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eal for Smalling
크리스 스몰링은 유나이티드에서 훌륭한 데뷔 시즌을 보낸 후에 새로운 5년 계약으로 그의 활약을 보상받았습니다.
그는 풀럼에서 올드 트래포트로 빠르게 정착했으며, 수비진의 중심으로 리오 퍼디낸드와 네마냐 비디치의 신뢰할 만한 대체자로 급부상했습니다.
또한, 그는 시즌 마지막 날에 블랙풀과의 경기에서 오른쪽 풀백으로도 플레이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잉글랜드 21세 이하 국가대표인 그는 수비수 존 오셔와 웨스 브라운이 선덜랜드로 떠나게 되면서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받을 것에 즐거워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곳은 훌륭한 클럽이고, 짧은 시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저는 이미 제 예상보다 많은 것을 달성했습니다."
"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오랫동안 그리고 성공적인 경력을 보내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몰링은 지난 시즌 유나이티드를 위해 34경기에 출전해 칼링 컵 스컨도프에게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한 골을 기록했습니다.
http://www.manutd.com/en/News-And-Features/Football-News/2011/Jul/smalling-signs-new-contract.aspx
저번 시즌 영입이 이렇게 값진 영입이 되다니...ㄷㄷㄷㄷㄷㄷ 영감님 플랜에 스몰링-존스 이렇게 생각하시는듯..ㅠㅠㅠ
이번시즌 EPL에서 스몰링 제일 빠른선수랭킹에서 손가락안에 들던데....
스몰링 빠른가요?ㄸㄷ
맞아 저도봤음 스몰링 빠르다던데......그리고 1위가 발로텔리였나
ㅇㅇ발로텔리,베일,월콧,레논,드록바,루니 담으로 스몰링이던데
요녀석 정말 영입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