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이 궁금해 하시는
순정 12년식 뉴 티맥스 530(+아크라포빅머플러) vs 말로시 구동계 튠 뉴티맥스 530(+아크라포빅머플러) 드레그 영상올립니다.
후반부에 길이 충분하지 않아 불안하지만 그래도 풀 스로틀 계기반 영상도 함께 올립니다.
튜닝 내역은
멀티바 2000 MHR(MULTIVAL 2000 MHR), 벤틸바 2000(Ventilvar 2000 Half-Pulley)
강화스프링(Yellow, White, Red Variator Adjuster Spring), 토션컨트롤러(Torsion Controller Variator Spring Guide),
말로시 에어필터(W Box Air Filter).
레드 강화스프링 장착 상태이고
멀티바 2000은 14gr 4알과 16gr 4알 넣은 상태입니다.
확실히 초반이 미친(?)상태에 140km/h 이후 후반은 약간 딸린 느낌이네요. ^^
앞으로 흰색과 노란색 강화스프링을 장착했을 때 모습도 비교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흰색과 노란색 강화스프링은 초반이 레드보단 덜 하지만 고속은 훨씬 잘 나갈듯...ㅎㅎ
To be Continued.
더 상세한 내용은
http://bigsshop.blog.me/90144863656 에서 확인하세요. ^^
첫댓글 센터스프링 화이트와 옐로우 레드의 차이점은 뭔가요
텐션의 차이입니다.. 장력이 약하고 강하고에 따라 초반가속용인지.. 최고속용인지 구분이 됩니다..
옙... 텐션의 차이입니다. 빨강은 순정보다 장력이 30%정도 강하고 흰색은 13%, 노랭이는 7% 강합니다.
장력이 오히려 마이너스인 초록 센터스프링도 있답니다.^^
전투모드라 확실이 차이가 많이나네요
레드는 진짜 초반펀치력이 상당합니다. 약간 무식하다는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
말로시 초반제대로 나가주네요.....
초반 만큼은.. 후덜덜입니다.^^
말로시튠 티맥스 이륙 할 기세로 나가네요~!ㅋ
ㅋㅋ 저희는 티맥스의 레드불이라 부르고있습니다.ㅎㅎ
최고속은 조금 아쉽지만 가속은 장난아니군요...ㅎ
후반이 좀 아쉽지만...
좀 더 넓은 도로에 터널 안이었다면 180km/h는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상 마지막부분에 180km/h 까지...ㅎㅎ
그래도 초반만큼은...^^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건 뭐... 초반 가속이 총알이네..ㄷㄷ
진짜 잘나가네...