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케에서 107썬콜 키우는 유저입니다~
짐 현재 빨코 미던에서 기냥 109까지 사냥, 110까지 있을껀데요~
슬슬 1업하는 시간이 늘어나네요ㅋㅋ;
110~120까지 4차 전직 할때까지 썬콜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나요?
메컴11 포기 유저입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첫댓글 빨코미던강추 2시간~2시간반 내외로 1업씩해요 `-`
빨코가 젤 빨라요~ㅋㅋ전 체라20북먹을라고 117에 다시 게비알 잡으러갔는데... 123까지 1개떠뜨고(실패) 더 안떠서사서 질럿더니 성공......;;; 암튼 빨코가 젤 나요;ㅋ
오 체라20 게비알이 주는군요 ! 예전에 썬콜마스터리북 수집해뒀는데 체라20만 없더라구요.. ㄷㄷ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게비알 조지러가야겠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저 6업동안 1개떳다니까요.. 성공하면 좋앗을텐데;체라북 사서 지르고 재대로 사냥햇다면 랩업 더 빨르겠죠?ㅋㅋㅋ
마북 더블클릭하면 되는거에요?
체라20북 : 게비알, 다크클라크, 스노우맨, 추억의수호병
체라30북 : 단지, 딥버푼, 웨어울프, 후회의 수호대장
그럼 110 중후반까지는 빨코에서 썩어야한다는 소리네요? 붉켄 보다 빨코가 더 잘오르나봐요?
붉켄 완젼 죽어버렸다능...
빨코 다음은 어디인가요?
저도 궁금하네요~ㅋ;
빨코 다음은 꼬시 추천...
119렙부터 124렙까지 경험치량이 똑같거든요 ㅎㅎ 122까지 빨코하시고 122부터 기간틱바이킹가세요 ㅎㅎ
122까지 빨코에서 해야하는건가요? 진짜 젤 빨라요?
빨코에서 놀다가 4차하고 체라어느정도 배우시면 기간틱 가심이 좋을듯요...
바이킹은 루디 지도상에 있는거 같은데.... 기간틱바이킹 이넘은 어디에있어요? 지도에 안나와요?
112때 하둥2에서 화비 를 캐는것두 추천
다른 사냥터 대비해서 경험치 잘 먹나요? 4차를 빨리 하고싶어서 아직은 스피드한 사냥터를 원해용~ 간간히 화비 득하러 가봐야겠어요 ㄳㅇ
첫댓글 빨코미던강추 2시간~2시간반 내외로 1업씩해요 `-`
빨코가 젤 빨라요~ㅋㅋ
전 체라20북먹을라고 117에 다시 게비알 잡으러갔는데... 123까지 1개떠뜨고(실패) 더 안떠서
사서 질럿더니 성공......;;; 암튼 빨코가 젤 나요;ㅋ
오 체라20 게비알이 주는군요 ! 예전에 썬콜마스터리북 수집해뒀는데 체라20만 없더라구요.. ㄷㄷ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게비알 조지러가야겠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저 6업동안 1개떳다니까요.. 성공하면 좋앗을텐데;
체라북 사서 지르고 재대로 사냥햇다면 랩업 더 빨르겠죠?ㅋㅋㅋ
마북 더블클릭하면 되는거에요?
체라20북 : 게비알, 다크클라크, 스노우맨, 추억의수호병
체라30북 : 단지, 딥버푼, 웨어울프, 후회의 수호대장
그럼 110 중후반까지는 빨코에서 썩어야한다는 소리네요? 붉켄 보다 빨코가 더 잘오르나봐요?
붉켄 완젼 죽어버렸다능...
빨코 다음은 어디인가요?
저도 궁금하네요~ㅋ;
빨코 다음은 꼬시 추천...
119렙부터 124렙까지 경험치량이 똑같거든요 ㅎㅎ 122까지 빨코하시고 122부터 기간틱바이킹가세요 ㅎㅎ
122까지 빨코에서 해야하는건가요? 진짜 젤 빨라요?
빨코에서 놀다가 4차하고 체라어느정도 배우시면 기간틱 가심이 좋을듯요...
바이킹은 루디 지도상에 있는거 같은데.... 기간틱바이킹 이넘은 어디에있어요? 지도에 안나와요?
112때 하둥2에서 화비 를 캐는것두 추천
다른 사냥터 대비해서 경험치 잘 먹나요? 4차를 빨리 하고싶어서 아직은 스피드한 사냥터를 원해용~ 간간히 화비 득하러 가봐야겠어요 ㄳ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