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ANIUM(우라늄)
이 세단어를 기억하고 주의 깊게 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 단어들이 언론과 미디어에 자주 보이게 된다면
그 즈음에 파괴(캘리포니아 대지진)가 갑자기 올 것입니다
1.URANIUM(우라늄)
2.WAR COVERAGE(전쟁보도설,전쟁취재설)
3.MARKET PLUNGE(주식급락,시장붕괴)
흠정역마24:6-8
또 너희가 전쟁과 전쟁의 소문을 들을 터이나 주의하여 불안해하지 말라. 이 모든 일들이 반드시 일어나야 하되 아직 끝은 아니니라.민족이 민족을 왕국이 왕국을 대적하여 일어나고 곳곳에 기근과 역병과 지진이 있으리니이 모든 것은 고통의 시작이니라.
https://youtu.be/dFUjmTH4rFo
출처:작으나 충성된 종
https://blog.naver.com/shmoonv2/222627501686
첫댓글 737종의 계시록인가 ??
예언을 하셨네 ㅋㅋㅋ
당신 같은 사람이 있으니까 신인균도 멀고 살지 ㅋㅋㅋ
동물이나 사람이나 위험을 감지하면 그것으로부터 탈출하려는 본능이 있습니다.그 본능이 없으면 살았으나 죽은것과 같은 것입니다.큰 지진이 닥치기 전 많은 동물들이 그것을 미리 감지하고 대이동이나 대피를 합니다.동물은 본능이고 사람은 영적인 존재이기에 그 보다 더 큰 감지능력을 소유한자는 누구보다도 예민할 수 있습니다.성경은 또한 미리 되어질 일들의 미리 보여 줌을 통해 우리에게 준비하라고 말합니다.그것을 믿든 안 믿든 그 몫은 각자의 것입니다.당신이 안 믿고 준비를 안하는 것이 당신의 자유이듯 나 또한 내가 알고 깨달은 것을 전하는 것은 나의 자유입니다.그것을 막을 자는 인간의 권한 밖일 것입니다.자신의 본분을 망각하고 망동하는 것은 타인의 대한 알 권리를 침해할 수 있습니다.또한 나에게 하는 그 조롱들이 부메랑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심판하고 비난하고 정죄하는 자마다 주님께 심판받고 비난받고 정죄받을 수 있습니다.명심하시기 바랍니다.나의 말이 아니고 성경이 그렇게 말합니다.그것은 주님의 명령입니다.
@작으나충성된727종 고전4:1-5 사람이 마땅히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역자요, [하나님]의 신비들을 맡은 청지기로 여길지어다.
또한 청지기들에게 요구되는 것은 신실한 사람으로 드러나는 것이라.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판단을 받거나 사람의 판단으로 판단을 받는 것이 내게는 매우 작은 일이니라. 참으로 나는 내 자신을 판단하지 아니하노니
나 스스로 판단 받을 아무것도 알지 못하노라. 그러나 이로써 내가 의롭게 되지는 아니하였나니 오직 나를 판단하시는 이는 [주]시니라.
그러므로 [주]께서 오실 때까지 때가 이르기 전에 아무것도 판단하지 말라. 그분께서 어둠의 감추어진 일들을 빛으로 가져가 비추시고 마음의 의도들을 드러내시리니 그때에야 비로소 각 사람이 [하나님]으로부터 칭찬을 받으리라.
@작으나충성된727종 마7:1-2 너희가 판단을 받지 아니하려거든 판단하지 말라.
너희가 무슨 판단으로 판단하든 그것대로 판단을 받고 너희가 무슨 척도로 재든 그것대로 너희가 다시 평가를 받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