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의 정책 의원총회에서 이재명 대표의 대장동 의혹 관련 ‘대응 교육’을 받던 일부 의원이 공개적으로 반발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조선일보는 복수의 민주당 의원을 인용하며 민주당 지도부가 15일 의원들 앞에서 대장동 검찰 수사와 관련한 설명을 했다고 보도했다. 박찬대 최고위원은 이날 프레젠테이션(PPT)까지 하며 대장동 사건을 설명했고, 정청래 최고위원과 김의겸 대변인도 차례로 나서서 사건을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첫댓글대장동 대응 교육을 받는 것부터 너무 충격. 저 반발도 저 교육에 대한 반발이 아니라 다 알고 있는데 왜 이리 길게 하냐는 반발. 새누리당도 박근혜 방어한다고 교육받지는 않았다. 다 나가 죽어라. 예전에 국힘이 대통령한테 충성충성하던 것보고 비웃었는데 그나마 걔네들은 소장파라도 있었지 민주당은 소장파도 없고...민주당은 지금까지 대통령이나 대표들이 만만해서 개긴거였어요. 어떻게 이렇게 바짝 엎드려서 충성충성할 수 있나요? 볼수록 극우보다 극좌 ㅅㄲ들이 비열하고 야비해요.
첫댓글 대장동 대응 교육을 받는 것부터 너무 충격. 저 반발도 저 교육에 대한 반발이 아니라 다 알고 있는데 왜 이리 길게 하냐는 반발. 새누리당도 박근혜 방어한다고 교육받지는 않았다. 다 나가 죽어라.
예전에 국힘이 대통령한테 충성충성하던 것보고 비웃었는데 그나마 걔네들은 소장파라도 있었지 민주당은 소장파도 없고...민주당은 지금까지 대통령이나 대표들이 만만해서 개긴거였어요. 어떻게 이렇게 바짝 엎드려서 충성충성할 수 있나요? 볼수록 극우보다 극좌 ㅅㄲ들이 비열하고 야비해요.
찢 대가리에서 나오는것들은 하면 안되는건데 민주당은 지금 반대로 하고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