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코로나 이전 마지막 입양캠페인 이후 만 3년이 지나서 정말 오랜만에 진행됐던 어제 입양캠페인 현장에는 30여명이 훌쩍 넘는 많은 봉사자님들이 오셔서 아이들 케어도 잘 하면서 원만하게 진행됐습니다.
먼저 도착한 현장팀에서는 캠페인 본부 천막과 아이들 그늘 천막을 두 개 설치하고 테이블을 세팅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뚱아저씨 빼고 전부 여자 회원님들이 오셨는데 다들 정말 열심히 해주셔서 천막 두 개를 무사히 설치하고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게 했어요.
동영상. 와글 와글한 입양캠페인 현장. 봉사자님과 아이들
강아지용 천막을 먼저 설치하고 운영본부 천막을 설치하는 모습
다함께 힘을 모아 완성.
천막 설치 완성하고 테이블 세팅한 모습
강아지 천막 안의 우리 아가들과 봉사자님들.
천막 세팅을 다하고 입양캠페인 준비를 마친 후 마침 점심시간이 되서 담이맘님이 준비해오신 정성스런 도시락을 교대로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담이맘님이 준비해오신 정성가득 도시락입니다. 엄청 맛있겠죠?
봉사자님들이 벤치에 삼삼오오 앉아서 맛있는 도시락을 먹고 있어요.
어제 우리 아가들은 정말 실컷 산책했습니다. 이 행사가 좋은 것 중에 하나가 아이들을 답답하게 펜스 안에만 가둬두지 않고 봉사자님들과 1인 1견으로 실컷 산책을 한다는 것이예요. 아이들마다 평균 2시간 이상씩 실컷 산책을 하고 나니 표정도 밝고 정말 좋아하는 모습이예요. 덕분에 봉사자님들도 힐링이 되고요.
귀욤귀욤 연근이
환한 웃음 몽실이
이 아이는 담이맘님네 담이.
하얀천사 로나
상남자 트리
착한 소심이 엔젤
성격좋은 봄이
오늘따라 기분이 더 좋은 행복이
늘씬하게 잘생긴 미미
어제 입양캠페인장에서 바로 임보간 푸들 쑥이 ~
매력넘치는 동수
귀여운 뽀뽀쟁이 찬이
손석구 닮은 에너자이저 태풍이
구조 당시보다 표정이 훨씬 밝아진 냉이 ~
어제 입양캠페인 끝내고 기념사진 1 - 담이맘님이 찍어준 사진.
기념사진 2. 제가 찍은 사진.
어제 입양센터 간사님들, 많은 봉사자님들이 애써주신 덕분에 우리 아가들 아주 즐거운 산책과 입양캠페인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신 봉사자님들도 힐링이 많이 되셨을 거예요. 덕분에 푸들 쑥이도 바로 임보가정으로 가게 됐네요.
맛있는 도시락 후원해주신 담이맘님과 펫택시 후원해주신 해빠님, 그리고 차량이동봉사해주신 회원님들과 1인 1견 산책 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6월 둘째주 토요일(6월 10일)에 6월 입양켐페인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에 못참석해서 아쉬운 회원님들은 6월에 꼭 오세요.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 :) 다음에 꼭 참석하겠습니다~
모두 애쓰셨습니다
쑥이 임보 축하축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