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구호소셜서비스 NGO (사)월드뷰티핸즈(상임대표 장민혁)은 24일 엘드림노인대학에서 남서울의료선교팀(대표 김성훈 목사, 남승우 장로)의 “고독사제로향한 고독생 사랑의 무료진료와 밥사랑잔치“를 가졌다.
긴급구호소셜서비스 NGO (사)월드뷰티핸즈(상임대표 장민혁)은 24일 엘드림노인대학에서 남서울의료선교팀(대표 김성훈 목사, 남승우 장로)의 “고독사제로향한 고독생 사랑의 무료진료와 밥사랑잔치“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최에스더 신한대 교수)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과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 대흥동교동협의회와 함께 했다.
▲사진은 중앙에 장헌일 목사 김성훈 목사 남승우 장로
특별히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월드뷰티핸즈 엘드림노인대학과 고독사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이 공동 주관하여 진행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 고독사 예방을 위한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정성으로 섬기는 월드뷰티핸즈와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에 감사하며 특별히 오랫동안 무료진료를 통해 의료봉사해주신 남서울의료선교팀에게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에스더 교수는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는 월드뷰티핸즈와 함께 매일 엘드림노인대학을 운영하며 우울증 및 치매 예방과 삶의 자존감 함양을 위해 해돋는마을과 함께 매주 5회 밥퍼사역으로 섬겨오고 있다”고 소개 했다.
이번 행사는 장헌일 이사장, 장민혁 상임대표, 최에스더 교수, 구 훈 자원봉사단장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를 비롯 많은 봉사자가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