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자부담 참가자 회비 등으로 진행하는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 답사
5월 23일 (금) 8;00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금덕 ) 임원 백인순 부회장 인경숙 부회장 배경순 재무부장 초이 봉사회 김종민 총무의 안전 운행으로 강원도 속초로 답사를 갔다 왔다.
동해와 설악이 가까운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에 들러 쌓인 한화 리조트 쏘라노에 도착하여 총괄팀장과 부킹으로 담소를 나누며 숙소와 교육장도 관찰하며 잘해달라는 부탁과 함께 차 후 연락 주기로 했다.
한화 리조트를 나와 주변 자생 식물원 소나무 숲에서 쾌적한 공기와 자생 꽃들의 향기 속에 멋지게 추억의 사진을 한 컷 한 후 강릉 초당 순두부 국산 콩으로 만든 맛집에 들러 담백한 순두부를 시식했다.
속초 해수욕장에서 관람차 체험을 준비 중이라 가격과 몇 명이 탐승 될까 등 관찰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에 있는 낙산사를 방문 후 건어물 가게에도 들러보고 낙산사 주변에 있는 낙산 대게 횟집에 들러 시식해 보며 봉사원의 입맛에 신중히 검토 등 임원진은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으로 봉사원에게 값진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열정을 다했다.
강금덕 회장 과자와 커피 대접 백인순 부회장이 준비한 찐 계란 오징어 등으로 피로를 풀며 재빨리 이동하며 여러 곳을 답사하고 돌아왔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금덕 ) 임원님들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을 앞두고
강원도 속초로 답사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