게비알 조지러가야겠넴.. ㅎㅎ

  • 10.08.02 10:59

    ㅋㅋㅋㅋㅋㅋㅋ
    저 6업동안 1개떳다니까요.. 성공하면 좋앗을텐데;
    체라북 사서 지르고 재대로 사냥햇다면 랩업 더 빨르겠죠?ㅋㅋㅋ

  • 작성자 10.08.02 11:42

    마북 더블클릭하면 되는거에요?

  • 작성자 10.08.02 11:37

    체라20북 : 게비알, 다크클라크, 스노우맨, 추억의수호병

  • 작성자 10.08.02 11:37

    체라30북 : 단지, 딥버푼, 웨어울프, 후회의 수호대장

  • 작성자 10.08.02 11:40

    그럼 110 중후반까지는 빨코에서 썩어야한다는 소리네요? 붉켄 보다 빨코가 더 잘오르나봐요?

  • 붉켄 완젼 죽어버렸다능...

  • 10.08.02 11:51

    빨코 다음은 어디인가요?

  • 작성자 10.08.02 11:57

    저도 궁금하네요~ㅋ;

  • 빨코 다음은 꼬시 추천...

  • 10.08.03 12:52

    119렙부터 124렙까지 경험치량이 똑같거든요 ㅎㅎ 122까지 빨코하시고 122부터 기간틱바이킹가세요 ㅎㅎ

  • 작성자 10.08.04 11:05

    122까지 빨코에서 해야하는건가요? 진짜 젤 빨라요?

  • 10.08.05 00:40

    빨코에서 놀다가 4차하고 체라어느정도 배우시면 기간틱 가심이 좋을듯요...

  • 작성자 10.08.05 07:09

    바이킹은 루디 지도상에 있는거 같은데.... 기간틱바이킹 이넘은 어디에있어요? 지도에 안나와요?

  • 10.08.04 18:57

    112때 하둥2에서 화비 를 캐는것두 추천

  • 작성자 10.08.05 07:11

    다른 사냥터 대비해서 경험치 잘 먹나요? 4차를 빨리 하고싶어서 아직은 스피드한 사냥터를 원해용~ 간간히 화비 득하러 가봐야겠어요 ㄳㅇ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