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자 마치 공간에 틈이라도 생긴듯 갈라지며..나타나는 보라색머리카락..모두의 시선이 그곳으로 쏠린다..잠시의 적막후..리나 일행은 설마란 생각과 함께 엄습해오는 공포(?)에 표정이 굳어진다...그리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보라색머리카락의주인...
"호호호.이런..들켜버렸군요...^^"
"제..제로스..넌 또 왜 여기에 있는거냐ㅡㅡㅋ"
설마가 사람잡는다고 했던가..리나일행앞에 다시 나타난 제로스..여전히 속 모를 웃음만을 짓고 있다..
"좀전부터 네녀석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다..니가 바로 수왕의 졸개인 제로스란 녀석이란것도..."
트리드는 제로스를 보고는 좀전과는 다른 싸늘한 미소를 지으며 제로스를 노려 본다...
"졸개...졸개라...훗.."
제로스역시 마음이 상한듯(?) 차가운 얼굴로 바뀌며 트리드를 쳐다본다..
"그러는 당신도 블리디아의 졸.개.가 아닌가요?"
"크큭..일개 하위마족따위가 건방지게 나에게 그런말을 하다니..역시 마족들 멍청한건 어쩔수가 없다니까.."
둘은 신경전을 벌이며 서로를 노려 보고 있다...한편 순식간에 조연이 되버린-.-; 리나일행은..
"저두사람 왜저래요?서로 친하게 지내면 좋을텐데^^;;"
여전히 아멜리아는 정의편이자 평화옹호자(?)였다..ㅡㅡㅋ
"두사람다..정말 대단한데..그냥 신경전을 벌이고 있을뿐인데..이정도로 위압감이 들다니..."
제르가디스조차 두려움을 느낄정도...그정도로..거대한 기운이 서로 충돌하고 있다는것을 리나는 알고 있는듯 아무말이 없이 서있었다...
"우린 친해지기는 힘든것 같군요..훗..그렇다면 무슨말이 필요 하겠습니까..?"
"아직도 자기분수를 모르고 설쳐 대는군..건방진 녀석..니가 원하는 대로 해주지.."
트리드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둘은 공중으로 오른다..
"저 두사람..싸우려나 봐요..말려야 되는거 아닌가요?"
"아니..저 두사람 우리가 말린다고 해서 싸우지 않을리도 없고..또 우리가 말리기에는....너무 강해.."
제르가디스는 트리드의 실력은 알수 없었지만..제로스를 대하는 태도를 보고는 적어도 제로스 만큼은 강하다는걸 알수있었다..
한편 두사람은..여전히 서로를 노려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었다..무서우리만치 주변을 맴도는 적막 먼저 적막을 깬것은 제로스였다..제로스는 빠른속도로 트리드에게 다가 갔다..하지만 트리드는 여유있게 제로스의공격을 막았고..이 제로스의 공격이후 둘은 빠른속도로 움직이며 싸웠다..
"와~~정말 빠르다..두사람다..그냥 보는건데도 쫓아가기가 힘들어요.."
아멜리아가 두사람의 싸움을 보며 감탄하고 있을때..리나와 제르가디스의 표정은 그리 밝지 않았다..
"트리드라는 저사람..제로스님이랑 저렇게 비슷하게 사우다니 대단한걸요.."
"아니야.."
"네?아니라니..언니 그게 무슨말이예요?"
아멜리아의 반문에 리나는 잠시 치묵을 지키다 다시 입을 열었다..
"비슷하게 싸우는게 아니야...제로스가 미려..그것도 훨씬.."
"네?제로스님보다 강하다니..그건.."
"믿긴 힘들지만 사실이야..얼핏 보기에도 저 트리드란 녀석은 제로스보다 훨씬더 여유롭게 싸우고 있어.."
제르가디스도 리나의 말에 동의하고 있었다...
"저 녀석 도대체 어디에서 온놈인지는 모르겠지만..저정도로 강할줄은 몰랐는걸...그렇다면....그 블리디아란 자도 보통이 아니라는 말인데..블리디아...블리디아라.."
제르가디스는 이말과 함께 깊은 생각에 잠기는듯 했다..잠시의시간이 흐르고..
"앗! 리나언니 제로스님이 안보여요.."
그랬다..제로스와 트리드가 싸우던 하늘에는 트리드 혼자만이 미동도 않은채 있었다...
"어떻게 된 거죠?"
아멜리아의 말이 채 끝나기전..트리드는 천천히 리나일행쪽으로내려 왔다..그의 얼굴은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밝은 미소를 띠고 있었다..
"이런..도망가 버렸군요..역시 마족이란..^^"
그때 제르가디스가 갑자기 무언가 생각이 난듯 감고 있던 눈을 크게 덨다...
"거짓말이군.."
"네?"
갑작스런 제르가디스의말에 트리드도 당황한듯 했다..
"니가 블리디아의 수하라면 제로스가 그리쉽게 도망치지는 못해...제로스는 니가 일부러 보내준거야....방금...그 블리디아에 대해 생각이 났거든.."
슬레이어즈-NEVER #3.격돌!트리드VS제로스 끝..
과연 블리디아가 누구란 말인가..또 제로스를 압도하는 트리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